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성규라디오 장성규 라디오에 다비치 강민경이랑 전화통화하는데 사재기하신건 아니녜 ㅋㅋㅋㅋㅋㅋ 이진혁 장성규

"이던, 장성규, 김용명, 솔비가 '라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6일 진행되는 촬영에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던은 보이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해 그룹 탈퇴 후 솔로로 전향한 가수다. 특히 그는 걸그룹 원더걸스, 포미닛 출신 가수 현아와 공개 열애 중인 연인으로 유명하다. 장성규는 JTBC 아나운서로 데뷔해 최근 프리랜서로 전향한 방송인이다. 특히 선을 넘는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선넘규(선을 넘는 장성규)'로 사랑받고 있다. 김용명은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인 코미디언이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괴팍한5형제 5회 19.11.29 금 [이진혁]. 18:30 KBS WORLD [환희] 21:00 MBC RADIO 아이돌 라디오 19.11.30 [이진혁] 18:30 LEE JIN 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업텐션] 17:00 UP10TION OFFICIAL FANCLUB HONEY10 2nd FANMEET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사람 봐 유튜브에서 라이브 힌닼ㅋㅋㅋㅋ 장성규가 프리 선언 후 첫 토크 예능 프로그램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욕심이 없지만 3관왕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13일 수요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장성규, 솔비, 던(DAWN),





별명을 얻은 그는 “스스로 철저하게 감시하고 보수적으로 그 선을 긋는 편이다. 다행히 걱정하는 것보다 많은 분들이 유하게 받아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답했다. 다만 ‘장성규 식’유머를 불편해 하는 사람들과 ‘ㅇㅇ의식이 결여 돼 있다’는 비판에 대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못했고 했던 말이 있다. 그 순간엔 보기 싫으시겠지만 내게 관심을 갖고 채찍질 해주시면 좋겠다.





게스트로 나왔었는데 뀨디랑 성시경이랑 티키타카 쩔어서 엄청 웃었었음ㅋㅋㅋ 장성규는 팬이라면서 성시경이 싫어하는거 다 시키고 성시경은 질색하면서 시키는거 다 하고감 라디오 내내 사심을 담아 이것저것 다 시키는 선넘규 + 하기는 싫지만 일단 시키면 하긴 하는 성시경 딱 저 사진의 느낌대로 진행됨ㅋㅋ 나만 듣기 아까워서 다같이 듣자고 하이라이트영상



펀딩'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솔비는 혼성그룹 타이푼 보컬로 데뷔한 가수다.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다 특유의 예술적 감각을 발휘, 화가로도 활동 중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네 사람이 '라스'에서 어떤 입담을 풀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달 중 방송 예정. / monamie@osen.co.kr 는 무려 장성규가 라디오에서 성시경한테 한 고백ㅎ 성시경도 편견없냐고ㅋㅋ 남자인거보다 결혼한게 먼저야 (제목 내용은 2번째 영상에 있음) 저번주 월요일 굿모닝 fm에 성시경이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방송인 장성규가 KBS도 넘었다. 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장성규는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소위 '어른이'로 불릴 만한 2030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는 프로그램. 사회 초년생들의 재테크부터 연애, 진로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오는 10월 말 첫 촬영한다. 첫 방송 날짜는 논의 중이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핑클 출신 가수 옥주현이 배우 전지현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9일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스페셜 게스트로 옥주현이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에서 DJ장성규는 "중학교 때 전지현 씨가 속해있던 합창부를 지도하셨다고



[이진혁] 22:40 tvN 돈키호테 5회 +2019년 스케줄 ( 10월부터~) 10월 11월 12월 들어야징ㅋㅋㅋㅋ 존나 성시경스럽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ㅐ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팬들한테 첫 서포트 받은 장성규 떡서폿이라는데 라디오 4부 내내 책상에 올려놓음 ㅋㅋㅋㅋㅋ 신기한 듯 팬들이름 빤히 보는 중 장성규고독방에서 펌 고독방도 아침부터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그의 짠한 지난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상담자로 전화연결함 ㅋ 장성규님 라디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ㅌㅋㅌㅋㅌ 장성규 라디오 ㅋㅋㅋㅋㅋ 띵곡 장성규 라디오 화제성이 이렇게 좋아?? 아침마다 엠비씨 라디오 듣는데





19.11.23 토 [이진혁] 17:00 LEE JIN 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이진혁] 22:40 tvN 돈키호테 4회 19.11.24 일 [이진혁] 15:50 SBS 인기가요 [이진혁] 18:30 LEE JIN 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19.11.25 월 19.11.26 화 19.11.27 수 [이진혁] 23:00 JTBC 한끼줍쇼 153회 19.11.28 목 [이진혁]. 23:00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