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 염따말투 함?ㅋㅋ 이즘픽 올해의 노래 탑10 - 백예린 그아우아, 염따

차트에서는 백예린이 1위를 차지했다. 13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차트에 따르면, 백예린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Square (2017)'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백예린은 지난 10일 정규앨범 1집 'Every letter I sent you.'를 발매했다.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총 18곡 중 17곡이 영문 가사이며, 국내 가요 중 영문 가사곡이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한 일은 최초다. 2위는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 3위는 엑소의 '옵세션(Obsession)', 4위는



제 4회 파크랜드 대학생 공모전을 준비하는 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공모전 기획서 작성을 위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ㅜㅜ 위 설문은 파크랜드에 대한 인식 및 정장 구매 관련 인식 조사를 위한 질문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며, 예상 소요시간은 5분 내외입니다. 전화번호를 기재해주신 분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다섯 분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는 추첨 후 즉시





판매 재개에는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크흡.. ㅠㅠ 1:13 부터 주차하다가 더콰이엇 벤틀리를 받아버린 염따.. 벤틀리 그릴이 부러졌네요. ㅋ 위기는 기회라며, 수리비 벌기위해 티셔츠를 판다고 선언! 어쩌면 염따는 티셔츠를 팔기위해 그간 찬찬히 빌드업 해온 것일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벤틀리 그릴 수리비랑 앨범 홍보랑 겸사겸사 여차저차 했었던 이 티셔츠 홍보가 제대로 먹였습니다. 벤틀리 수리비가 아니라, 벤틀리를 사버릴 정도로 벌려버렸네요.. 3억 9천, 약



티셔츠를 샀는데, 판매 3일 째. 굿즈의 판매량이 폭팔을 해버립니다. 염따의 어그로가 성공했던거죠 염따의 "살아숨셔2" 앨범은 스트리밍 시대에 CD까지 동이나 중고나라에 웃돈을 얹어 거래가 되는 상황까지 오게 됩니다. 그 이후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은 염따에게 인사대신 '티셔츠나 팔라'고 하곤 했었는데요. 그런 염따가 어젯밤 부터 티셔츠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티셔츠



2곡 : HYNN(박혜원), V.O.S., 다비치, 송하예, 임재현, 창모, 황인욱 1곡 : (여자)아이들, 악동뮤지션, AOA, 트와이스, 자이언티, 강다니엘, 거미, 김나영&양다일, 노을, 닐로 다이나믹듀오, 마마무, 마크툽, 먼데이키즈, 바이브, 박진영, 벤, 볼빨간사춘기, 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 세정, 송이한, 신예영, 에이치코드, 염따&딥플로우&팔로알토, 이우, 잔나비, 장덕철, 장범준, 장혜진&윤민수 전상근, 첸, 케이시, 펀치, 허각, 헤이즈, 황치열, 휘인 - 한국곡만 / 외국곡 제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많이 당황한



20191008163102_58614

중2가 만든 비트가 현재 멜론에서 39위중임;; 염따 근황.youtube 이즘픽 올해의 노래 탑10 - 백예린 그아우아, 염따 돈콜미, 방탄 작것시, 제이클레프 마마씨, 이달소 버터플라이, 비와이 가라사대, 이소라 신청곡, 페기구 별밤, 박재범 기린 오늘밤엔, 아이들 라이언 10시기준 멜론 차트 TOP100 아티스트 염따 아세요? 매불쇼 나와서 최욱한테 돌직구 제대로 날렸네요ㅋ



언더 랩퍼인생 18년만에 포텐셜을 터트린 염따라는 랩퍼가 있습니다. 올해 초 "살아숨셔2"라는 앨범을 발매하며 콘서트 굿즈로 현장에서만 팔던 상품들을 팬 요청에 의해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1분 부터) 염따는 투덜대며 티셔츠 포장하기 싫다며, 그만 사라며 투덜대는 모습을 여러차례 인스타등지에 올립니다. 사람들은 염따를 혼내 준다면서 놀림 반 팬심 반으로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5위는 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의 '아마두'가 이름을 올렸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겨울왕국2', 블루바이닐(백예린)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스윙스도 홍대에 카페 내고 염따도 옷 만들어 팔고 개코도 쌀국수 개발했네요 ㅋㅋㅋ 개코 자체가 베트남 사람 같아서 그런지 쌀국수에서도 고수 향기





찐하게 날듯... 는 현재 딩고에서 84년생 래퍼들로 여러 프로젝트중인 와중에 아마추어 비트메이커들한테 비트를 받아서 그중 맘에드는 비트를 뽑아 직접 작업하는 편이있음 최종적으로 노이즈마스터민수라는 비트메이커가 뽑혀서 아마두란 노래를 내고 현재 멜론 2위까지 올라가면서 상승중인데, 탈락한 비트중 이대로 버리기엔 아쉬운게 있어서 번외격으로 찾아가서 녹음을 함ㅋㅋㅋ 그리고 그 비트메이커가 무려 중2 듀오ㅋㅋㅋㅋㅋㅋㅋ미래의 그루비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1008225555_74627



버리기엔 아쉬운게 있어서 번외격으로 찾아가서 녹음을 함ㅋㅋㅋ 그리고 그 비트메이커가 무려 중2 듀오ㅋㅋㅋㅋㅋㅋㅋ미래의 그루비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중2인데 비트도 괜찮아서 쌈디가 시그니처 사운드도 녹음해주고 더콰이엇이 믹싱도해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온 곡이 아만다라는 곡임 중딩이 만든건데 뭐 의의를 두는거지...하고 들었다가 좋아서 개당황ㅋㅋㅋㅋㅋㅋ 단순 염따 보컬이랑 쌈디 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