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니 추워지긴 했나보다 싶다 이재욱 어린건 이거보면 체감 확 됨 백경 본체

눈물을 터뜨리게 한다"고 했고, 또 다른 관계자는 "어떤 역할을 맡든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극찬했다. 3위 - 아이유 (5표) 한 방송국 PD는 "갈수록 연기가 짙어지고 다양한 색깔을 보여준다"며 "가수와 연기 모두에서 정상권에 있는 놀라운 스타"라고 평했다. 4위 - 김혜자, 염정아 (2표) 1위 - 강하늘 (15표) 한 방송국 PD는 "실질적인 대상감 배우"라며 "폭넓은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서 지지를 받는 몇 안 되는 배우 중 하나"라고 평했다.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의 대표는





화제성 TOP10 이재욱 " 휴대폰 없이 못살지만 매니저 없이 1년 살 수 있어" 올해 생긴 호감배 김동희 배현성 이재욱 스타포커스 예약판매 떴던데 믿을수없다 이재욱이 동생이라니 이게나라냐 설지환이랑 백경보니깐 이재욱이 치명섹시로맨스 해줬으면 좋겠다 이재욱 인스타라이브 오늘 첨한거야??????? 요새 이진혁 이재욱 둘한테 미쳐버림 솔직히 신인상 후보 로운





있다. 한편 로운은 뛰어난 비주얼과 피지컬, 대형견 같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9일 발표된 TV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는 전체 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자랑, 대세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입체적인 캐릭터 변화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로운의 활약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어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어제 보면서 느낌... 작가가 잘쓴 서브남이면 저런 감정소모 캐도 다 맛집이라고 품을수 있는데 이건 뭐



빨리 독방 생기면 좋겠다 싶은 바램이 엊그제였는데 진짜로.... 헝 ㅠㅠㅠ 뎡배방에서도 겁나 잘달리던 짬바가 역시 ㅠㅠㅠ 국유방에서도 달리더니 일케나 빨리 독방 ㅠㅠㅠㅠㅠ 나도 나지만 니들 정말 사랑해 ㅠㅠㅠㅠㅠ 독방!!!!!!!! 홍천기 남주 신인 구씹글 보다가 이재욱이 문득 떠올라서 이런말 해도 되나...(소심) 둘다 성인이니깐 되겠지 ㅎㅎ... 얼른 만나줘 너무 잘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촬영 전날에 백경(이재욱 분)이 단오에게





무서워 정우성 김남길 팽수 김태희 장혁 한예슬 강하늘 이다희 장기용 박소담 이상윤 신성록 한예리 이재욱 정은채 김소현 안재현 장동윤 김선호 ㅋㅋㅋ 이재욱 98인데 말투 왜케 각잡혔어??? 이재욱 열일하는거보면 이것저것 많이할거같아서 기대된다 ㅋㅋ 이재욱 아이유 짤 상플글 보면서 좋다 하고 글 내리는데 댓 보고 놀람 경단덬들아!!!!!!!!!!!!!!! 경단짤만 올라오는 짹 발견 안녕... 이재욱 입덕한것같아.... 그래서말인데 이재욱 아직 군대나이는 아니지? 갸ㅑㅑㅑㅑㅑ 이재욱 독방이다ㅠㅠ 이재욱 진짜 현타 온거 아니냐. 맨날 저렇게 소리 지르기만 하고 ㅋㅋㅋㅋㅋㅋ



사람의 멋진 수트핏도 기대된다. 예능 블루칩 김선호도 온다. 연극 '메모리 인 드림' 공연을 끝내고 곧바로 고척돔으로 향해 K팝 아티스트들과 시간을 즐긴다. 여배우들의 드레스 맵시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앞둔 한예리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주연으로 출연한 정은채가 시상 무대에 선다. 또한 '녹두전'에서 활약한





불러일으킨 듯하다"고 했다. 지난해부터 달려온 이재욱은 데뷔작인 '알함브라의 궁전'과 '장사리' 현장을 왔다 갔다 하며 촬영했다. '알함브라의 궁전' 때는 소속사도 없었던 상황에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견뎠다. 혼자였던 터라 풀이 죽어있었단다. "정말 힘들었어요. 매니저가 곁에 있는 지금이 참 편하다고 느껴요. 아무것도 모르고 혼자





드라마 모두 우리네 사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라는 공통점에 연기장인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또 각각 ‘퐁상씨’ 22.7%, ‘세젤예’ 35.9%, ‘동백꽃’ 23.8%의 최고시청률을 기록, 소위 ‘TV 안보는 시대’ 속에서 유의미한 성적표를 남겼다. 또 현재 방영중인 KBS2 ‘99억의 여자’도 호평을 받으며 좋은 기운을 이어나가고 있다. 개기여워 ㅁㅊ 유튜브 보는데 이재욱 편집본 올려 줬었네 ㅋㅋ 덕분에 이재욱 편집본부터 보기 시작해서 검블유 편집본 다 봄.. 하트도 눌렀는데 왜 이제 울려 놀랬잖아 이재욱 사진 올 려 줘 ✊✊✊ 하이컷 영상 보는데 진짜



고맙다고 말해요. ‘지금 아니면 다시는 못 할 것 같아서. 잘 가 은단오’라는 장면이 있어요. 그때 백경과 은단오가 하는 대사가 아니라 이재욱, 김혜윤이 하는 느낌이랄까요. 울컥했어요.” 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 깔끔까리해ㅜㅜㅜㅜㅜㅜ 둘이 차기작에서 친구로 나온다니까ㅋㅋㅋ 장모님이랑 위험한 관계였던 사람들 아니야 [인터뷰①] 이재욱 “‘검블유’ 누나팬-‘어하루’ 학생팬 생겼어요”



- 이재욱 (11표) 다수의 관계자들은 "신인 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주목하는 이유로 꼽았다. 또 "변화무쌍한 마스크로 주어진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힘이 있다"고 말했다. 2위 - 장동윤 (9표) 한 관계자는 "'녹두전'에서의 여장도 기억에 남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력도 좋았다"며 "대중적으로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만큼 더욱 기대가 된다"고말했다. 3위 - 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