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넣는 음바페.gif 음바페 축구 진짜 재밌게 한다.. 7알리송 6음바페 5살라 음바페 폭풍 드리블.. 음바페 바글바글 데려온거 귀여워 ㅋㅋㅋ 지금

유럽 리그전체 스트라이커 탑3에 케인이 있는건 의외군요... 물론 훌륭한 골잡이는 맞습니다만.. 초대수상자는 음바페래 ㅇㅁㅇ 유벤투스가 자본금 증식을 통해 블록버스터 계약을 노릴 전망이다. 25일(한국시간) 스포츠 전문 'ESPN'을 비롯한 스페인 '아스' 등은 일제히 이탈리아 매체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를 인용, 자본금을 증액하는





쳐야 좀 말이라도 들어먹을텐데 그런 성격도 아니고 거기다 재계약 한 얼마 되지도 않아서 솔직히 현실적으로 무리라..... 토트넘 왜 이렇게 됐냐.... 나는 레반도프스키 케빈데브라위너 피르미누 델리알리 음바페 메시 손흥민 순서도 비슷할듯 2002년 월드컵 때도 앙리랑 투톱으로 뛰던 선수인데 리그앙 씹어먹고 리버풀 이적했다가 다리 부러지면서





핵쓰레기 ) 그 골수도 리그 4위인 주제에 대체 무슨 백으로 발롱 3위를 ㅋㅋㅋㅋㅋㅋㅋ 이놈보다 잘한 애들 한트럭은 되는데 말이죠 ( 살라, 마네, 음바페, 베실바, 레반�� ... ) ? ? 메시, 호날두 따돌리고 통산 6번째 수상 호날두, 베스트11 뽑히고도 시상식 불참 메시 2순위에 호날두 투표, 호날두는





라힘 스털링(맨시티) 사디오 마네(리버풀) 에당 아자르(레알 마드리드) 제이든 산초(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뒤를 이어 5번째에 이름 올렸다. 마르코 로이스(도르트문트) 앙헬 디 마리아(파리 생제르맹)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르로이 사네(맨시티) 에베르통(그레미우) 등은 제쳤다. 이 매체는 손흥민이 지난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도르트문트와 맨시티전 맹활약으로 토트넘의 결승 진출을 이끈 일등공신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그리고는 "이 한국 선수는 발이 빠르고 두 발을 모두 잘 쓴다. 성실하고 전술적으로 유연하기도 해 현대 공격수의 패러다임으로 불릴 만하다. 특유의 쾌활한 성격은 그를 프리미어리그에서



음바페 케이팝 진출(feat.트와이스).jpg 팀덕질 상관없이 좋아하는 현역선수 말해보자 메시 : 솔직히 내가 역사상 최고의 선수인진 모르겠다 황희찬의 새로운 별명 음바페 바글바글 데려온거 귀여워 ㅋㅋㅋ 아시아라 와카캐리가 가능했던거 ㅇㅇ 헤리케인 지금 이적하면 2억유로





(국적 : 스페인) 64위 피리 19골 (국적 : 스페인) 64위 솔샤르 19골 (국적 : 노르웨이) 64위 스털링 19골 (국적 : 잉글랜드) 64위 반바스텐 19골 (국적 : 네덜란드) 73위 요제프 아다메트 18골 (국적 : 체코) 73위 욘 카레프 18골 (국적 : 노르웨이, 감비아) 73위 앤디 콜 18골



6. 킬리안 음바페(파리 생제르맹) 7. 알리송(리버풀) 8.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9. 베르나르두 실바(맨체스터 시티) 10. 리야드 마레즈(맨체스터 시티) 사진=프랑스 풋볼, 트위터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기사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ㄱㅇㅇ 꼭 봐야겠네요 ㅇㅇ 지단이 음바페 레알에서 뛰고싶다니 뭐니 얘기해서 레오나르도가 기분 나쁘다고 음바페 얘기 하지말랬더니 개무시하고 내가 말하고 싶은 만큼 내가 하고 싶을 때





택했다. 반면 포르투갈 대표팀 주장 호날두는 메시는 물론 판데이크에게도 투표하지 않았다. 1순위에 더리흐트, 2순위에 데 용, 3순위에 음바페를 꼽았다. 한국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은 1순위로 팀동료 해리 케인에게 투표했다. 2순위에 판데이크, 3순위로 호날두를 찍었다. 파울루 벤투 한국 대표팀 감독은 1순위 판데이크, 2순위 사디오 마네(리버풀),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동료선수들에게 조롱거리가 된 찌질두.jpg 날강두 발롱 3위는 황당하네요 메시 FIFA 올해의 선수, 호날두는 노쇼 스털링이 음바페보다 순위 더 높아야되는거 아닌가 (오피셜) 발롱도르 현재까지 발표된 명단입니다. (손흥민 포함) 그래서 음바페는 진짜 오냐? 오늘자 뒤꿈치로 골넣는 음바페.gif [UCL 리뷰] '벤제마 멀티골-베일FK 골대'



레알 마드리드는 그가 받지 못하게 하려고 결정했고, 그건 정말 이상한 일이다." "이번 시즌은 지난번 보다는 더욱 균형이 잡힌 결과라고 본다. 정말 그를 존경하지만, 모드리치는 그의 커리어 사상 최고의 시즌이었음에도 발롱도르를 받을 자격은 없었다. 그 발롱도르는 더이상 호날두가 수상하는 것을 원치 않는 레알 마드리드에게서 나온 결과였다." "물론 그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은 했지만, 그런 논리로 따진다면 반 다이크가 올해 수상을 했어야 맞는 것이다. 그리고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