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산슬, 탈안경 퍼포먼스 "목표는 트로트 정상" [TV캡처] < 기사제목 개웃겨 ㅋㅋㅋ

변신한 유재석의 드럼 연주와 뮤지션들이 함께 펼친 화려한 무대로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는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해졌다. 방송 후 발매된 ‘유플래쉬’ 음원 중 '놀면 뭐해?', '눈치', '헷갈려' 3곡은 벅스차트에서 나란히 1, 2, 3위를 기록했고, 현재까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여전히 강세를 보이며 순항 중이다. ‘뽕포유’도 만만치 않은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온라인에는 ‘유산슬’ 팬카페가 생기고, 팬들은 트로트계 용을 꿈꾸는 차세대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데뷔를 고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트로트 가수 진성, 태진아, 김연자를 비롯해 작곡가 박현우, 작사가 이건우 등



조회 수 1 메뚝상 처돌이 ㅇㅈ? 사람이 먹는걸로 인색하면 돈 많이줘도 퇴사하는 이유 유산슬 노래 노래방에도 나왔나봐요.jpg 아침마당 누가 이겼나요? 근데 유산슬 노래 순위엄청낮다 ㅠㅠㅠㅠㅠ '흔들리는 유느님?'…'국민MC' 유재석 신작 성적표, 왜이래 유산슬 섭외가 맨날 다 돼 있어ㅋㅋㅋ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 원테이크 뮤비.MP4 연예대상이 작년에 못받았다고 주는상인가요? 박토벤 정이든 존나 웃겨.. 그 사이에 낀 유산슬과 이건우씨... 유산슬 가요대제전 나오자 유산슬 신인인데 인지도 무엇ㅋㅋㅋㅋ 김태호 PD, 유산슬 향한 센스 넘치는 메시지 "덕분에 외롭지





설명했다. 예고편을 통해 라면을 끓여 먹기 위해 천왕봉까지 가야했던 강호동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풀버전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TV와 모바일을 오가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기대된다. 고정 출연자가 유재석 뿐인 MBC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 라면집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유산슬 요리실패 후 "내가 라면은 잘 끓인다"고 말했다. 그의 말 한마디는 또다시 제작진을 움직였고 유재석은 의지와 상관없이 라면가게에 입성하게 됐다. '라끼남'이 강호동의 적극적인 라면



‘아침마당’에서 다른 트로트 가수들과의 경연에 참여해 2위를 차지했다. 또 유산슬이 가요베스트 출연을 통보받았던 전날에는 제작비 230만원을 들여 두 시간 만에 촬영을 마친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MBC 순천 가요베스트는 이날 오후 4시30분부터 7시까지 방송된다. 소속사 능력 개쩐다 마죠?? 굿바이라늬 ㅠㅜ 또르르... 티비 뉴스 라디오



M:32187700|G:89627079 0:0 총공명 : [theqoo] 경이와 철이 총공💄🌈 스밍 : Idina Menzel, Aurora-Into the Unknown SID M:32180585|G:89644134 0:0 총공명 : [theqoo] 경이와 철이 총공💄🌈 스밍 : 박경-자격지심 SID M:8184472|G:86289256|B:30263521|N:6135388 0:0 총공명 : [theqoo] 경이와 철이 총공💄🌈 스밍 : 딘딘-fallin' down SID M:32187700|G:89627079 💄🌈💄🌈💄🌈💄🌈💄🌈💄🌈💄🌈💄🌈💄🌈💄🌈💄🌈💄 갤러리를 안 넣으면 빌지 완성이 안돼서 임의로





기자] 유산슬(유재석)의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 김태호 PD는 11월 27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산슬의 깜짝 유튜브 라이브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깜짝 유튜브 라이브 오후 4시 30분 MV 최초공개. 유산슬 단독 출연'이라고 적혀있다. 기사전문 오...생각보다 좋군요...! 형이 이제 여기서도 나오네요 ㅋㅋㅋㅋ 유산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유산슬(유재석)이 순천만에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시즌을 맞은 '신서유기7'은 입대 등의 이유로 잠정 하차한 이승기와 여러 구설수로 자진 하차를 결정한 안재현을 제외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 등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신서유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강식당' '꽃보다 청춘 위너' '아이슬란드로 간 세끼' 등이 그 예다. 이런 나영석 PD의 새로운 도전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기도 하다. JTBC의 '뭉쳐야 찬다' 역시 '신서유기'와 마찬가지로





30분에 방송된다. ㄱㄷㄱㄷ 나 노래 듣게 다들 나가주세요 축하공연 해줘라ㅜㅜㅜ ㅅㅊㅅㅊ 어제 밤에 합정역 70위 대에 있더니 44위네요. 성급한 사랑의 재개발은 신규 진입이네요. 신인이 잘못했네 ㅋㅋㅋㅋ 펭수랑 유산슬.... 아침마당측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요요미양을 섭외하게 됐고, 요요미양처럼 아침마당 출신이 아닌 새로운 인물을 물색하던 중 내부적으로 유산슬(유재석) 씨는 어떠냐는 의견이 나왔다”며 “예명인 유산슬로 정식 트로트 가수 활동을 알린 유재석 씨의 경우, 스타성과 진정성을 겸비하신 분이라고 생각해서





대학병원 근처에 있었어 그래서 병원 의느님들이 자주 회식을 오곤 했었지,, 배달도 많이 시켜먹고, 사실 그 매장은 다른 곳 보다는 병원이 주 고객이었어, 의사쌤들이 많이들 시켜먹었거든 그 중에 어떤 과의 과장님이 자주 오셔서 요리랑 술을 드시고 계산을 항상 안하고 가시는거야. 그래서 내가 아버지에게 왜 저 사람은 계산을 안하냐고 물어봤는데, 아버지가 저 사람 덕분에 우리 가게에 의사 선생님들 식사 주문이





유산슬이 뙇!! 최근에 트롯계의 신성 유산슬 때문에 (놀면뭐하니X아침마당 때문에) 요요미라는 가수를 알게되어서 유튜브로 이것저것 찾아서 봤는데 좋네요. 귀엽고.ㅎㅎ 확실히 트로트쪽에 가창력 괴물이 많다보니 이부분에서는 좀 평범해보이는건 있어도 음색만큼은 굉장히 유니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랄까요 트토르 여자 가수하면 생각나는 정형화되고 양산화된 그런 느낌이 전혀없어서 오히려 더 신선하게 다가오는 느낌이랄까요? 뭔가 러블리즈의 케이가 이따금씩 트로트 맛깔나게 한소절 부를때의 느낌도 납니다. 재밌는건 저희 부모님이 보시더니 오히려 요즘 트로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옛날생각 더 나게 부른다고 하네요. 암튼 꽤나 수요있을법한 페이스와 음색을 가진것같더군요. 그리고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