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몇살이야? 김동률 이소은 - 기적 (이소라의 프로포즈) 난 이소은하면 닮았잖아랑 오래오래 생각나 이소은은 노래

슈가맨에서 작별 불렀네요 이소은 몇살이야? 이소은하니까 이가희 아는 사람 art는 인지도는 좀 떨어져도 상당히 인기있고 잘나갔던그룹이죠 충격이었던 가족 분위기 ㄷㄷ.JPG 이소은과 옛날 연예인들 슈가맨은 시즌3인데 라인업이 좋네요. 이소은 키친 쳐돌이 힘차게 등장 슈가맨 이소은 등장에 중고 시디샵을 뒤지다가... 이소은 변호사였나 슈가맨3 이소은이 맞는이유.jpg 슈가맨 이소은 미공개영상 이소은 슈가맨 나옴?김동률이랑 같이 부른 기적 존나 좋은데 애즈원, 이소은 좋은곡주고 다시 가수시켜도 뜰거 같은데요. '슈가맨3' CP "양준일 아내, 리허설 보고 눈물..가슴 먹먹했다" [직격인터뷰] 다시 태어나면 이소은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곡인데 얼마전에 슈가맨에서 오랜만에 라이브 들려줘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이소은은 첫사랑 같은 목소리였습니다. 며칠 전 슈가맨이 나왔다는 뉴스를 보고 영상을 찾아봤는데 어쩌면 목소리가 그대로에요 가수활동을 거의 안한 걸로 알고있었는데 .... 목소리가 관리가 되었다는 것도 신기하지만 21년 전 테이프 사서 늘어지지 않을 정도로 들었었는데데 그 때 설렜던 목소리가 나이 먹고 결혼하고 다시 들어도 설레네요. 이소은님 오래오래 듣는데 바로 녹광...! 외침ㅋㅋㅋㅋㅋ 어느 버전이든 좋다ㅋㅋㅋㅋㅋㅋ 전시즌부터 이름 엄청 나오지않음??ㅋㅋㅋ



오빠오빠 삼촌 누나뉴나 비단길을 벌려봐등의 노래 일색인데 저분들이 등장해도 대형 기쵝사의 파워와 아이돌에 밀려서 또 떠나겠죠 잠시라도 음악활동 하며 신비한 목소리로 음악 활동좀 해 줬으면 좋겠어요 스펙 대박이던데 이소은 듀엣곡 좋아 1. 그들이 사랑하기 까지 이소은과 콘서트에서 부른 버전도 좋은데 그건 못찾겠어요 ㅎ 2. 세가지 소원 사랑하는 사람 생기면 불러주고픈 노래 3.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실화바탕이라 듣다보면 울컥해욤 제목뭐더라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의 미성 코러스도 빠질 없죠 나중에 피쳐링부터 참여해서





솔로데뷔하신 이소은님도 대단하고 (맞나요? 가물가물) 지금은 해외에서 변호사 하고 계시지만... 양준일은 탑골지디 듣기만ㅋㅋㅋㅋㅋ 아이유의 팬이 되기전엔 이소은만 좋아라 했는데 지난주 슈가맨 보고나서 계속 이소은 영상만 찾게 되네요^^ ps. 3:30초 방청신청을 PC통신과 우편으로 신청하라는 자막이 추억돋게합니다^^ 존좋 내 최애곡은 나예요 였어 ㅇㅇ 몰랐다 와 진짜 곱다ㅠㅠ 소녀+여리여리 그 자체 뭐뭐하지않기 하는 가사였던거 같은데 한일 월드컵 전에 산 모토롤라 레이저





살아가는 한국인 디아스포라가 보여주는 낭만적 삶의 모습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영화입니다. 물론 삶은 고통스러웠을 것으로 그걸 낭만적으로만 보겠다는 것은 아닙니다만 어차피 인생이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좀 멀리떨어져서 보면 희극적인 요소가 있는것이 사실이니까 혁명의 시대를 살았던 쿠바 한인들의 모습을 제가 좀 낭만적으로 보는게 그리



곡이라서 입니다... 그냥 듣고 있으면 윤상 목소리가 떠오를 정도...ㅋㅋ [@@youtub_tag-0@@] 나 이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나중에 응답시리즈에 남편송으로 나오더라 ㅋㅋㅋ 오늘 반드시 슈가맨 3 시청 하고 오늘 출연진 이소은씨 양준일씨 맞습니다 맞아요 아니 이걸 왜 편집해!!! 너무 여전해서 울컥하네 아이유는 개인적으론 정말 국내 가요사에 유니크한 정점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가장 아이유에 근접했던, 비슷한 느낌이라면 역시 이소은! 슈가맨 재방보다 생각나서 적는데 말입니다. 우선 다양한 인맥들. 다들 한 빠워 하는



어제 슈가맨 여고생이라고 해서 이소은 서방님 류 이승환 참여곡 3개 이소은 3주만 사귀어봐 아는 덬 있음? 이소은 노래 중에 제일 좋아했던 곡은... 이소은 - 오래 오래 난 이소은하면 김동률하고 부른 기적 생각나는데 오늘 반드시 슈가맨 3 시청하고 오늘 출연진 이소은씨 양준일씨 맞네요 맞아요 슈가맨 이소은 미공개 영상 '키친' 이소은 노래 너무 좋아했어서 앨범도 다 있는데 이소은이 계속 가수활동했더라면... 이소은 목소리로 디즈니





- - 피드백~10/15 주창맵스(이주창) 피드백 ~10/16 영선맵스(김영선) ~10/25 라디오맵스(박노식&채안석) ~10/31 2번째 요한맵스(박요한) ~11/1 성혁신우맵스(권성혁&김신우) ~11/1 도일맵스(권도일) ~11/9 후백맵스(홍후백) ~10/15 뉴성태맵스 (박성태) ~10/31, 구성투표(~10/18) 막내맵스(최승훈&김현지) ~11/3 2월의 겨울비(정주원&신범식) 10/23 오후10 ~ 2번째 최결맵스(최결) 성우,





똑같아 신기 이 여자분.. 디게 머리 좋지 않나여?? 변호사 였던가..아무튼.. 이소은 저분 '슈가맨3' 유희열 "시즌1부터 섭외한 R&B 듀오 출연" 레전드 예고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9-12-12 10:27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희열이 시즌 1부터 섭외를 준비한 레전드 R&B 듀오의 출연을 예고했다. 12월 13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는 태사자-최연제, 양준일-이소은에 이어 또다시 ‘레전드’를 달성할 추억 속 가수가 소환된다. 먼저 희열 팀 슈가맨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유희열은 “정말



어디에 두고 비교할지 넘 난감한;; 개인적인 기억으론 (갠적이라 넘나 주관적;;) 보아가 뭐 팬덤은 넘사였던거같았고 장나라도 살짝 낄만한? 시대적으로 보면 이효리천하였고 발라드에 대중적으로 가장 성공한 여가수엔 이수영 비빌만한 가수는 없었것 같은.... 걍 2000년 초중반은 보아 이효리 이수영밖에 생각안나네여 ㅎㅎ 그밖에 띵곡은 왁스, 린 또... 음 기억이...백지영... 이소은을 여기에 끼우기엔 뭐랄까 음.... 상타는 친건 확실하지만 묻힌감도 없잖아 있는 정도.. 이거 음원 없어서 진짜슬픔ㅠㅠㅠ 진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