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유가 있네요. 전교조보소 ㅋㅋㅋㅋㅋ 정시확대의 가장큰 걸림돌은 전교조와 교총입니다. 전교조 세뇌 근황.jpg 저런사람이 전교조

논에 뭐하나 남아나는게 없었다 . 지도자의 어리석음과 그를 떠받드는 홍위병 또라이들이 농민 2,000만명을 굶어죽게만든 대재앙을 불러왔다 . 모택동이 더 사악한 점은 2000만 농민을 굶어죽인데 대한 자신의 정책실패와 비판을 타인에게 전가하기위해 홍위병을 뒤에서 조종하고 (한국으로 치면 대깨문)그의 정적들을 문화혁명기간 잔인하게 제거하면서 모택동 1인 독재체제를 완성한다 . 2.이명박 이명박은 IMF후유증으로 건설사들이





결정함. 전교조와 이새끼들 표구걸하느라 수시밀고있는 누구는 정신차려야함. 교육감도 그렇고. 검사와 대화 한다는 조국장관이 첫방문지로 의정부 지검 방문했을때 찍힌 사진 1장입니다 현관까지 법무부장관을 마중나온 분이 허리를 꺾었습니다 . 거의 90도 네요 ^^ 이사진을 보고 ㅂㅂ들은 조국이 상관이니까 대접받는구나 ~~할겁니다 ㅉㅉㅉ 그러나 조금 눈썰미가 있는 분들은 옆으로 지나가는 검사들의 싸늘한 표정과 조롱하는듯한 눈빛을 읽을겁니다 ..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것은 바로 이런 겁니다 . 내앞에서는



낚여서 선동된 하삐리들만 그네들만의 파티에 이용된셈이고 반일운동도 ..마찬가지인게... 국내차는 흉기차로 조롱당하고 일본차는 매국노라 하면 결국 이득을 보는건 벤츠 아우디 폐라리 람보르기니 이런 차들이란겁니다. 국내차 노동환경개선이나 고품질개선으로 국내외로 가성비좋은 고퀼의 자동차로 많이 팔려야 국가에 이득이 되는거지...정치질하는 선동꾼들에 휘말리지말고 본인이 판단하여 연비좋고 가성비좋은 차사면 되다고 봅니다. 반미 입에 달고 사는게 왜 차는 하필? 반일, 죽창 타령하며 제트스트림 쓰는



고려고 사안에서 교육청은 징계에 관한 규정을 무리하게 확대해석했다. 어떤 건은 규정대로 하고, 또 어떤 건은 규정을 무리하게 적용한다. 그런데 그 방향이 같다. 모두 관련자들을 강하게 처벌하기 위한 것이다. 이런 교육청의 행위를 보면서 떠오르는 그리스 신화가 하나 있다. 침대를 하나 놓고, 그 침대보다





수시로 계속 가자는 것은 교사의 자질이 없다고 봅니다. 예비 고3 수험생 엄마로 속상해서 올려봅니다 광주에 사시는 외삼촌이 9월 24일 밤늦게 전화를 하신다...... 내년에 고3이 되는 수험생 엄마로써 광주에 사시는 외삼촌은 늦둥이 막내가 있어 같은 동년배 아들이 있으시다. 수험생 부모로 입시에 관해 특히 지금 같이 입시에 전국민이 떠들썩 한 상황에서 친척이라기보다 같은 처지의 수험생 학부모로 동병상련이 느껴지는



"대통령 기록물 사본제작 열람은 합법"이라는 법제처와 국가기록원, 그러나 청와대 압박으로 번복, 노 전대통령 기록물 사본 압류 반환, 노 전대통령의 기록물 열람 보장하겠다는 MB의 약속은 거짓으로 드러나 5. 미국산 쇠고기 무차별 수입 협상.. 검역기준은 뒤죽박죽, "광우병" 공포 몰고와, 이명박 "먹기 싫은 사람은 안먹도 된다" 라는 무책임한 말로 화를 불러 6. 한미 쇠고기 협상 "이명박 발언" 보도자제 요청"을 폭로한 김연세 기자, 기자실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politic/2019/12/10/17/DAp5def5e719924d.jpg



대한 적개심도 드러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부정적으로 다룬 기사나 칼럼을 공유하면서 '고객의 돈으로 계열사 지배하는 삼성 이재용' 같은 제목을 달았다. '이재용이 감방에서 1년 썩었다. 기회를 봐서 이 정권에 복수 혈전을 벌일 것이다'란 내용도 있었다. 원자력발전을 반대하는 글도 올렸다. '핵없는 세상'이란 게시판을 따로 만들어 '한빛 원전 수백개 구멍' '핵폐기물 답이 없다' 등 350편의 글을 올렸다. 친여 인사들의 비리 온상이란 비판을



하고, 학생들을 정치적 노리개로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단체는 "학교 마라톤 대회에서 일부 교사들이 '자민당, 아베 망한다' '일본 경제침략 반대한다' 등 반일구호를 외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또 "조 전 장관이 사퇴한 당일, 한 교사는 학생들에게 '무고한 조국을 사악한 검찰이 악의적으로 사퇴시켰다'는 식으로 말했고, 학생들이 다른 의견을 제시하자 '가짜뉴스를 믿지 말라'고 하기도 했다"고





문제 없다 ’, 검찰과 정반대 결론 > 수시 제도를 직접적으로 공격하지 않았지만 , 조국과 그 가족들을 쉴드치기 위해 간접적으로 수시 제도를 악마화 하는데 절대적인 역할을 한 인간들이 있다 . 김어준 , 유시민 , 공지영 , 이은미 , 강섬범 , 서울대 민주동문회 , 최민희 / 이철희 등 민주당 일부 의원들 , 그리고 대깨문들 . 이들은 조국과 그 가족들이 저지른 입시 부정 행위는 수시 제도의 문제에서 발생한 것이지 조국 가족은 제도 내에서 열심히 입시에 응했을 뿐이라는 궤변을 늘어놓았다 . 조국을 구하기 위해 수시 제도를 희생양으로 삼은 것이다 . 조민이 훌륭한 인재이고 열심히 살았다며



[국민] 인헌고 학생인 김화랑(18) 전국학수연 대표는 삭발에 앞서 “가장 청정해야 할 공간에서 뿌리 깊은 정치사상 교육을 자행해온 교사 K는 사과도 없고 갈등을 조장하고 숨는 일을 일상으로 하고 있다”며 “조희연 또한 사상주입에 대한 진상조사와 재발 방지를 하는 게 아니라 묵인하고 학생들에게 낙인을 찍었다”고 주장했다. “K 교사와 조희연의 사죄 및 사퇴가 이뤄질 때까지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이들을 기다리겠다”고 한 김 군은 “우리의 이 행동으로 교육현장이 반성할 수 있게 하고 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