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희찬선수 S/W 펌업됐나봐요 황희찬을 원하는 울버햄, 아스널, 크리스탈 팰리스 황희찬 울버햄튼 가면

PK가 없는데도 1위! 진짜 쩔어! 케인따위는 빨리 팔아버려라! 扎尔德斯 만약 최종예선에서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 쓰리톱을 가지고 있는 한국팀을 만나면 어떡하냐? 月亮的灵魂 (댓글)만나는건 좋은데 그 전에 최종예선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번역자 주: 접니다.) 你妹个 (댓글)뭘 어떻게해? 질투에다 빡침까지 더해지는거지!



어쩌다가 이지경이 된건지 모르겠네요 이제는 유로파진출도 어려운 수준의 전력이네요 -벤투 인터뷰 中 오늘 전체 경기력을 평가한다면 ? 전반전이 후반전보다는 나았다. 전반에는 측면에서 공간을 만든 뒤 상대 풀백과 2대1 상황을 만들어 풀어나가려 했다. 근데 후반전에는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이후로는 포메이션 전환으로 변화를 꾀했다. 크로스를



엄청 먹더니 꿈의 리그에 입성하네요 300억이면 손흥민 다음 이적료 같은대요 이제 울버�t튼 트트넘 쌍두마차로 가겠네요 ㅋㅋㅋ 황희찬 손흥민 이재성 황의조 이강인 권창훈 백승호 이청용 ㅊㅊ 트랜스퍼마켓 이랬던 황희찬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진화했습니다 ^^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 , , , , , , ,, , ,,, ,,, Your browser does not



성립의 경우 5 년 계약이 체결된다고 보도하고 있다. 일본 선수 미나미가 리버풀에 간다는군여.... 잘츠부르크면 황희찬 선수랑 같이 한솥밥 먹는 사이입니다. 근데 왜 뜬금없이 일본 선수 얘기를 꺼내냐면... 일본 축구팬들의 열망이 아주 큰것 같네요. 트위터 반응 내용들이 우리도 아시아 넘버원 같은 선수를 가지고 싶은 열망이 그득 그득 합니다. 손흥민 이상의 활약을 기대하고 바라네요. 무척이나 부러웠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좀 많이 놀랍네요. 저렇게 잘하고 있었다는것도 몰랐는데 리버풀 가는게 쉬운건 아닐텐데 그냥 갑자기





알려졌다. 대표팀이 어떤 식의 경기 운영을 펼쳤을지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는 대목이다. 지금 황희찬 나이 때 제이미 바디 와씨 황희찬이 밥상 다차려줬는데 걷어차네 황희찬은 정말 장족의 발전이네요. ㄷㄷㄷ 의외로 브라질전 선전을 예상합니다. 황희찬 미쳤다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선발 황희찬에 대한 아스날의 관심은 진지하다. 레바논 기자의 '경질' 질문에…벤투 "만약 경질되면 연락하겠다" 바이아웃 황희찬 264~330억 홀란드 265억 미나미노 114억 잘츠부르크 단장 "황희찬만은 후반기까지 남긴다" 잘츠 디렉터가 황희찬 홀란드는 봄까지 남길거라함



쎄긴 쎘다 황의조, 황희찬 어제 리그 골 베스트컷.gif 서형욱 피셜 황희찬 epl빅팀으로 갈지 중위권으로 갈지 고민중이라함 황인범 아웃 됐네요 IN 황희찬 (데이터)황희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전후.gif 브라질 상대로 후지산 대폭발 회전 회오리 슛을 날렸으면 좋겠네요 울버햄튼에서 황희찬이랑 경쟁 예상하던 선수 헤트트릭 했네 ㅋㅋㅋㅋㅋㅋ 선수들 시상식 의상 관련 짤막한 인터뷰 요약.txt EPL 리버풀, 황희찬 팀동료였던 미나미노 영입 (오피셜) 벤투호 출전시간 따져보니, 황태자는 영권→민재→의조→흥민



- ‪ ‬ ㅊㅊㄹㅆ 리그고 어쩌고 떠나서 클럽폼이 그리 좋은데 왜.... 어 나옴 누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경기 6골 10어시네요 스탯이 진짜미친거같네요 ㅎㄷㄷㄷ 합니다 챔스 탈락해서 좋다 착하게 살 필요 없다는 식의 글이랑 댓글 아직도 보여 ㅋㅋㅋㅋ희차나 미쳤닠ㅋㅋㅋㅋㅋㅋㅋ GIF 세계최고 수비수를 또 ㅋ 의도 도 모르겠고 이해도 못하겠다고 그냥 단순히 주세종이 지쳤으니깐 그자리에 선수 끼워넣기같아요... 황희찬 자리에



23경기 김민재 25경기 --30 홍철 30경기 황의조 30경기 황희찬 30경기 --40 김진수 42경기 이용 44경기 남태희 45경기 김승규 46경기 정우영 47경기 이재성 47경기 --50 김신욱 54경기 --60 --70 김영권





뒤에서 몸으로 박치기과 백태클을 시도했다. 손흥민이 쓰러졌고, 이 과정에서 북한 벤치가 항의하자 주심은 북한 교체 선수들에게 다가가 조용히 할 것을 지시했다. 후반 시작 직후 리운철이 황희찬과 볼경합 도중 팔꿈치로 가격해 경고를 받았다. 후반 3분에는 김승규가 후방에서 빌드업 작업을 시작하려는데 정일관이 슬라이딩 태클하며 김승규의 발목을 겨냥하기도 했다. 주심은 파울을 선언했다. 거친 경기 속에서 부상자가 나오지 않은 것이 다행이었다. 북한의 과격한 플레이가 나올 때마다 축구회관에 모인 미디어들은





이 한국 선수 두 명을 이렇게 원하고 있는데 둘 중에 한 명만 영입해도 우리는 유럽 대회 본선 간다, 이렇게 굳게 믿고 있습니다. (혹시 2번 영입설의 선수와 겹칩니까?) 겹칩니다. 한 가지 생각을 해보셔야되는게 2번의 선수가 지금 어디서 뛰고 있을까요? 현재 이 중 한 명은 현재 유럽에서 뛰고 있습니다. 나머지 한 명은 유럽에서 뛰었던 선수일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