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생기지 않았어???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함소원남편 진화씨는 직업이 없나요? 지금 예능

남편인 중국놈도 방송에 나와서 히히덕 거리는거 뭐하러 보니.? 햇더니.뭐라합니다 ㅜ 시청자들이 원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pd마음이겟지만 .지네 애 팔아서 방송하는거 이젠 못보겟네요.. 조중동 채널 삭제하고싶은데 tv조선말고 뭐가 있나요?? 이경규,함소원팀이 우연히 문소리 아버지집에 방문했네요. 아버지가 노동조합을 했었고 문소리와 정반대의 정당활동을 했다고 말하네요. 존나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두리빌라에서 서민인척하는 함소원이나 국가적 개인회생파산 정책 암만봐도 한명만



중국 시부모님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혜정을 위해 준비한 '보따리'를 풀기 시작했고, 끝도 없이 나오는 '선물 연속 폭탄'으로 함진 부부를 기함하게 했다. 게다가 중국에서 사주를 보며 둘째에 대한 가능성을 들었던 중국 마마는 곧장 '신혼방 무드 살리기 대작전'을 펼치며 함진 부부의 방 인테리어 바꾸기에 돌입했던 터. 과연 중국 시부모님의 손녀 사랑이 가득 담긴 끝없는 선물들은 무엇일지, 중국 마마의 강렬한 기운으로 탈바꿈된



책임진 함소원 여자가 아주 많이 연상은 드물죠? 나 현충원인대 함소원 진화있네 불길한 일에 촉이 있는 것 같은 중기 핫게에 함소원 진화 글 안본 덬들아 제발 봐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나 현충원인대 함소원 진화있네 (예능) 남편이 교통사고당했는데 카메라가 너무 안정적???? 예능의신이 빙의한 함소원 근황.jpg 핫게에 함소원 진화 글 안본 덬들아 제발 봐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이진혁은 "강추위에 호동 형님과 함께 고생은 했지만, '고생 끝 행복 시작'이라는 말처럼 된 듯 하다"며 감격을 표현했다. 특히 이진혁은 이날 방송 말미 '한 끼'를 함께 한 가족에게 태어나자마자 심장 수술을 받아 솔직하게 고백,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훈훈함을 더한 터. 이진혁은 카메라 앞에서 어린 시절 상처를 고백하면서도 의연하고 긍정적일 수 있던 이유에 대해 "노력한 것 같다"고 담담하게 답했다. 그는 "순간 닥쳐온 위기였다면



했으면 인기 많았을 듯..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살아있는채로 넣는데 장어가 다 튀어나옴 ㅋㅋㅋ 튀어나오는 장어 보고 부부가 혼비백산해서 도망가고 장어= 뱀과 같은 형상이라 엄청 징그러운데도 튀어나오는 그 장면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근 몇 년동안 티비보다 정말 박장대소하며 웃어본건 처음이었어요 ㅋㅋ [OSEN=강서정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과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이날 이진혁은 국민MC 규동형제와 역대급 열정으로 수다를 쏟아내는 함소원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고 야무지게 분량을 챙기며 예능 야망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짝을 이뤄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에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방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끌어내고 있다. 이어 중국 마마 파파는 며느리 함소원이 준비한 보쌈을 마주했고, 특히 중국 마마는 한국에서의 한상 차림에 '먹방의 진수'를 다시 한 번 발휘했다. 그런데 어느 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자 중국 마마가 갑자기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라며 합가를 원하는 속내를 불쑥 내비쳤던 것. "한국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시어머니의 깜짝 고백에 대해 함진 부부는





잘들어야겠다 방송 중 지금부터 같이 합가하자는 어머니 풀방송은 어머니가 함소원을 떠보기위해서 해본 말씀이었다고합니다. 주저하고 별로 안좋은 티나서 서운하시다며 우실려함. 떠본거였다해도 다짜고짜 합가하자는건 막무가내긴하네요... 조 금만 잘 대처했으면 서운하게 안만들었을지도 ..? 함소원 진짜 전생에 나라를 몇번 구했는지 ㅎㅎ 볼수록 시부모님 잘만난거



위해 한국에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파파를 맞이하고자 공항에 나섰던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끌고 함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이어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함소원 남편 잘생기지 않았어??? 아내의 맛. 보다가 박장대소했네요 '아내의 맛' 측 "진화, 음주 뺑소니 차량 교통사고로 입원…빠르게 회복 중"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요즘 사이 괜찮아?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요즘 사이 괜찮아?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지금 한끼줍쇼 동탄 신도시편인데 ㅇㄷㅂ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함소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