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금복권 샀는데 다음주 발표네요 ㄷㄷ 너네 로또말고 연금복권도 해? 연금복권 당첨됐네요 연금복권 당첨자들의 당첨소감

언제지? 로또 1등 일시불 연금복권 매달 500만원 받으시는 농사꾼 아저씨 주작이겟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이틀만 하면 또 쉽니다.ㅠㅠ 어제 꿈자리가 좋아서 연금복권을 만원어치 샀는데, 오천원 당첨이네요 이건 운이 좋은것도 아니고 안좋은것도 아닙니다 어쨋거나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그것도 연금복권으로, 자동으로 구매했는데 번호가 A조 AAABBB 보면서 든 생각은 아! 1천원 헌납했구나 입니다. ㅎㅎㅎ 일요일부터 오늘까지 아침에 처음 눈 뜨면 생각나는 꿈이 유명인과 아주 친한 사이인 내용의 꿈이었어요. 일요일 - 유명한 20대 남배우와





연금복권 몆장은..오늘 추첨이네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소박하게 연금복권 1등당첨을.. 어제 맞추는대 암걸릴뻔 뒷번호 1~6까지 샀는대 0번 7번 흑 흑 흑 이렇케 재수가 없을까요! ㅈㄱㄴ 한번도 사본적없는데 무슨 자동도 있다하고 연금복권도 있다하고 뭐야 이게? 오늘 사면 오늘 저녁 발표인줄 ㅎㅎ 덕분에 1주동안 행복할것같아요.... 난 로또 연금복권 센스 로또되면 방방에 치킨쏘러 올께 꿈속에서 모닝타는 운전자가 배터리가 방전되서 점퍼 도와드렸는데 차주가 뜬금없이



드립니다 을 일베랑 자꾸 동급시해서 한말씀 올리자면 대깨는 대부분 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자동차연금복권수령자, 혹은 이들의 특혜로 공무원,공기업에 근무중임돠 골방 히끼일베랑은 차원이 다르지라... 지역별 기초수급자 %EA%B8%B0%EC%B4%88%EC%88%98%EA%B8%89%EC%9E%90&s_cate=Subject 동학농민운동 자동차보험 가입거부지역 전국한방병원 현황 %3A%2F%2F www.google.co.kr 라고 맘먹고 펼쳤는데 로또1장 말곤 다 추첨일이...안됫네유..ㅜㅜ





살구 싶네유 ㅠㅠ 내가 연금복권 2년간 매주 만원씩 구매 했는데 5등 2만원도 한번 안나옴; 천원 이천원만 나옴 로또도 마찬가지; 각 게임당 한 두개씩만....ㅠㅠ 큽...ㅠㅠ 한쪽에 몰렸으면... 이제부터 그냥 연금복권만 살까봐요... 당첨금액은 같음. 오락기마스터 ㄷㄷㄷ 20년간 실수령 390.... 물론 물가가 오르지만 그래도 지금 내 월급에 비하면 한참 높은 돈인데 이것저것 지른다고 웹서핑한다고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이것저것 지르고나서 통장잔고를 보니 이번달도 적자는 아니네요ㅜㅠ 오늘도 편안한밤 되시구요 이번주 연금복권 로또당첨기원



양양이랑 키스하는 꿈 꿨는데 복권 사도 됩니까? 사도 되겠습니까? 어제는 아이즈원 & 나모 베스트씨 꿈을 꿨네요 ㅋ...!? 나 오늘 진짜 할거업성... 아침부터 pc방이야 꿈속에서 대통령 만났네요 연금복권 샀는데 이따 추첨되면 케톡 끊는다 연금복권은 오늘도 꽝 ㅠㅠ 복권 인터넷 구매는 비추 연금복권 2번 당청된 사람의 소감문.jpg 로또 번호 5개나 맞았네요 로또1등 되기 vs 연금복권1등



추첨 게임을 중지하고, 중도에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음. 5) 인터넷 복권으로 복권 분실의 우려가 없고, 당첨금 수령이 편리함. 6) 인터넷 복권으로 24시간 언제든지 복권구매와 추첨 게임이 가능함. 7) 일일 복권 구매 한도 지정과 본인 인증을 통한 인터넷 구매로 과도한 복권 구매를 원천적으로





문재인 대통령이더라구요ㅋㅋㅋ 아쉽게도 번호는 못받았네요ㅜㅜ 평소에 복권 거의 안사지만 로또 랜덤 한장이랑 연금복권 몇장 집어왔네요~ * Jurtschitsch, 마일리지로집살때까지, Delaware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1-06 18:46 / no : 6696172) 천원... 천원 당첨되니 예치금으로 천원 다시 들어오는군요 ㅋㅋㅋ 크흡 ㅠㅠ 1등운을 날렸네요. ㅠㅠ





참 제 드림카는 벤틀리입니다. 정말 꿈에서나 탈 수 있겠네요 뜨흡- 당첨확률 진짜 로또 보다 높은 거... 맞는 거겠졍...??? 최근 두달 동안 일주일에 만원씩 끝자리 0~9까지 한 개의 조를 선택해서 샀는데... 1~3000원만 되고... 만원 이상 되본적이 없네영 ㅠㅜ 뭔가 체감상으론 로또가 더 나은 거 같기도 하고... 로또는 5처넌 사서 5처넌 되는 경우가





5만원짜리 두번 된 적 있고 연금복권은 사본 적이 없어서 하는 방법을 몰라요 다른 아무것도 경제적 이득을 볼만한 거리가 없어요. 부동산이나 주식을 안 하기때문에.. 상속받을 건덕지도 없고요 이러다 길에서 돈 줍는걸로 끝날수도^^ "스마트 복권" 당첨자 추첨과 당첨금액을 복권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인터넷 복권. 1. 당첨자 추첨 시스템. - 복권 인터넷 사이트를 통한 구매자간에 1:1 추첨 게임으로 당첨, 미당첨이 결정됨. -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음. 2) 구매자들의 복권 구매로 적립된 당첨금은 당첨자에게 전액 수령되며, 구조적으로 한푼도 누실될 수가 없음. (현재 로또복권은 1등 당첨금이 이월되지만 연금복권, 즉석복권, 일부 인터넷 복권 등은 소멸 됨) 3) 각 단계별 당첨 확률은 50%로 다른 복권에 비해 혁신적으로 높음. 4) 당첨자는 언제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