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결론은 손예진얼굴이라 북한에서 살아남은거네..ㅋㅋㅋㅋ 현빈 손예진 결혼하면 그야말로 세기의 커플이겠네요

것도 뭔가 웃기구요. 손예진 지금 하늘로 날아갔네요. 배우 서지혜가 ‘사랑의 불시착’ 속 ‘서단’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극 중 서지혜는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스펙까지 갖춘



연기. 미모. 다 완벽해”, "현빈 미소에 무장해제 됐다.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려", "남여주 케미 베스트 커플감" 등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나날이 상승하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단단한 성품과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 북한 장교 리정혁으로서 한 번의 ‘인생캐’ 탄생을 예고한 현빈, 천연덕스럽고 사랑스러우면서도 똑 부러지는 재벌 3세 상속녀 윤세리와 찰떡 싱크로율을 보인 손예진 두 주연배우의 활약은 단연 빛을 발했다. 두 사람은 캐릭터에 완전히 스며든 모습으로 전개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현빈은 각 잡힌 군복 차림을 멋지게 소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유실지뢰를





샴푸 아로마향초 찾을때 진심ㅋㅋㅋㅋㅋ 순간순간 거슬리는게 너무 많아 저런 캐릭터가 ceo라고???싶음 박지은은 새로 표절뜨고서야 이만큼 말 나오는거고 불시착 표절 얘기 없을땐 현빈 손예진 조합이라고 와.. 쩐다 재밌겠다 이러던게 훨씬 많았는데 신원호도 새드라마 지망생 작가가 나오면 플 타고 그 지망생 고소하면 또 플 타겠지 당연히 새로 표절논란 계속



조작 파문 속 ‘CJ ENM 한솥밥’ tvN도 휘청 500억 투입 ‘아스달 연대기’부터 ‘유령을 잡아라’ ‘청일전자 미쓰리’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잇단 부진 ‘호텔 델루나’ 빼고는 사실상 전멸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48’ 등의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 조작으로 비난받고 있는 CJ ENM의 또 다른 케이블채널 tvN이 낮은 드라마 성적표에 허덕이고 있다.



강하늘 [10] / 고두심 & 박보검 [6] 여성 :: 공효진 & 강하늘 [14] / 고두심 [8] - 연령별 TOP3 - 13~18 :: 공효진 & 강하늘 [13] / 이지은 [11] 19~29 :: 강하늘 [18] / 공효진 [15] / 박보검 & 이지은 [8] 30대 :: 강하늘 [19] / 공효진 [14] / 공 유





그릴지 서지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현빈과 손예진 사이에서 만들어갈 예측불허 로맨스도 함께 예고돼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부르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지난달 27일 로맨틱 코미디(로코)물인 MBC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로, 하지원은 이틀 뒤 멜로물인 JTBC 금토극 ‘초콜릿’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오연서 주연의 ‘왔다! 장보리’(2014)는 최고 시청률 37.3%를 찍었고, ‘다모’(2003)로 시작된 하지원의 불패 신화는 최근 ‘병원선’(2017)까지 쭉 이어져 왔다는 점에서 두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 출발은 기대에 미치진 못했다. 지난 주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선을 넘어버린' 재벌 3세 윤세리의 첫 위기는 오늘(14일) 밤 9시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근데 작가가 표지은 현빈 손예진 나오네요 ㅋㅋㅋㅋ 항상 영화드라마 에서 북한군은 잘생겼었는데 이젠 장비까지 좋아보이네우ㅋㅋ



저랬나.. 손예진 연기 아... 이틈에 소취해볼게 정경호 손예진 멜로 ㅅㅊ 사랑의 불시착 메인포스터 손예진 드라마는 나랑 안맞아 손예진 코디 좀 심각한수준아니냐,,얼굴만열일중.. 계속 재미없고 북한군 설정 짜증나다가 불시착 오늘 처음 봤는데 탑탑 기대치보다 연기 별로였어 손예진에게 커피차 보낸 김혜수 내가 그제어제 연달아 손예진 영화봤는데 손예진드 딱 하나 재밌게 봄 근데 그게 13년전꺼임ㅋㅋ 호감배 현빈 소지섭 이민호 강하늘 여진구 한효주 박신혜 공효진 손예진 박보영 '사랑의 불시착’은 스타 작가 박지은의 신작이자 현빈, 손예진의 만남에 방송 전부터





굵고 짧고 체형은 20대때까진 날씬했으나 기본 가다(?)가 아줌마 체형. 손가락은 굵고 짧은데 저만큼 못생긴 손 살다가 평생 한명 봤어요. 머리결은 심한 곱슬에 주기적으로 매직해야 하고 종아리는 긴 부츠를 한번도 못살만큼 굵은데 이게 말이 되냐 싶을정도로 굵어서 왠만한 바지 일자핏도 골라가면서 입어야 해요. 종아리 알때매. 피부도 딱 얼굴 피부만 좋고 다른덴 참으로 안좋아서 맨날 가렵고 자다가 피날정도로 긁어서 종아리 곳곳은 흉이 져 있을정도. 지저분하네요. 상처나면 그게 항상 착색으로 직방 이어져서 온 몸이 군데군데 얼룰덜룩 거무스레하고... 그러다보니 항상 옷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