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러웠던 모냥 전원책은 여전하네 전원책 "黃, 머리깎고 단식하면 희생인가 전원책은

안드는 내용은 "내가 보니깐 ~ 아니더만요." 이따구 말이나 하고 있고 ㅋㅋ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JTBC가 연말연시를 맞아 준비한 특집 라인업을 공개했다. JTBC가 연말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7일에는 '슈가맨3 베스트'가 방송된다. 추억 소환에 완벽하게 성공하며 큰 화제가 됐던 양준일, 태사자 편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28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은 '2019년 형님학교 종업식'으로 꾸려진다. 한 해 동안



왜 아이폰 쓰냐고 버럭했던 것만 생각나요 전원책은 막말만하네요 김정민 변호사님 문대통령과 동문이라는군요 황현희 나오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봐요 2일차 토론 10분 감상평 jtbc 신년특집 대토론 재밌겠구만 전원책 노답이네요 JTBC 뉴스룸 신년토론 하네요 전원책 이민간답니다. 전원책X진중권 성대모사 토론 전원책 의도 JTBC 신년특집 토론회 유시민,진중권 등 출연 얼라? 전원책이 진중권이가 부러웠던 모냥 전원책은 노망이 더 심해졌네 홍준표는 준비 안하고 그냥 예전에 했던 말 반복이라.. 진중권이랑 다른 전원책 잉? 오늘 썰전하네요? 가짜뉴스유튜버가 보는 윤총장사태(수구가 알려주는) 오늘 토론회 라인업 입니다. Jtbc 토론을





유일하게 특별사면되었죠. 그만큼 문대통령이 아끼는 인사도 문제 생기니 바로 내보내잖아요. 이게 민주당과 자유당의 차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황교안대표는 오래오래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그래야 자유당의 고름들이 짜내지지 않을테니까요. 본인부터가 국정농단 처벌 안받으려 당대표한건데 누가 누굴처벌하고 내보내나요 ㅎㅎ 누워서 폰으로 쓴글이라 내용이 두서없네요. 개인적인 생각이며 오류지적 환영해요 총선 다음날 원책이 면상 꼭 보고싶네요 그래도 전에는 유시민과 같이 토론했던 사람이였는데 오늘 너무 애잔하네요 진중권의 미래를 보는거 같네요 국회의원도 못해보고 국회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대중들 세상살다가 나는 진중권처럼 편향된 인간 처음본다. 세상 불만 내가 다 가지고 사는줄 알았더니 세상 불만 다 가지고 사는 진중권이, 토론의 앞뒤가 안막고... 전원책보다 몬하나는걸 오늘 알았다. 전원책은 오늘 이민 갈끄야 라고 웃기기라도 하지, ㅠ.ㅠ 주막집에서 티비보면서 떠드는 막걸리 저널리즘 ㅡㅡㅋ 아오 토나오네요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지지율이 무너지지 않은것은 문재인의 성품과 인간성을 믿는 지지층이 많다. 그 이야기는 다른 관점으로 해석하자면 이 문정부가 무능력한점을 돌려말한것.. 보수또한 전원책이 얘기한것에 크게 공감한다. 박근혜 탄핵에 대한 인과관계가 있는 의원들을 정리하고 보수가 대통합을 해야 의미가있다고본다. 나는 전부터 황교안이 당대표 올때부터 맘에 안들었다고





손석희 앵커 진행으로 유시민 이사장님 진중권 교수 분들이 출연하시네요 오늘은 언론 주제로 내일은 정치개혁 주제로 썰전 멤버들 나오네요 내일이 핫하겠네요 (유시민 이사장 , 이철희 민주당의원, 전원책 변호사, 박형준교수) * 신속체력회복제, 오판다, 싱아�O아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1-01 21:32 / no



쓰고. 소리 지르고. 우기기 바쁘고. ㅂㅅ꼰대 새끼들. 유시민-전원책 썰전 한창 하던 때에 윤석열 당시 지검장이 주제로 나와서 이야기를 했을 때 전원책이 "자기가 듣기로는 시야가 좁은 사람이라더라"라는 식으로 말했는데........... 그때는 뭔 소리냐 했는데.................... 시야가 이 정도로 좁을 줄이야............. 사회 생활은 제대로 할 수 있는지 걱정이 될 정도네요 판사님 걱정이 된다고 했습니다!!!!!!!!!!!!!!!!!!!!!!!!!!!!!!!!!!!!!!!!!!! 꼰. 대 저렇게 나오면 아무도 대꾸도 없이 그냥 .... 안보는게 상책인데, 나이먹고 저렇게 행동하는 꼰대는 노답인 것 같아요 어제는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20/01/02/issuein/14458909_552415058db85.jpg

보고 느낀점 그래도 야당 정치인중에서 홍준표가 제일 토론 나은듯 어째 서키보다 전원책이 더 호감일 지경이네요ㄷㄷ 전원책 "내 유튜브 뭐가 문제? 구글 제소할 것" 보수쪽 넘버원 토론논객은 누구라고 보십니까 전원책은 자기 싫은건 다 위헌이라네요 ㅋㅋ 손석희 마지막 jtbc 진행 신년토론 출연자. 유시민 진중권 전원책 정준희 박형준ㅋㅋ 전원책 개그하러 나온사람인줄... 전원책은 자한당에서 팽 당하드만 쉴드 질이네요 ㅋㅋ 전원책 레전드 ㅋㅋ 아니 전원책 싸우러 왔음 예전에 썰전 나올때도 전원책은 전원책은 변호사인데 왜 저러죠 어제 100분 토론을



민주주의의 원칙인데.. 무슨.. ㅋ 어딜가나요. 세금많이내는건 싫은데 터키나 멕시코는 길가다 총맞아 죽을것같은데 머리가 완전히 굳어서 출력만 가능하고 입력이 불가능함. 답이 없네 답이 없어.... "황대표가 머리를 깎고 단식을 하면 그게 자기희생을 했다고 아는데, 단식한다고 죽는 사람이 있느냐. 사람들이 다





밖에 없습니다. 그걸 모든 사람에게 바랄수는 없으니, 좀 더 전투적이고 체면 같은거 좀 버리고 제대로 목소리도 높이고 개싸움을 주도해 나가는 진보 패널이 좀 있었으면 합니다. 너무 맞는 말만 들어도 졸립거든요. 진중궈니 역활인가 봄 손 앵커가 마지막으로 진행을 맡는 '신년 특집 대토론'에는 언론개혁과 정치개혁을 주제로 유시민, 진중권, 정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