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혜윤, 사라진 로운에 멘붕..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김혜윤 딱 껍데기만 놓고보면 도화랑

엠팍 오만데 다 똑같은 제목 똑같은 사진으로 올라가는데 코디욕 만큼이나 배우욕도 마찬가지야 MBC 제공 뻔한 순정만화를 화면에 옮기기만 한 뻔뻔한 드라마였다면 이런 흥행은 어려웠을 테다. 1020세대의 열광적 응원을 받는 주인공은 지난달 2일 처음 방송된 ‘어쩌다 발견한 하루’(MBC). 무류 작가의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각색한 극인데, 화제성이 대단하다. 그저 그런 학원물로 치부하기엔 볼수록 진하게 배어 나오는, 청춘을



누구누구있냐 씹졸귀 터지는 말티즈 존똑 김혜윤 최근 인스타 + 어하루.jpggif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어하루' 이재욱, 안방극장 서브병 전파 중 난 어하루로 두명한테 입덕했어 .. 김혜윤 성인역 빨리 보고싶다 김수현 김혜윤 보고싶은데 이다희vs김혜윤, 백경vs설지환 선택못하는 이재욱 봐줘ㅋㅋㅋㅋ 난 이제 막방까지 단오본체의 연기만 기대한다 ㅋㅋㅋㅋㅋㅅㅍ 싸이더스가 배우 소속사중에는 대형이야?? 폼나는 주인공은 옛말… 요즘 학원물이 달라진 이유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로운, 수돗가 앞 달달 분위기 포착 여진구





설지환 역으로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에서 배드보이 백경역을 맡아 넉아웃 시켜버렸습니다. 그는 잘생긴 외모로 업계의 주목을 받았지만, 시청자들은 그의 굉장한 연기력으로 깜짝 놀랐습니다. 4.장기용 지난 1년은 장기용에게 대단한 한 해였습니다. 이 젊은 모델 출신 배우는 최근 한국드라마에 출연을 많이 했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에서 사랑스런 박모건역이었습니다. 그는 사랑에





망부석 '어하루' 김영대 "강동원 닮은꼴 수식어? 감사하지만 배우로서 숙제"[EN:인터뷰] 경단 인터뷰 보니까 김혜윤 말 나오는게 드라마같은 움직이는 영상에선 귀엽고 강아지같은 매력이 있는데 근데 어하루 남주여주 키차이 피지컬 차이 개쌉지린다...개오져...섭남이랑도 개쩔어 .. 김혜윤보면 역시 연기가 중요하구나 느껴 아몰라 김혜윤 이재욱 또 만나✊ 남여주



건 정말 인상적이었어! 이승기는 진심으로 즐거움을 주고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12.윤계상 윤계상은 언제나 주목받는 배우는 아닐지몰라도 완전히 주목받을 만한 배우들 중 한 명입니다. 윤계상은 몇 년간 드라마 출연을 하지 않아 '초콜릿'이라는 로맨틱 드라마에 하지원과 출연한다는 발표가 나자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조금 이르긴 하지만, 초콜릿에서 열심히 일하는 의사 외과의사 이강의 역할로 많은



무르익어 가는 스토리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뚜렷한 개성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등장인물들 가운데 특히 이재욱(백경 역)은 김혜윤(은단오 역)과 로운(하루 역) 사이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 사이 ‘서브병’(남자 주인공이 아니라 서브 남자 주인공을 응원하게 되는 현상)을 유발하고 있다. 극 중 백경(이재욱 분)은 은단오가 10년 동안 짝사랑해온 남자다. 집안의 이해관계에 따라 그녀와 약혼까지 한 사이지만 언제나 은단오에게 무심하게





※ 본 인터뷰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백경 역을 연기한 이재욱 배우님의 직접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역할에 빙의해 대답해 주셨음을 알려드립니다. Q. 까칠하기만 하던 백경이 단오를 좋아하게 된 결정적 계기는? A. 모르겠다. 언제부터인가 나를 안 좋아한다고 했는데 계속 신경이 쓰였던 것 같다. 실은 밀어내면서도 나도 모르게 좋아하고 있었던



참고한 드라마가 있나요?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상속자들’를 정주행했어요. 선배들이 고난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똑같은 상황을 여주다가 겪는다면 어떻게 행동할지 생각하면서 연구했어요. 저는 ‘캔디’를 떠올렸어요.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고, 아무리 힘든 시련도 씩씩하게 이겨내는 점이 캔디와 닮은 것 같아요. Q 원작이 인기 웹툰이라 좋은 점과 부담스러운 점이 있다면요? ▲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좋아하는 웹툰을 드라마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직접 출연을 하다니요! 원작 특유의 매력을



것도 재미있었는데, 평소에 딸기를 좋아하나. ▶실제론 딸기보다 사과, 망고, 배를 좋아한다. 과일 중에 가장 자주 먹는 사과를 제일 좋아한다.(웃음) -작품 반응이 좋았는데, 종방연 때 분위기는 어땠을까. ▶시끌벅적했고 예정된 인원보다 많이 모여서 영상을 보고 밥을 먹었다. 주변 분들에게 사인 요청을 많이 받아서 모든 배우들에게 뜻밖의 팬사인회가 생겼다. 감사했다. -'쾌남' 오남주와 김영대의 싱크로율을 비교하자면? ▶1차 전체 오디션에선 모든 배역을 열어두고 봤는데 그때 감독님이 오남주로 생각해주셔서 2차 오디션 때는





김혜윤 신혜선 전지현 저도 시놉시스를 보면서 '얘네좀 봐'라며 대리만족도 했다.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이라며 웃었다 김혜윤 영화들어가는건 조연이려나 김혜윤 曰 “이재욱을 휴대전화에 씨 없는 수박이라고 저장했다”ㅋㅋㅋㅋㅋㅋㅋ 김혜윤 차기작 절절한 사극 멜로 보고싶다 여주 캐스팅을 진짜진짜진짜..잘한거같음 10월 4주차 드라마/출연자 화제성 TOP10 코디별로라고 계속 말 나온다는 김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