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 이윤지 오빠 뭐라고 했나요?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과 '공동육아'로 함께 살았다" ('구해줘! 홈즈')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구해줘! 홈즈' 이윤지가 공동 육아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밤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인턴 코디로 배우 이윤지, 가수 김태우·백지영이 출연했다. 이윤지는 절친한 배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홍은희와 함께 공동육아 가족을 위한 집을 알아보러 갔다. 이어 이윤지는 가족의 사연을 듣고 난 후 "내가 정말 유리하다. 가수 박현빈 씨가



동상이몽 이윤지 오빠 뭐라고 했나요? [동상이몽 다음주 예고] 핵인싸 이윤지네 가족들 덕분에 넋 가출하는 라니 아부지 ㅋㅋㅋㅋ.jpg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과 '공동육아'로 함께 살았다" ('구해줘! 홈즈') 핵핵인싸들 처가 식구들 사이에 일반인.jpg 이윤지가 오빠 이야기 할 때 화장실 다녀오니 인터뷰 지나갔네요 오빠가 어디 아픈 건가요?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