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에서 궁금한게 여기서 춤추는 사람들은 누구야? 송가인 어르신 팬들이 악플에 대한 반격기 .jpg

저와 오늘 함께해준 뮤지션들 몰래 준비한 무대가 있다. 저도 오늘 현장에 와서 처음 얘기를 듣고 반갑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교차했다”고 무대를 소개했다. 조명이 꺼지고 무대 뒤 화면에는 신해철의 모습이 등장했고 신해철이 ‘아버지와 나’를 선보이는 과거 영상이 흘러나왔다. 이어 미발표된



두 번째 리사이틀 공연이 설 특집으로 MBC에서 단독 중계를 확정,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11월 단독 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가하면, 다양한 히트곡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국악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특히 MBC에서 특집으로 콘서트 실황을 단독 방송하며, 8.5%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시청률 여왕으로 자리 잡기도 했다. 이에 송가인은 MBC에서 단독 리사이틀 무대를 설 특집으로 다시 한 번 선보인다고 알렸고, 이번 단독 리사이틀은 티켓 판매가 따로 없다고 전해 방청권을





생각이 드네요 만나면 펭수는 '펭수이어라~', 송가인은 '가인이어라' 이럴 같네요 ㅎ 점심 먹기 전에 갑자기 궁금하네요ㅎ 감사합니다. 너무..호감.. 송가인땜에 미쳣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보해양조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잎새주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보해양조는 "잎새주와 보해 복분자주를 만드는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전남 진도 출신인 송가인씨가 잎새주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하고 오랜 준비 끝에 '송가인 프로젝트'를 성사 시켰다"고 밝혔다. 보해양조는 "특히 천부적인





안녕하세요, 저는 인생 29개월차 세살짜리 뽀로로 덕후, 무밍이님 아들입니다. 오늘은 제 생애 첫 공연인 뮤지컬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처럼 뽀로로 덕후인 친구들에게 유용한 사용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뽀로로를 좋아해요. 태어나자마자 주위 형아누나친척들이 물려준 뽀로로 장난감을 갖고 놀았거든요. 지금도 아침 7시 30분이 되면 엄마아빠보다 먼저 일어나서 TV 앞으로 달려가 EBS를 켜고 뽀로로 친구들의 모험을 보는 걸 좋아해요. 모자와 안경을 쓴, 약간 바보같이 생긴 오리(?) 지만





아니고 뽕삘 나는 댄스곡이랑 발라드 잘뽑을듯 MC몽이 피처링 송가인에 대해 "국악적인 면이 필요했고 그런 보컬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음악을 먼저 전달했다. 누군가가 날 혼내는 가사다. 실력 있으면서도 인기가 많은 송가인 씨께 부탁드렸는데 음악만으로만 평가하고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그분에게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랄 뿐"이라고 전했다. 오전에 글들은 소속사가 하라고 해서 했을거다 하는 글들 많았는데 발치몽 말만 보면 발치몽이





거였다고 중얼거렸어요.. 옷입기도 앉아서 밥먹기도 귀찮으니 안하는 건데 엄마는 제가 못하는 줄 알았나봐요. 아무튼 그렇게 아빠와 동생이 집을 지키고, 엄마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나서 자려고 했는데 엄마가 금방 도착한다고 해서 잠을 자지 않았어요. 뽀로로는 양재동의 더케이아트홀이란 곳에서 저를 기다린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분명 엄마가 거의 다 왔으니 곧 내린다고 했는데 갑자기 차가 너무 많이 나타났어요. 차들이 움직이지 않고 한참 엉금엉금 기어가다가 엄마가 창문을 열고 아저씨와 뭐라뭐라했어요. 아저씨가 큰 소리로 뽀로로 보러 왔냐고 묻더니 (저는 뒷자리에서 네! 하고 대답했어요) 저쪽은 차가 많아서



불리는 프로그램들과는 형식이 많이 상이하고 오히려 아이들과 함께 하는 1박 2일에 가깝다. 첫방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빠르게 10%를 돌파하고 강력한 상대인 K팝 스타도 넘어서며 단숨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20%까지 달성하기도 한다. 아직까지도 아이들이 종종 인터넷 상에서 언급되고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즌2로 재편되었는데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떨어지고 인기도 하락하며 결국





인기 엄청나네요. 유산슬은 용이 될 수 있을까 송가인 행사비가 장윤정, 홍진영보다 높군요 가수 갤럽 궁예해보자✊✊✊ 와 나도 송가인팬같은 덬후 되고싶다 송가인 이건 아니 잖아요MC몽이라니 미스트롯 첫방 엄마랑 같이 돌려보는데 송가인이 아예 안나오네? 송가인팬들은 아직 멜론쓰고이런세대가아니라 음원은잘나오진못할듯 송가인 왜 엠씨몽 피처링 했을까요 기계들 50대에서 송가인 누르고 1위인거 ㅅㅂ 그냥 송가인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미스트롯 다 본 기억으로 생각해보면 미스터트롯 끼부림 일반 돌덕들한테 하뉴이상급일걸ㅋㅋㅋㅋㅋㅋ 지난주 우연히 미스트롯 재방 보다가 송가인의 시대는 이제 갔다!.jpg 우리집에



음색도 좋앜ㅋㅋㅋ 그냥미친순위 일하는곳에서 틀었길래 들어봤습니다 인기? 송가인피처링노래던데 되게 옛날 노래같아서 별로였네요 예전에 서커스?그노래같고 인성제외해도 듣고싶진않네요;; 참 군대가기가 그리 싫었는지.. 평생 따라다닐 꼬리표 만들빠엔 갓다올텐데요 올해 송가인 난리지 않았나 방송 대박 나고 틀면 송가인이였는데 졸라 티나게 하네요 ㅡㅡㅋ 엄마가 송가인 콘서트 보려고 했는데 아빠가 리모콘 들고가서 펭수 본방 트심 ㅋㅋㅋㅋㅋ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심야 편성, 세 번째 앙코르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의 관심을





큰 죄라도 되나요. 이건 뭐 자신들과 다르다면 무조건 조지고 보네요. 전에도 야구 안좋아하고 축구와 농구, 배구를 좋아한다고 하니까 무슨 남자는 야구인데 야구 안좋아하니 남자도 아니라고 말을 하더니 이젠 트로트네요. 아놔 이인간들 진짜 어찌 해야 할까요. ㅋㅋㅋ 무려 생가가 있음요. 저희 동네 어르신들도 평생 신경도 안쓴 진도 한번 가보고들 싶으시다고...말씀하실때 걍 농담인줄.. 실제 미어터진다더군요. ㅡㅡ 아이돌빠들이나...어르신들이나... 이해는 안가는 세계지만...참 대단들 하다 싶은...ㄷㄷ 뭐 있는 놈이면 저렇게 못갈텐디... 했 거든... 얼마전엔 행사비가 3천만원대로 한참 비싸지만 송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