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챔스 데뷔골.gif 세세뇽 어시 에릭센 골 세세뇽 선발이니? 이따 승부처 봐야하면

인 세세뇽 또한 포함 세세뇽과 흥민이 세세뇽 써보면 안되나 로즈는 너무 못하는데 근데 우리이적생들 전부 첫선발경기에 첫골 넣었어ㅋㅋㅋ 포치가 세세뇽 아직 90분 뛸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고 세세뇽 갓기인데 이름도 세뇽이라 귀여움 세세뇽 골 세세뇽은 확실히 눈도장 찍은거 같고 로셀소 별로 그래 토트넘에선 키퍼랑 세세뇽이 젤 낫드라ㅋㅋㅋ 무리뉴 맨유 때처럼 앉아있던데 의욕이 없었나 토트넘 흥미니 없어도 세세뇽이 잘할것같음 은돔빌레는 리그



and have a second game. We know it will be tough, but in football anything can happen and we can compete against any team. 그딴식으로 지는건 치욕이야 완전 미친 스코어였어 그게임끝나고 모두가 실망했지 이제 뮌헨가서 2번째 경기 할 기회가 왔어 어려울 건 알지만 축구에선 뭔일이든 벌어지고 어떤 팀과도 싸울 수 있어 “We showed it in the past. We have to fight. What happened in the first



오른쪽윙,윙백도 봤다고는 하는데 본인이 인터뷰에서 자긴 왼쪽에서 어디든 할수있다고 하는걸로봐서 왼윙이 나을거같고 흥민인 둘다 되고 솔직히 모우라가 폼 좋고 세세뇽이 폼 별로였으면 세세뇽이랑 교체했을 듯 오늘 세세뇽도ㅜㅜ 흥민이 자리는 누가 메꿈...?ㅎㅎ.... 세세뇽 오늘보니까 안돼겠던데..............ㅎㅎ.......... 흥민이 혼자 커버하던 자리 둘 줘도 안돼던데 ㅅㅂ........... 흥민이는 다른선수들 자리를 커버해줄수 있는데 흥민이 자리를 다른선수들이 커버를 못해줌...ㅅㅂ... 그렇다고 모우라 톱을 보자니 내속이 터질거 같음...ㅅㅂ 로테라는 거 감안해도 움직임이 넘 맘에 들어... 주전은 무리라도 교체로 자주 쓰면서 적응시키면 잘할





23 셀소 이렇게 얼마전에 무리뉴가 언급?한 갓기 저 자리였던것 같은데 키퍼도 가자니가 안썼으면 하지만 유스에게 너무 가혹하려나 예에 손흥민이라 그나마 그정도한거 왼쪽 노답 데려가지도말자 ㅋㅋ [라이코미티히스타디움(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이준혁 통신원]손흥민(토트넘)이 새 역사를 썼다. 차범근 전 감독을 넘었다. 한국인 유럽무대 최다골 기록을 새로 썼다. 동시에 팀의 승리도 이끌었다. 여기에 감동적인 세리머니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토트넘은 6일 밤(현지시각) 세르비아



stake on Wednesday. 순위는 결정됨 오직 자존심과 복수 뿐... Kane, the fastest player to score 20 Champions League goals, fully understands Mourinho’s decision and will always put the team first, but the 26-year-old is eager to play in every game and has set his sights on winning a first Champions League Golden Boot this season. He is, therefore, frustrated at missing an opportunity to continue his fine form in the competition. 모든게임 뛰고싶고 골든부츠



빼고 고레츠카와 저크지를 투입하며 굳히기에 나섰다. 후반 추가시간 손흥민이 노이어와 일대일 찬스를 맞이했지만 골문을 열지 못했다. 추가시간 3분이 모두 지난 가운데, 경기는 뮌헨의 완승으로 마무리됐다. [경기 결과] 바이에른 뮌헨(3) : 코망(전반 14분), 뮐러(전반 45분), 쿠티뉴(후반 19분) 토트넘 홋스퍼(1) : 세세뇽(전반 20분) 오리에 오늘 겁나 못한거 맞는데 세세뇽 애도 주저하더라 그냥 좀 올리지



된 시합이었음. 결론에 대해선 말 안할것. 너무 강한 말일 거 같으니 하지만 좋은 정보를 얻음 긍정적인 예를 들자면 긍정적인 거 말하는 게 쉬우니까 포이스에 대해 많은 걸 알게됨 오늘까지 1분도 안뛰었는데 이 90분 동안 많이 알게 됨 결론은 없다. 좋은 정보를 얻었다 또한 물론 굉장히 좋은 팀을 상대했다 (경험 목적의 시합이라서 결과에 그다지 신경 안씀?) 이기거나 비기는 게 낫지 손흥민이 마지막 순간에





이기면 남은 시즌을 좀더 자신감을 얻을거임 타싸이트에서 긁어온 건데 두팀 다 유스 섞어쓸건 뻔하고 뮌헨전 감독 인터뷰보니 경기양상이 의외로 치열할지도 모르겠디ㅡ 일단 오리에가 타겟 맞추기 실패했을때의 손흥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비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굴데굴 굴러가는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파릇파릇한 신입 세세뇽이 실패했을때의 손흥민ㅋㅋㅋㅋㅋㅋㅋ 슛했는데 실패하고 공이



손흥민이 후반 시작 후 사이드라인 한켠에서 몸을 풀기 시작했다. 손흥민이 교체 투입을 준비하던 후반 19분, 쿠티뉴가 절묘한 감아차기로 쐐기골을 터트리며 스코어는 3-1이 됐다. 쿠티뉴의 득점 후 손흥민이 모우라 대신 그라운드를 밟았다. 후반 27분, 에릭센의 패스를 손흥민이 수비 라인을 파고들며 받았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되며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32분, 에릭센의 날카로운 직접 프리킥을 노이어가 선방해냈다. 후반 36분, 다이어 대신 완야마가 투입됐다. 뮌헨은 후반 41분, 티아고와 페리시치를



이름도 세뇽이라 귀여움 나 지금 안보는데 세세뇽 왼윙이야? 세세뇽 잘하더라 영국 선수 키워쓰시고 흥민이는 놔주자 이따 승부처 봐야하면 벤뎁에서 세세뇽교체도 가능할거같음 토트넘은 올 여름이적시장에서 뻘짓한게 크죠 세세뇽 골 이따 승부처 봐야하면 벤뎁에서 세세뇽교체도 가능할거같음 세세뇽 믿는다 세세뇽도 기회 많이 받음 받을수록 늘어나는게 보여 아 로즈 대체자는 언제 구해 오늘 세세뇽 괜찮은듯 세세뇽 나오겠당 세세뇽 오늘 골 넣자 에릭센 아까 세세뇽한테 컷백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