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희라한테 진심으로 서운했던 최수종 사주나 궁합 진짜 하나도 안맞나봐 최수종 하희라

유니콘이 확실하다 하희라도 최수종 라면 안 먹는 거 아는데 자기 위해서(세면대가 없어서 하희라가 불편할까봐 만들어주고 있는 중) 고생하는 게 미안해서 옆에 있어 주려고 라면 저기서 먹는 거임ㅋㅋㅋㅋㅋ 100명 다 하희라만 좋아할 것 같다는 말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저는 결혼생활에 실패한 여자입니다 나의 잘못도 있겠지만 남편의 무관심과 술 경증의 도박과 거기에 결정적으로 사업 망함으로 이혼했어요



유명인들 최수종을 100명 복제하면 100명 다 하희라한테 간다고 복제 소용없대 헉 하희라가 대상 탄 적이 있네요? 최수종 하희라부부 쉐벌레 타네요 하희라 오빠 소리 징그러 하루는...약간 복제인간최수종같아 최수종 유준상 투톱 엠씨하고 둘이서 축하무대 꾸미는것도 가능함 유준상 노래 부르고 최수종 춤추면 현아랑 하희라랑 좀 닮지않았어? 진정령 7. 무명의 더쿠 2019-11-12 14:57:07 하희라와 삼천수종에 이은 위무선과 삼천망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요즘 강남이상화때문에 동상이몽 챙겨봨ㅋ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 최수종이 칼질을 잘하게



저는 최수종같은 진실한 남자와 결혼을 꿈꿨기에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대문글에 최수종씨에 대해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 옛날가수 조하문씨가 최수종씨 매형이라는데 그 분이 캐나다에서 목회활동 시절에 최수종부부가 놀러와서 머물때 생활태도를 보고 정말 반듯한 사람이라 생각했답니다 처남이지만 존경스럽다고. 그리고 대내외적으로 한결같은 사람이고 비르고 섬세한 사람이래요 친정오빠도 건너건너 들으니 (교인)



그것만 없었어도.... 최수종 하희라 부부 대화가 실제로 저렇던데 ㅋㅋㅋ 동상이몽 보면 개웃긴데 ㅋㅋㅋ 딱 저 분위기라 최수종님 맨날 마상입고 그러면 하희라님 츤데레같이 풀어주고 아까 저부분 보다가 동상이몽 생각나서 개터짐 ㅋㅋㅋ 녹수종 동희라 누가 지었는지 진짜 찰떡이야 ㅋㅋㅋ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다른 지방에 가서 살자고 최수종이 제안했다고 함ㅋㅋ 화교 출신 유명인들 다들 아시다시피 화교는 중국이나 대만에서 건너와 정착한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화(華)는 빛나다'라는 뜻으로 중국인들이 스스로를 자신들을 높이는 말이라고 하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한국 거주 중국인이 120만 내외이고,



교생실습을 끝낸 지 꽤 됐는데 기사가 하나도 안 나와서 내가 가르친 중학생들이 ‘아무도 관심이 없는거냐’, ‘우리 학교 무시하냐’며 실망했다” - 개콘 '희극 여배우들' 코너에서 - 이날 방송에서 박지선은 "교생실습 때 가르쳤던 고척중학교 학생들을 고소한다. 3년 전, 교생실습에 나갔는데 친구들이 '학생들은 짓궂을 수 있다'고 말했다"며 "밝게 웃으며 인사했는데 아이들이 '잇몸이 분장이 아니었다'고 말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선은 "아이들이 첫키스 얘기를 해달라고 했고, 나는 '아직 못해봤다'고 말했더니 아이들은 당연하다는 표정을 지었다"며 "어떤 학생이 내 책상에 쪽지를 올려두고



된 이유.jpg 와... 진심 공공의 적... 최수종은 진짜 판타지야... [동상이몽]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유일하게 단호한 순간 최수종 100명 복제하면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최수종 누나인 최지원 탈렌트 매형인 전 가수 조하문 목사님 그리고 하희라씨 이네요 [단독] 최수종♥하희라 열애 사주나 궁합 진짜 하나도 안맞나봐 최수종 하희라





근처에 바다있고 마당에 평상있고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잉꼬부부다 라기 보다는 잉꼬부부로 보여야 하는 강박이 있는것처럼 보이는데 저만그런가요? 사이가 안좋다 잉꼬부부가 아니다 라는 말을 하는게 아니라 그래야한다 그래보여야 한다라는 생각이 강해보여요 하희라 하이틴 스타로 활동하다가 동국대 교육학과 88학번으로 입학 1991년 경성여고에서 교생실습 (국민윤리 과목) 이때까지만해도 대만 국적이었음 "연기는 평생할거라 생각했어요. 때문에 대학



중요한가봐요. 그런데 저는 이제 50 다되어가 그런가 최수종 같은 남편 너무 징글징글맞을듯 싶어요. 한평생 나만 바라봐.. 이러면 평생 부부와만 함께해야 하고 자유가 없을듯 싶어요. 친구들은 잘 만나게 해주는지 맨날 부부동반으로 만나려는거 아닌지.. 친구들과 다니는 여행은 가게 해줄건지.. 저로서는 끔찍하네요. ㅎ 여튼 두 부부에게 악담은 아닙니다. 둘이는 잘만났네요 배우 이윤지가 둘째를 임신했다. '동상이몽2'를 통해 이를 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iMBC 취재결과 이윤지는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한





같이 나온 방송 보는데 존예보스 동주는 조선시대 하희라같음 하희라가 더욱 사랑을 줘야 될 거 같음 하희라가 사랑 주는데도 혼자 매우 목말라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 최수종 “천 년에 한번 우는 새가 있습니다 그 새의 눈물이 바다를 이룰때까지 당신을 사랑할게요” 하희라 “눈물로 이룬 바닷물이 사막이 될 때까지 당신을 사랑할게요” 사귈때 주고받은 문자래 남편들도 둘다 스윗이미지랔ㅋㅋㅋㅋ 최수종은 진심이 느껴지는데 하희라는 무덤덤... 그나저나 평생 그런 사랑을 받고 살아 그런지 정말 나이들수록 예쁘게 늙네요. 정혜영도 참 예쁘고.. 그래서 사랑이 젤



근무하던 학교였는데 다행히(?) 남자 중학교ㅋㅋㅋ 김지석 한국외대 독일어교육과 00학번 영어교육 복수전공 2006년 교생실습 후 졸업 "올해 교생실습을 나갔었는데 누군가에게 배움을 전달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정말 힘들었다" "연기자가 내 희망이다. 교단에 서는 일은 없을 것이다" - 대학 졸업 후 - 2006년 이런 기사도 있었는데.. 몇 년 후 다른 인터뷰에서는 남자 중학교에서 실습했다고 함 정확히 어디서 했는지 아는 덬 있음?ㅋㅋㅋ 박지선 고려대 교육학과 03학번 2010년 서울 고척중학교에서 교생실습 (3학년 도덕 과목 담당)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