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시 주 52시간 근무제 예상 했던대로네요. 주52시간 근무제가 아니죠 주52시간 근무제

| 네이버 며칠전부터 가입해서 댓글과 추천만 달다가 보배에 능력?똑똑한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서 상담좀 하려고 합니다. 고민이 뭐냐면.. 전 토목회사에서 일하고 있고 두산이나 태영의 협력업체에 근무중입니다. 직원은 15명정도 되구요. 주 52시간 근무 때문에 여쭙니다. 보통 협력업체 근로조건이 아침 7시 ~ 저녁6시 주6일 근무입니다. 10년전에 처음 시작할때도 이러했고 지금도 위 기준으로 사람을 구하죠 그런대 원청사가 주 52시간 근무제를 하면서 협력업체에서 원청사 직원들의 일까지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5시가 넘어가면 컴퓨터가 꺼져서 야근을 하고





미국의 실업률이 50여년만에 가장 낮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분석했다. 기업들이 더욱 유능한 인재를 찾기 어려워지면서 유인책으로 단축근로를 제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미국 햄버거 체인인 쉐이크쉑은 지난 3월 미 서부지역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주4일제를 실험 도입했다고 밝혔다. 랜디 가루티 CEO(최고경영자)는 "요식업계는 그동안 하루 12~14시간씩 주 6~7일을 쉼없이 일해왔다"면서 "만약 우리가 방법을 찾는다는 이는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딜로이트나 KPMG 등 대형 회계법인들도 주4일 근무제를 시행 중이고, 주 40시간 근무가 필수인 직군을 제외하면 나머지 직원들에겐 20% 근로시간 단축을 허용하고



대해 주위로 부터 인정도 받고, 크게 회식할 정도였습니다..) 고과때, 정말 제가 그동안 양보하면서 해왔던 1년간의 성과를 장시간에 걸쳐 공들여 작성했고, 면담때도 위의 언급 이유들을 들며, '아무리 승진 후 C받는게 문화라고 하더라도 나는 내 승진때 아무도 챙겨주지 않았고 올한해 누구보다 성과가 있었음'을 단호하게 어필했었습니다. 그러나



30분, 1시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공유시간으로 1시간을 선택했다면 1시간 동안 상대방의 실시간 동선을 카카오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측은 이 기능에 대해 “늦은 밤이나 인적이 드문 곳을 이동할 때, 어린이·청소년이 귀가할 때 서로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라고 소개했다. 실제 이런 기능에 대한 수요로 관련 앱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라이프이나 젠리, 페이스북 메신저 등의 앱이 대표적이다. 카카오 측은 “위치정보 공유와 관련해 특화된 서비스가 나올 만큼 수요가 있다고



관련해 "예년과 같이 평범한 형태의 재정 운용을 하자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우리 재정이 감당·관리가 가능하다면 미래 투자 개념으로 재정이 역할을 해주고 경기가 회복됐을 경우 세수 증대가 되는 등 선순환 구조로 가는 게 바람직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513조원이 넘는 슈퍼예산으로 재정





디자인 병을 이용하는 사례가 생기긴 했지만 비중이 크지는 않았다. 소주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가 레트로 콘셉트의 '진로이즈백'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면서 상황이 바뀌었다. 진로이즈백은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을 벗어나 참신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16.9도의 저도주로 여성, 2030대의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무학, 대선 등 지방 소주업체들도 레트로 콘셉트의 신제품을 내놓으며 뒤를 이었다. 소주업계 관계자는 "즐기기 위한 음주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준데다 도수가 낮고 깔끔한



되어 완전히 식어가지고 음식물이 부패하기 시작해서 LG전자에 전화를 거니 다행히(?) 받더군요. a/s 접수를 했는데 10일 후에나 출장 가능하다네요 -_- 어차피 이미... 음식물의 반은 버렸지만.. 이렇게 되고 나니 뭔가 52시간 근무제와 -_- 관련이 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 방문 a/s 도 10시 반 정도 되어야 시작된다더군요 (출근 후, 방문) 5시 반 이후 접수는 없고..



좋아요 좋아요 평가하기18 34 요약봇beta 글자 크기 변경하기 SNS 보내기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정혜윤 기자] [편집자주] '서민술' 소주가 위기에 빠졌다. 판매량이 5년만에 최저치로 떨어졌다. 주52시간 근무제 도입 이후 회식 문화가 사라지거나 변하면서다. 서민들의 고달픔을 달래왔던 소주가 '순한' 변신을 통해 돌파구를 찾고 있다. 젊은층을 잡기 위해 16.9도까지 순해진 소주들의 뜨거운 전쟁을 들여다본다. [[위기의소주…'순한' 변신](종합)] 회식이 사라졌다…소주판매도 줄었다 지난해 소주 출고랑 91.8만㎘…2013년 이후 최저치 "옛날처럼 취하려고 술을 마시지 않죠. 내 취향에 맞는 술을 찾아 즐겨야죠." 불황에 더 잘





가르치면 또 귀찮으니 그냥 나한테 다 몰아주면 나한테만 뭐라하면 되니까 그렇게 한듯ㅋㅋㅋㅋㅋㅋ 나 퇴근이나 할 수있을까...?ㅋ ㅠ 심지어 이제 주 52시간 근무제때매 우리 회사는 주 40시간만 초과해도 팀장님한테 보고하고 연장할수 있단말야 이말인 즉슨 웬만해선 연장해도 시간 추가하지말란거 ㅋㅋㅋㅋ 하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노답이다 리얼 손절하고 싶다... 이런건 미리 말해주지도않고 인수인계해주는 인턴이 알려줌 완전 통보야 항상



그리그의 집을 방문했을 당시 조씨로부터 부모님을 찾고 싶다는 사연의 간절한 편지를 받은 것을 언급한 뒤 "그 마음이 전해져 중앙부처와 언론, 지역주민과 국민들이 부모님 찾기에 함께 해주셨다.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능력 있으면 일하지 말고 능력 없으면 걍 일이나 쳐 해라 족도 없는게 어디 감히 쉬려고 해 난 일만하다 죽을거 같오ㅠㅠ 대기업에서 인턴하고 있는중인데 진짜 사회가 이런거구나 제대로 느끼는중ㅋㅋㅋㅋㅋ 나랑 같이 하는 인턴이 한명 관둔단 말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