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박 예감이네요 [MLB]류현진,범가너를 두고 SF-LAD 가 신경전을 벌이고 있나 봅니다.

주심도 잠깐 빠져줌 메이저리그의 품격이군요 미네소타 지역 매체가 류현진(32) 영입을 강력 추천했다. 다만 계약 규모는 크지 않았다. 미네소타 지역지 '브링미더뉴스'는 20일(한국시간) "이름값을 지우고 실력만 냉정하게 따지면 류현진이 매디슨 범가너, 잭 휠러보다 낫다"고 분석했다. '브링미더뉴스'는 이 중 류현진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류현진을 2년 3200만 달러, 휠러를 4년 6800만 달러, 범가너를 4년 6400만 달러로 추측했다. 즉, 가성비 측면에서 류현진이 경제적이라는 뜻이다. 이 매체는 "류현진이 3인방 중에 최고다.





음..... 겨울이라 추웠나...? 존나 어처구니없다.... Day to day로 4일이면 회복되는, 비교적 가벼운 부상이지만 앞으로 펼쳐지는 원정 3연속 경기에 출장하지 못하는건 진짜 팀 입장에서 굉장히 뼈아프다. 지금 팀에서 타격감 제일좋은데 이게 무슨 미친 타이밍이야... 이 부상대로면 시리즈 3, 4, 5차전을 아예 통으로 날림. 정후 없이도 팀이 이길 수





얘기중 클루버 얘기도 나왔었음 콜로라도가 모든선수를 팔수 있다고 언급 그래서 다져스는 아레나도에 관심 갖는중 게릿콜 영입 경쟁에서 다져스 조건이 2위였음 양키즈 9y 324m 다져스 8y 290m 장기계약 안하는 프리드먼이 이번엔 할만큼했네요 범가너가 올해 못했다고는 해도 이닝소화에 그동안 보여준거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금액같아보임니다. 심지어 1.5천은 추후 지급이라던데... 범가너가 이정도면 류현진도 1억달러는 거의 불가능이 아닌라싶네요 ㅎㄷㄷ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테드 레빈 미네소타 단장은 “때로는 합리적이지 않은 게 답이 될 있다.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선 합리적인 것 이상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며 시장이 과열된 상황에서 큰 돈을 쓸 수 있다는 의사를 내비쳤다. 로코 발델리 미네소타 감독도 “모든 선수들이 이기는 것을 원한다. 지금까지 함께한 선수 중에서 승리를 원하지 않은 선수는 못 봤다. 우리는 훌륭한 클럽하우스와 환상적인 사람들로 승리를 제공할 수 있다”며 강한 팀 전력이 FA 선수들에게 어필 요소가 될



아이러브 범가너 그러더니 류현진은 류 떠났어도 우승도전 가능 이러고 있고 도대체 왜 이러는건지.. 대충 린드블럼이나 리퍼트 예 인가요? 착하고 미국 촌 동네 촌놈 출신... 인성도 좋고 피지컬도 좋고... 범가너도 레알 촌놈 출신이라니 미국은 스포츠로 촌놈 성공 시대가 가능한가봐요 ㄷㄷㄷ laa 갈거 같지않나요? 4+1. 총액 1.2-1.3 사이 계약 나올거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연 평균 2500 선) 다들





시리즈에서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만났다. 한가지 특이점이라면 저 팀에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라는 선수가 있는데, 알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저 선수의 아버지는 전설의 한만두 사건에서 투머치토커를 상대로 한 이닝에 만루홈런을 두번 친 선수이다. 정후야! 이건 질수없데이! 슨배임 복수 해야된다이! 총 7차전 중 2차전이 끝나고 1-1 상황. 점수가 심상치않게 난다. 양쪽 다



가는 앙숙의 팀 LA다저스와 SF 자이언츠 인데 웃긴게 각기 전 소속팀 에이스들이었던 류현진(전 LA다저스), 범가너(전 SF자이언츠) 가 똑같이 시장에 남아있는데요 Giants have been preparing to move on without Bumgarner, but I’ve got to think they revisit those plans if Dodgers show serious interest. They’re well aware that fan base is pissed and that those emotions





만큼 타격감이 더 좋은 정후를 타선을 위로 올려야한다. 그리고 하루 휴식일을 거치고 정후를 타선을 조정하려고하는데 아니 ㅅㅂ 이게 대체 뭔 개소리야? 타격감 제일 좋은 정후가 부상을 입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경기중에도 안입은 부상을 왜 지금 입었나 하고 저 증상인 Sinusitis를 검색까지 해봤는데





쫓을지는 불명확하다. 어찌됐든 김광현은 현재 좌완 FA 시장에서 류현진, 매디슨 범가너, 콜 헤멀스, 댈러스 카이클의 뒤를 잇는 선수로 평가받을 것이다”고 예상했다. 김광현을 이번 FA 시장 좌완 중 다섯 번째로 평가한 것이다. 한편 김광현 측도 SK 구단의 승인이 떨어진 만큼 본격적으로 ‘김광현 세일즈’에 임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샌디에이고에서 윈터 미팅이 열리며 이 자리에서 김광현을 비롯한 FA들의 세일즈도 진행된다. 7y 245m 결국은 워싱턴에 남네요 참고로 화삭이 246 제시했지만 스벅이 거절 남은 FA 선수들 예상 행선지 콜 양키즈 엔젤스 랜돈





내셔널스)의 대형 계약으로 1단계 낮게 평가되는 선수들도 유리한 계약을 따낼 듯하다. 최근 범가너는 5년 1억달러(약1193억원)를 요구했다. 류현진은 2019년 훌륭한 시즌을 보냈으나 나이와 부상 경력을 고려하면 범가너보다 저렴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주요 FA선발투수 나이 게릿콜 (90년생) 카이클 (88년생) 류현진 (87년생) 스트라스벅 (88년생) 휠러 (90년생) 오도리찌 (90년생) 범가너(89년생) 콜해멀스 ( 83년생) 해멀옹은 이제 선수생활 마무리준비.. 이쪽은 양키스 관련 칼럼 쓰는 계정이고 보아하니 가짜계정도 아닌 것 같네요. 이 금액이면 투수 역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