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 시키겠지?? 리버풀 아스날 야구스코어 ㄷㄷ 승부차기.가즈아... 최근 리그 23경기

특히 램지는 기억나는게 외질 아스날 이적 첫시즌때 평점9이상 3연속 찍었는데 부상이후 이피엘 톱클래스수준에서 그냥 좋은수준으로 전락했죠 카솔라는 국대 다시 발탁되고 제2전성기라고 뭐라 하는데 나이하고 별개로 활동량도 그렇고패스도 그렇고 리즈시절 그거랑은 거리가 있죠 상식적으로 몸이 부서지는 부상을 당했는데 트라우마가 없을리가.. 그런 부상 당하면 선수로서는 포텐이 그냥 부셔진거죠 ㅇ 미나미노 리버풀 갔고 황희찬은 울버햄튼, 아스널이 노리는 분위기던데 아스날은 감독 잘려서 영입전쟁에 끼지 못할거라네요 울버햄튼은 공격수 뎁스가 얕아서 주전 가능할거 같은데, 지금 3톱 쓰는데 격수가 3명 밖에 없어서... 아스널은



다음 감독에 대한 업데이트가 아마 오늘 있을거 같아 (오피셜) 아스날 - 우나이 에메리 감독 경질 뭐야 아스날 언제 2대2됌 [오피셜] 아스날 새 헤드코치로 미켈 아르테타 선임 아스날 라인업 (vs비토리아) 아스날 경기 틀자마자 레르마 치즈.. 토요일 해외축구일정입니다 21시 이피엘 있습니다 메모거리들 제보합니다 아르테타 코치시작 할때 포체티노 제의도 받았었구나 現 아스날 상황에 대한 라울 산레히와 비나이 벤카테샴의 입장문 아스날 라인업 최근 리그 23경기 동안 아스날, 맨유, 토트넘의 획득





있다면 그건 서포터들이 팀을 돕는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필요하다. 나는 그들과 소통하고 싶다.” 리버풀 아스날 닉네임에서 호잇까따삐야 닉네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제발... 이제 그만 나가... 발베르데 아웃... 이건 아스날덬도 ㅇㅈ 그럼이지 하고 받아 들여야 해🙄 토트넘 좆밥이야 존나 키퍼? 여긴 경질소식 없냐 아스날 집중력보소 공격이 하나도 안풀림 ㅋㅋㅋ 페페는 솔직히...좀... 물론 아스널 이적이후 비판받을만 하지만 그렇게 먹튀는 아니였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믿고 마감직전에 릴이적 취소하고 아스날로 갔을까 할 정도로 뱅거가 너무 기용을 안해줬죠 유리몸 반페르시가 커리어



문제야?? 오랜만에 복귀 픽 ㄱㄱ 올시즌 맨유 강팀상대 : 리버풀 (무) 레스터 (승) 토트넘 (승) 아스날 (무) 첼시 (승) 맨시티 (2-0 리드 중) [타임즈스포트] 자카는 독일에 임대 갈수도 시티보드진 아스날에게 빡쳐.jpg 토트넘 오늘선발 다국적팀 그 자체네요 ㄷㄷ 황희찬 epl 이적은 거의 확정인거같고 맨더비에서 가장 빨랐던 맨유 선수는 린가드 첼시 아스날 둘다 무료중게? EPL 아스날은





만든것도 포치 능력이고 아스날 밑에 있던 팀 끌어올리고 챔결까지 간건 선수들한테도 자랑거리임 좆같은걸로만 까야지 무슨 선수들 전성기를 망쳐 잘...해줄까요 개스날을 아스날로 복귀시켜주길 ㅠㅠ 아니 에버튼도 경질버프 받아서 첼시 잡는데 너네는 뭐하냐? EPL에선 탑을 달리던(우승 혹은 우승권) 맨시티가 챔스16강 관문을 통과하기 시작한





고려한다 해서 아스날이겠네? 한거 ㅇㅇ 크리스탈팰리스 현재 OT에서 경기한 팀 : 첼시 크팰 레스터 아스날 리버풀 스포티비2 아스날을 왜 해주는건지 편성 짜증 -유튜브 구독자 수 바르샤 815만 레알 513만 유벤투스 230만 PSG 200만 -PL 빅6 유튜브 구독자 수 리버풀 315만 맨유 211만 맨시티 207만 아스날 152만 첼시 137만 토트넘 69만 맨유 유튜브 구독자가 낮은 이유는 만든지 얼마 안됬다고함ㅇㅇ 레바는 넘사 다른팀다있더만 ㅅㅂ ㅇㅁㄹ ㅇㅂㄹ 감독초성비슷해서그런거? 후 뭔일이래 그래도 왜 세팀다





아스날, 성남FC) 들이 다 이렇네요 과거에는 잘 나갔는데 투자를 안 하니 몰락하는... ㅠ 미친 이따위 경기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유로파리그..조예선이네요 공격전개 괜찮았고 외질 아주 좋았고 가봉맨 괜찮았고 넬슨 치우고 레노 고생많고 자카 토레이라 흠 좀더 봐야겠고 라카제트 인상깊진 않았음 이정도면 아르테타 평타는 친거같은데 외질 파이팅 출처 도탁스 축알못인데





사이먼 후퍼 Assistant VAR: Derek Eaton. 맨시티 vs 에버튼 (1월 2일 02:30) Referee: 안드레 마리너 Assistants: Scott Ledger, Simon Long. Fourth official: Kevin Friend. VAR: 데이비드 쿠트 Assistant VAR: Andy Halliday. 노리치 vs 팰리스 (1월 2일 02:30) Referee: 조나단 모스 Assistants: Marc Perry, Eddie Smart. Fourth official: Andy Woolmer. VAR: 자레드 질렛 Assistant VAR: Richard West. Thursday 2 January



존나 발이 높은데 ㅈㄱㄴ 아스날 수비하는거보면 참 답답합니다. 조직적으로 포지셔닝해서 커버쳐주질 않고 걍 공따라서 여러명이 동시에 우르르르... 이러다보니 상대가 중거리때릴 공간을 엄청 열어주죠. 골먹히고 에메리 심각한 표정짓는모습, 그리고 이후에도 변함없는 무전술스러운 움직임... 빨리 감독 바꾸고 선수단 정리도 해야할듯 싶습니다. 끝없는 어둠의 터널속 빛이 보이질 않네요. CLIEN 1.



한국에 오는지에 대한 날짜도 매번 뒤로 딜레이되고 있구요 11월 말이었다가 12월 2일이었다가 이제는 12월 14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정말 최악이네요. 아스날 물건이라 영국 아마존으로 주문했고 책 역시 영국 아마존에서만 팔아서 거기서 주문했는데요 머그컵만이라도 차라리 미국 아마존으로 주문할걸 그랬네요. 미국 아마존은 책의 경우 1주일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