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토에 라이키 나온다 ㅋㅋ 랩파트 2017년 낰낰 시그널 라이키 하트쉐이커 라이키다! 오늘 놀토에 라이키 나오는거

가능해서 놀랐습니다. 와이파이를 통해 최대 5대의 무선장비와 연결도 가능하고 HDMI까지 지원하며 참고로 녹화기능도 지원하니 녹화 후에 찾아보는 재미도 있네요. 자동차나 캠핑장등 외부활동 할때 집처럼 TV시청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최강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원본 링크] 솔렌다미~ 낰낰 / 시그널 / 라이키 / 하트셰이커 왓럽 / 댄나 / 예올예 진짜 안쉬고 끝없이 나왔는데 노래 다 좋고





- 댄나 말이 필요한가? 그저 공주 채영 - 왓이즈럽 특히 셔츠 입은 스타일링 원덬이 환장함. 쯔위 - 예올예 한장 용량 크다고 짤 당해서 속상 저 꽃무늬 옷 입은 날 착장 헤메코 갓-벽 다현 - 필스페셜 어디서 은박지같은 의상 구해다 입혀도 얼굴로 소화해버림... 하얀 피부에 금발 최고 짤을 예쁜걸 못 구해온 것 같으니 나머지는 댓글에 예쁜 짤 우르르 달아줄 덬들에게 맡깁니다 솔렌다미~





요즘 볼때마다 일본인 느낌엄청남ㅋㅋㅋㅋ더이뻐진거같고 ㄹㅇ 어디 나올까?? ㅋㅋㅋㅋㅋㅋ 미 라키라키라킷 두근두근두근 ㅈㄱㄴ 나연 - 우아하게 센세이셔널했던 걸그룹 센터 비주얼 이 때는 뭔가 데뷔초 풋풋함까지 더해져서 너무 예쁨 사나 - 우아하게 사나를 큐티섹시의 아이콘으로 만든 헤메코 풀면 섹시하고 묶으면 귀엽고 진짜 그냥... 모든 헤어가 진짜 잘 어울렸음 (네장인건... 사심 맞다)



지효 - 라이키 헤메코가 진짜 찰떡 색도 지효한테 다 찰떡같이 잘 어울림 지효가 입은 니트 예뻐서 다 찾아봤었음 정연 - 댄나 얼음 먹는 짤 레전드 코디가 호불호 안 갈리고 쭉 예뻤던 활동 중 하나인듯... 모모 - 댄나 양갈래 레전드 헤메코 찰떡 안무랑 더해져서 모모의 밝은 에너지가 가장 잘 드러난 활동인 듯 미나



사랑스러워서 좋아함 손나은 리멤버 피지컬 개쩔고 춤선 개쩔어 예지 아이씨 요즘 무묭이의 여돌망태기 최애ㅠㅠ 수진 세뇨리따 잘해 진짜 잘해 안무 취향이라 많이 봄 여돌직캠 좋아하는 덬들이 꼭 봤으면 좋겠음❤️ 상반기 (우아하게 ~ 라이키) OOH-AHH하게 / THE STORY BEGINS (2015) CHEER UP / PAGE TWO (2016) TT / TWICEcoaster : LANE 1 (2016) KNOCK KNOCK / TWICEcoaster : LANE 2





라이키라이키라이키 미 라이키라이키라이키 트와 라이키 vs 왓이즈럽 (데이터주의) 원덬 주관 트와이스 멤버별 가장 예뻤던 활동 라이키다! 난 사나 라이키 직캠이 제일 레전드같아 코노 맨날 가니까 놀토 에이스 됨 가사 다 알아 낰낰 시그널 라이키 핥쉐가 모두 같은해에 나왔다는게 아직도 안믿김ㅋㅋㅋㅋ 이때는 일본활동은 없었나??잘모름ㅠ 사실 올해도 한국2컴백 일본2컴백...소와이스야ㅠ 헐 소름 사나 라이키 미쳤음 개인적으로 여돌직캠중에 제일 많이 봄 유아 윈디데이 정면으로 찍은걸 선호하는편인데도 유아 표정이 너무





내가 아마 조회수 10회 늘려준거같은 직캠 라이키 쉽지 않나...아닌가 ㅋㅋ 놀토에 라이키 나온다 ㅋㅋ 랩파트 2017년 낰낰 시그널 라이키 하트쉐이커 ㅍㅁ)뜬금없는데 난 트와 라이키가 더 빵 터지지 못한게 아쉽ㅋㅋㅋ 설렌다미 라이키 미 라이키라이키라이키 미 라이키라이키라이키 트와 라이키랑 필스페셜 진짜 좋다 놀토에 라이키 나온다ㅋㅋㅋ 트와 모모 요즘 더 일본인? 느낌 엄청나는거같음ㅋㅋㅋㅋ 라이키다ㅋㅋㅋㅋ 놀토에 라이키 나온다ㅋㅋㅋ 설렌다미 라이키 미



컨셉 다 좋고 음원 다 성공하고 음반 다 잘 팔았어 음악방송도 전부 트리플크라운 달성하지 않았나 1년에 2번씩만 컴백해도 4년에 걸쳐서 나올 양인데 저 시기는 진짜 미쳤어. 사나 라이키 라이 사나키 ㅋㅋ ㅋㅋ 이거 다 같은년도임 물론 히트곡이지만 노래도 상큼발랄하니 트와 이미지에도 찰떡이고 안무도 여성스러우면서 귀엽고 인스타를 겨냥한 것도





(2017) SIGNAL / SIGNAL (2017) LIKEY / twicetagram (2017) 하반기 (하트쉐이커 ~ 필스페셜) Heart Shaker / Merry & Happy (2017) What is Love? / What is Love? (2018) Dance the Night Away / Summer Nights (2018) YES or YES / YES or YES (2018)



컴백하면 17트와만 생각남ㅋㅋㅋㅋㅋ 라이키가 벌써 2년전 곡이야?? 여돌직캠 좀 봤다는 원덬이 추천하는 여돌직캠 트와이스TWICE 상·하반기 활동곡 中 덬들이 더 선호하는 라인업은? 어제 놀토 라이키 결국 맞춤? 트와는 왓이즈럽 필스페셜 라이키 난 사나 라이키 직캠이 제일 레전드같아 나 어느 순간부터 티티랑 라이키랑 섞어서 부르고 있음 컴백하면 17트와만 생각남ㅋㅋㅋㅋㅋ 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