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시원이 우수연기상이요?? 슈주 컴백전에 최시원이 스포로 슈퍼 강조하면서 최시원, 中팬에 재차

동아시아태평양 지역 친선대사(UNICEF Regional Ambassador for East Asia Pacific Regional)’에 임명돼,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의 아티스트가 유니세프의 동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친선대사가 된 것은 최시원이 최초로, 동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최시원의 높은 인기와 영향력은 물론 2010년부터 아동 권리 신장을 위해 활동해 온 진정성을



제외, 홍콩 대만 한국 등에선 응원 중. 계속 진행될듯 ㅈㄱㄴ 투어도 거의 그쪽으로 돌지 않나 물론 최시원이 대단하지 않다는게 아님 ㅇㅇ 그러다 중국에서 말나오니까 다시 중국 지지로 말바꿔서 욕먹는거??? 울집 댕댕이 키워서 아직도 미워하심...ㅠ 중형견인데도 산책할때마다 한소리 들었음ㅠㅠ.... .... 그냥 그때 그만 하지.. 좋아요 누를때 파장 생각 못했나 뭐지? 그 수염났을때 찍은





아님? 최시원 대박이다ㅋㅋ 최시원 아동인권관련 활동한거 보는데 밑에 최시원 웨이보 프사보는데 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 아니라 최시원바 저기는 팔로워? 수가 어느정도였는데? 근데 슈주 병크 경중 따지자면 성민보다 최시원이 더 심하지 않아? 최시원 대단하다 최시원 이해가기도함 최시원 근황 슈주 웃긴 영상 보면 최시원이랑 려욱 반응이 반은 먹고 들어감ㅋㅋㅋㅋ 아침부터 카톡 광고에 최시원 나오네요 하.. 최시원이 홍콩지지한다 죽여라! 하는 맥락이 홍콩이 중국으로부터 독립하려고 한다 죽여라!하는 비약이랑 같은 거긴 함 웨이보팔로워 라이관린 511만 루카스 197만





개웃김ㅋㅋㅋㅋㅋㅋ 저건 존나 상처 두 번 주는 거 지금껏 홍콩이 중국과 떨어질수 없는 일부라는 생각을 부정하거나 바꾼적이 없다고 씀 제대로 빠꾸한 사과문 사건의 발단. 웨이보로는 폭력이 끝나길 바래서 눌렀다고 노빠꾸 사과 바이두바 클로즈 중국인



남의 나라에서 있으면서 법 질서 안 지키는건 기본이고 왜 남의 나라 연예인한테 고나리질인지 갓세븐 잭슨도 얼마나 시달렸는지 이제는 인간이 바꼈잖아요 중화사상은 지들이나 하지 왜 남들한테 강요하는지 중국은 인류의 악인듯 최시원은 존나 정치인같은게 웃기곸ㅋㅋㅋㅋㅋ 자꾸 웃긴사람 찾아가서 손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려욱은 되게 얌전해보이는데 존나 칼같이 단호하게 쎈거랑 존나 요란하게 웃는거



열여덟 스물아홉 앎? 그러게.. 새삼 중국 지지 하는 홍콩인도 나오는 마당에 중국팬덤 큰 슈주 최시원이 대단하네 똑같아서 신기한 연예인들 밀랍인형 모음 최시원 그냥 민주주의를 지지한다고 한거아녀???? 되게 간접적이던데 사실 최시원 입장에서는 정치적인 문제보다 인권적인 문제로 안타까워하는건데 성민 애매하네 진짜 사고친건 하나도 없네 이특 최시원등은 안고가면서 웃김 연차도 찼고 돈도 많아서 홍콩 지지하기 쉽겠지~도 맞는 말이지만 반대도 맞는 말이라 최시원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는 지난 24일 중국 팬들을 상대로 사과한 데 이어 두 번째 사과다. 앞서 최시원은 24일 홍콩 시위 도중 경찰의 총에 맞아 중태에 빠진 패트릭 차우의 인터뷰 기사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중국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패트릭 차우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총알로 사람을 죽일 수는 있지만, 믿음까지



다니던데"..우도환♥문가영, 두번째 열애설 전말 표예진·현우, 1년 반 공개 열애 마침표…"작품 통해 좋은… ? 제공: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최시원이 중국 팬들에게 재차 사과했다. 최시원은 26일 "SNS에서의 잘못으로 여러분을 실망시키고 감정을 상하게 해 죄송하다.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 여러분이 보내준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지 못했다"며 "나는 한 번도 홍콩이 중국의 불가분한 일부라는 생각을 부정한 적 없다. 마지막으로



명단을 보면 왜 길어졌는지 납득. 왜저렇게 찾아다녘ㅋㅋㅋㅋ 비틀비틀 8만이다임 뭐 별 타격도없을듯 ㅋㅋㅋㅋㅋ지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시원은 중국 돈이라도 벌지 이해한단것들은 걍 대가리가 빈건가 ㅋㅋㅋㅋ 슈주 최시원 이땐 ㄹㅇ 저세상 꽃미남이었는데 정작 홍콩 시위에 중국지지한 연예인들 잘만 활동하는거 환멸난다 어느정도였음? 대만이랑 홍콩은 최시원 지지 한다는데요...너네가 이래봤자.. 일개 중국인들이 뭐라고 금지를. 심지어 한한령이라 어짜피 중국활동 못함. 한국배우 기용한 드라마도 개봉 못하고 있는 판국에..? 심지어 한국 그룹의 한국인멤버 탈퇴를 협박 중.





이유리 악녀하기 전이라 존예에 개청순하게 나오고 이동욱이랑 슈쥬 최시원도 나오고 아역이 유승호임ㅋㅋㅋ 영국이 중국한테 홍콩 반환한거면 중국꺼 맞잖아 그럼 최시원 발언도 문제가 없는데? ?? 진짜 무의미한짓했네 트위터에서 좋아요 누른 게 시작이었던 걸로 아는데 그 좋아요 누르면 중국팬덤으로부터 어떤 후폭풍이 있을 거라는 걸 몰랐다는 것도 이상하고 정은누나는 더 좋은거 받아도 될꺼같은데 내가 이해할 수 있고 없고를 떠나서 어찌됐든 중국팬들 입장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