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 봤습니다 첼시 무섭네 첼시-토트넘-맨유 챔스쟁탈전 첼시는 세대교체 성공했네요... 첼시 존나 빠르고 팔딱팔딱

아들로 더 유명했다. 지난 6월 웨스트햄에 3번째 골키퍼로 입단한 마틴은 주전 수문장 우카시 파비안스키가 장기 부상을 당하고, 2번 로베르토 히메네스가 만족할 만한 활약을 펼치지 못해 변화가 필요한 시점에 데뷔 기회를 잡았다. 최근 8연속 무승으로 경질 위기에 놓였던 마누엘 페예그리니 웨스트햄 감독은 "이번 주 초에 마틴과 얘기를 나눴을 때, 준비가 됐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깜짝 투입배경을 설명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리버풀에 몸담았지만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던 마틴은 사실 33세의 나이에



내림. 덥다. 입국절차 길구나. 건물이 낡음. - 길가는 더럽다. 냄새난다. 관광객이 인구의 50%이상은 되보임. (관광객 국적이 매우 다양함 매우 매우) - 14시간 비행 + 앞뒤 시간 4시간 만에 도착하니 녹초. - 도착하고 밥 먹고 돌아다니니 개피곤. 2-1. 날씨 - 평균 낮기온 28~32도. - 여름에 매우 더우니 반바지 추천. 웬만한 식당 아니면 반바지 다 허용. (관광지 + 미국 스탈) 2-2. 치안 - 보기에 안 좋아 보여도, 치안이 좋습니다. 이유는 경찰이 졸라 많습니다. 맨해튼은 치안 99.99%입니다. (이유



될거야. 그는 언제나 환영받을거야" -스카이스포츠에 대해 "난 (스카이스포츠 기자들이) 내가 여기 있는걸 보고 기쁘다고 해서 약간 실망했어, 왜냐면 난 스카이스포츠 사람들이 내가 스카이스포츠에 계속 있기를 바란다고 생각했거든 ㅋㅋ" "(스카이 스포츠 직원들에게) 우리는 친구이고, 너는 내가 그 일을 즐겼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을거야. 그건 정말





저질렀다. 또 다룰만한 것은 얼마전에 끝난 동아시아컵에서 한국 축구팬이 장즈펑이 반칙을 저지른 것에 대해 중국 축구는 소림축구라고 하며 국대는 더러운 축구를 구사한다고 비판했다. 하지만 2002년도 한일 월드컵에서도 한국은 거친 플레이를 보여줬고 한국 선수들의 실력만으로는 그렇게까지 올라갈 수 없었다. 한국의 네티즌들이 이번 손천왕의 반칙을 부끄러워할지는 잘 모르겠다. 라이벌로 현재 에스파뇰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레이를 비교할 수 있는데 비록 손흥민보다는 활약이 미미하지만 단 한번도 악의적인 반칙을 하진 않았기 때문에 중국 축구의 체면을





웨스트햄 감독은 "이번 주 초에 마틴과 얘기를 나눴을 때, 준비가 됐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깜짝 투입배경을 설명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리버풀에 몸담았지만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던 마틴은 사실 33세의 나이에 찾아온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앞두고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그는 "나는 지금까지 꽤 많은 경기를 소화했지만, 이번 경기는



들어가는 공격수라고 생각한다. 25/1 : 충격이라고 밖에 말할수 없다. 마라도나라든가, 메시라든지 분류하는 유형이 전려다르니까요. 시즌최고의 골이라고 말할 수준이야 44/6 : 시즌 최고의 골 후보 결정. 이라고할까 올해의 발롱도르 발표된 호나우도보다 마네와 살라쪽이 낮아 코멘트 많았는데, 나는 그만큼 손흥민이 호날두보다 아래라는것이 납득이 가지 않아요. 손흥민은 22위고 호나우도가 3위였지 않습니까? 137/45



Tottenham Hotspur "Chelsea are one of the big teams in the Premier League. They have changed a lot with young players featuring a lot this season and playing well. They have a lot of talent in their squad, especially young players with fresh legs and a lot of quality. That has impressed me. At





돕는 패스 위주의 플레이를 펼치는데 그냥 축구 도사 모드네요. ㄷㄷ 제발 ... 첼시 오늘 좋네요.. 토트넘 호ㅏ이팅. 델레 패스 아까브 사랑해 첼시.. 크리스탈팰리스 현재 OT에서 경기한 팀 : 첼시 크팰 레스터 아스날 리버풀 찾던거가 딱보여서 바로 구매했는데 제가 보통 신발마다 다르지만 250~260 신는데 250이라 쫌 작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기본깔창 어따가 뜯어서 버려놓고 245네요... 생전 245를 신어본적이 없는데 신어보니 역시나발가락 끼고 난리나네요 판매자 연락안되구요 ! 팔기 힘드니 일부러 그냥 이렇게 넘긴거 같은데 뭐 상태는 좋네요 밑창



리버풀 / 05:00 첼시 VS 릴 ~ 인테르 VS 바로셀로나 경기합니다 EPL 전반기 경기력 지표로 선정한 팀 별 MVP 손흥민, 고의적인 가격으로 퇴장 ‘토트넘, 첼시에 완패’ 맨c vs 첼시도 유료중계죠? 델리랑 첼시 선수 어부바 ㅋㅋㅋㅋㅋ 무리뉴 가난한팀에서 감독해본적 있긴있어..? 이번시즌 손흥민 30골도 가능해보이네요 예전 epl 빅4가 카라바오컵에서 만낫네여 첼시아약스 꿀잼각이다ㅋㅋㅋㅋ 아니 토트넘은 첼시만 만나면 왜 이렇게 격하게 나와 손흥민, 1년간



무적첼시 경기 나오면 짜증나서 안 봤죠 윌리안 "손흥민 훌륭해" 한국전 경계…쉬운 상대 없다 강조 방탄 디오니소스 보는데 왜 난 이게 보이냐 ㅋㅋㅋㅋ 와 첼시 역전함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해축경기일정입니다 만약 오늘 릴 발렌 무캐면 챔피언스 리그 16강 예상이예욤 토트넘 첼시랑 6점 차이.. 발렌시아 대 첼시전 후기.. 오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