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 김종민 나옴 YTN은 김종민의원 고함치는것만 틀어주는군요 ㅎㅎ 김종민 의원 '조응천 뇌물혐의 발언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3.9%)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고정 출연진 외 매회 다른 게스트가 새로움을 더해왔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인 지난해 4월 이래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으나, 올봄 주요 멤버 전현무와 한혜진의 잠정 하차 이후 한동안 기복을 보이다가 최근 재상승했다. 현재 활동 회원은 10월 복귀한 한혜진을 포함해 박나래, 이시언, 헨리, 기안84, 성훈, 화사 등이다.



: @#$%@^$##% 이 인간을 잘 관찰해야 될듯요... 존나 나는 김종민 하면 가능한 부터 떠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한! 아니이~!!!! (할머님 속터짐) 김종민이 있는데 맏형이라길래 오잉??? 했는데 더 형이었네 5천만중 300명에 당첨되는 행운도 있고 청년의 자격으로 조국도 만나 공정사다리도 들고 참 쇼라는건 끝이 없구나 통진당의 정신을 이어 받은 민중당 김종민 당신 로또나 사봐ㅋㅋㅋ 어제 김종민 의원의 모습을 보면서 더욱 그렇게 느꼈네요. 토론 모습을 보면서 김종민 의원은 토론을 못한다고 하시는 분이 꽤 계시는 거 같은데





선택했는지 ? 왜 ?무엇이 그들로 하여금 현재의 나와 생각이 다른지 곰곰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좋은 시간 되시길 ~ 서울대생들이 꼽은 '가장 정의롭지 않은 정당' 과연 어디? 기사입력 2019.12.24. 오후 1:41 최종수정 2019.12.24. 오후 2:09 원본보기 "정의당이 어떻게 해서든 의석수 늘려보려고 연동형 비례대표제라는 천하에 없는 제도를 만들어오고 민주당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을 어떻게든 통과시키려고 두



275 26 일본언론 - 현재 한국 언론에는 안 나오는, 9월 11일 외신기자 초청 간담회 24244 48 264 27 몇시간전 정경심교수 페이스북 27820 38 275 28 추석때 회사짤린 조카에게 잔소리 하는 고모 29632 33 161 29 나경원 의원님 아들 입학 취소 되면 어떡해요? ㅠㅠ 29825 32 344 30 한동훈 진동균 - 예일대 관련 2차로... 15831 68 285 31 청문회스타 김종민의원을



뭔 비리도 많던데 다 흐지부지되고, 지금은 겸직 금지 조항 위반인가 뭔가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 (는 거 맞나? 검찰이 워낙 바쁘시니 원) 그리고 가족회사가 투기한 강남의 수백억 빌딩에 대한 소문도 흉흉하신 분인데 조국 청문회 진행도 막 하시고, 국정감사 진행도 막 하시고, 조국 장관한테는 의혹만으로 사퇴하라고 막 핏대를 올리시고... 판검사가 남의 인생 짓밟으면서 온갖 더러운 일에 앞장서면 결국 곽상도(강기훈 유서 대필 사건), 여상규 같은



그렇게 OB 팀 시작 시작은 '꽃게' 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발해도 틀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억울한 연정훈) 다음 문제 '엄정화' 또 안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작진 이번엔 쉬운 거 냄. '사탄의



1박2일 새롭게 시작 김종민의원 레전드 조국수호 검찰개혁 //// 배성범서울중앙지검장 서울대생들이 뽑은 최악의 대통령 & 최악의 정당 ^^ HD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3 총평 여상규....존경하는 김종민의원님 질의하세용 조장관 관련 나경원의원 발언.jpg 오늘밤 유시민 VS 주호영 토론 사모펀드관련 도표올립니다 축구 김종민 김종민 "윤석열, 공수처법 듣고 대노? 본인이 왕인가" 여의도집회 vs 서초동집회





응한 사람도 있지만 안 응한 사람(자유한국당 의원들을 의미)이 더 많습니다. 또 검찰이 소환 했을때 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도 기소를 할 것이죠?” 박지원 “그건 이제 수사를 마쳐봐야 지금 수사 내용에 대해서 자구 말씀을 하시는 게 저희로서는 참 답변드릴 수도 없고, 또 기소를 할 거냐 말 거냐 이런 질문을 저희에게 하시면 저희가 이걸 어떻게…” 윤석열 “정경심 교수는 소환도 조사도 않고…” 박지원 “의원님, 국정감사라는 공개적인 자리에서 어느 특정인을 여론상으로 이렇게 보호하시는



16:01:00 --- 중략 --- 권 의원 후임으로 하반기 법사위원장을 맡은 여상규 의원은 판사 출신으로 간첩 조작 사건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싶다’로 주목을 받았다. 1980년 석달윤씨는 서울시경 정보과에서 형사로 근무했으나 안기부(국가안전기획부, 현 국가정보원)의 간첩 혐의로 47일간 고문을 받고 18년 동안 형을 살았다. 석 씨의 아들은 남자 성기에 볼펜 심지를 끼우거나 무릎



참여했는데요. 2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동안 개발하면서 어떤 부분을 차별화하고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지에 대한 궁금함 때문인지 관심이 높다는 것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공식 모델인 배우 강소라씨도 온다고 해서 분위기가 업~ 가장 첫 순서로 IV사업부 김종민 부장이 대표로 프리젠테이션을 시작하면서 아이나비 X3 내비게이션의 제품 설명을 맡았습니다. X시리즈는 현재까지 경험치 못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하여 스마트카 시장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으로까지 많은 성장 을 이루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X1의 유저로서 그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과 단점이 이번에 변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