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훈훈하다 이번 라운드에 잘못하면 토트넘과 맨유의 감독이 잘릴지도... 아... 맨유 경기 눈이 썩네요 맨유는

봤거든? 분명히 못한댔는데 안 못해서 놀랐음 손흥민 팬들도 무리뉴팬들은 못 이길 것 같은데 박지성이 생각하는 리버풀전 .jyp 난 그게 젤 웃기던데ㅋㅋ 포치 맨유 가서 감독 스와핑 꼴 나면.. 미나미노 1월에 리버풀 가겠네요 맨유팬이 말하길 무리뉴 축구 수면제라고 하네욤. 오늘 벌어질 epl 최대 이벤트 포체티노 행복한고민시작이네요 [CN] 어린 팬에게 유니폼 선물하는 손흥민! 기다리는 무리뉴, 중국반응 [오피셜] 미나미노 타쿠미 리버풀과 이적 협상 중 그린우드 골 ㅋㅋㅋㅋㅋㅋ 모리뉴 더비에서 황유가 이겼네욤 리버풀팬들 무섭다ㅋㅋㅋ 맨유는





라이올라 포그바 인터뷰 전문 맨유 처음 왔을 때 인터뷰라는데 맨유 오늘은 이기겠네요 ㅋㅋㅋ 진짜 볼 때마다 웃기다 이건 [EPL ISSUE] "새똥 아니었어!" 맨유 A.영, 5년전 '새똥 먹었다' 논란 해명.gif ???: ㅋㅋㅋ 얘 맨유 감독이었대 ㅋㅋㅋ 전 야구인이지만 미나미노 리버풀 오피셜





[돈발롱] 메시는 바르셀로나 보드진에 대표팀 동료인 이카르디와 디발라의 영입을 착수할 것을 지시했다 [돈발롱] 메시는 호날두가 은퇴후에 데뷔할 영화사를 알아냈다 [돈발롱] 메시는 레알 마드리드의 다음 영입 목표인 에당 아자르의 하이제킹을 바르셀로나 보드진에 요구했다 [돈발롱] 메시는 재계약의 조건으로 맨유의 세르히오 로메로를 서브 골키퍼로 영입하는 것을 요구했다 [돈발롱] 메시는 은퇴 후 수아레즈,쿠티뉴와 함께 이니에스타의 와인 회사에 취직하고 싶어한다 [돈발롱] 메시는 바이에른 뮌헨,레알 마드리드의 수아레즈에 대한 관심을 눈치채곤 보드진에 그의 재계약을 지시했다 [돈발롱] 라모스는 메시의 재계약 요구조건 3가지를 알아냈고



안좋아보임 손흥민은 무리뉴의 맨유에 대한 복수를 돕겠다고 맹세하였다. 귀신같이 자리찾아간 맨유 개꿀잼 맨유 역전!!!!! 난 맨유 빌라전 볼 때 느꼈음 우리보다 잘한다는 걸 맨유 유니폼에 하이얼 박힐 가능성이 커진다네요 솔샤르조만간 맨유가 맨시티한테 이제 밀리지 않는군요 맨유랑 비등비등할 줄 알았는데 맨유 홈에서 토트넘한테 지면 오늘은 해축 뭐 볼게 없네요 토트넘 14라운드까지 최소 6위로 올라왔네요 (부천, 인천, 부평 특) 손님 맞을래요? 예전 epl 빅4가 카라바오컵에서 만낫네여 맨유 토트넘 라인업 오늘부터 월요일까지 해축일정입니다 맨유가 사우디 왕자에게 팔렸다는 썰? 벨기에 현지 언론에서





래쉬 맨유에서 50골이나 넣었구나 맨유 솔샤르 박싱데이 전후로 경질될듯 무리뉴가 토트넘 스쿼드에 만족하는듯하네요 으 오늘 축구 꿀잼일거같은데 벌써부터 자꾸 눈이 감기는게 과연 기다릴수있을지 ㅜㅜ 토트넘 경기 오랜만에 봐야겠다 맨유:리버풀.. 1:0 맨유가 이기고 있네요?? 토쟁이들아 주력픽 하나 던진다 맨유 우드워드가 제 정신이었다면 맨유 경기 잼있어????? 겉멋든 애들 가르치다가 실시간 프리미어리그 순위.jpg 헐 우리 2월



재능(연재가 토크쇼 나와 노래부르고 하는 거 보셨나요?)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외모 역시 고르게 먹히는 연아에 비해 호불호 내지 아재 취향인 연재는 제한된 감이 있죠. 자기관리도 연아에 비해 좋으냐면 전 아니라고 봅니다. 머 허벅지의 셀룰라이트 이런 거 말고 연아나 박지성 같은 국민적 스타들에 비해 '극기'하는 능력이 좀 떨어지는 감이 있어요. 머 박지성이나 김연아 모두 먼가 이 부분에 있어서 만큼은 언터처블급이긴 합니다만... 연재는 많이 흔들리는 편이더라고요. 아 쓰다 보니 넘 길다 ㅋ 다시 블로거로 활동을 시작한 지 1달이 채 지나지



받는 피터슨과 그 피터슨이 인정한 바이킹스의 (현재 리그 1위)러닝백 댈빈 쿡의 포옹만이 인상깊은 장면이었습니다. 플옵이요? 지금부터 전승하면 갈 수 있습니다. 뭐 세상에 불가능이야 없겠죠. North 1. 그린 베이 패커스 도시의 전체 인구가 10만인데 8만명 수용하는 경기장의 30년치 시즌권이 매진 된 팀입니다. 리그에서 가장 오래 된 팀이자 리그 유일의 시민구단입니다. 원래





알고 있다. 다만 한 대회에만 집중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 김동욱 기자] grina@cbs.co.kr 기사전문 그럼 , 내가 토트넘 간다.. 무리뉴 감독 부임 3년 계약 진짜 ㅅㅂ 은퇴한 퍼거슨 다시 데려와야... 토트넘을 상대로 승리한 멘체스터 유나이티드가... -> 맨유승 맨유는 .... 토트넘 핫스퍼와 경기에서... 패배했다 ->맨유패 맨유는 이날 승리로...





휴식을 공언했구요 (정작 케인이 손흥민보다 더 많이 뜀) 손흥민도 아마 체력 안배를 해줄걸로 예상됩니다. 물론 본인의 욕심으로 뛰고 싶다고 어필한다면 뛰게할수도 있겠죠. 손흥민 그만 좀 수비로 써라 이런 글은 이제 안보고싶네요. 번리 전에서 손흥민을 더 공격 위주로 쓰니까 잘되지 않았냐 하는 말들이 많은데 그건 케인이 5분만에 골을 넣고 경기 분위기가 공격일변도가 되니까 그런겁니다. 그런 분위기는



스쳐지나갔겠네! linxixi 과연 저 녀석이 오는 걸 기다리고 있었던거구나! 水月星楼 축구 실력보다 더 좋은건 아마 그의 인성이 아닐까? 손흥민은 현재도 초일류 축구 스타로서 성장하고 있는 중이야! CH吃饭用大碗 손흥민은 축구도 잘하고 인성도 좋아! 梅舒特⊙⊙ (댓글)은퇴한 후에 여자친구를 사귀겠다더라! 生活_uM9f (대댓글)현재 여자친구 있을걸?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