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에서 화제인 기생충 박소담 제시카송.jpg 기생충의 제시카송이 미국에서 점점 관심받나봐요 ㅋㅋ 기생충 제시카송

2절 은퇴하신 아빠는 한강에서 요트질 소녀감성 엄마는 유치원 원장 세례명은 레베카 물냉면을 잘먹어 거짓말을 싫어해~ ♬ 3절 갤러리 알바로 배낭여행 3학년 시리아에 갔다가 애들을 보네 아동심리 관심가져 미술치료 공부해 내 꿈은 방정환~ 이라고 하네요ㅎㅎ 북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올해 아카데미 주제가상 받을 곡” “내 장례식에서 틀고 싶은 노래” 등 반응이 뜨겁다네요. 덩달아 원곡 ‘독도는 우리 땅’도 조명 받고 있는 상황 ㅋㅋ 프듀만 보려다가 틀어놓고 있었는데 뭔가 재밌는 뉴스 많은듯 ㅋㅋㅋ 기생충 제시카송이 외국에서 인기 많다는것도 알아버림ㅋㅋㅋ 큰그림 가자 요새





네온 공식 SNS에 박소담에게 배우는 제시카 징글동영상 올림. -네온 측은 제시카 징글 무료 MP3 버전을 다운받을 있는 링크도 덧붙이는 마케팅의 진수를 보여줌. 출처 : 풀버전 가사 ♬ 1절 제시카 외동딸 일리노이 시카고 과선배는 김진모 그는 네 사촌 유니세프 1차면접 도곡동의 박SO담 지디를 좋아해~ ♬



기생충의 흥행과 함께 박소담이 부른 '제시카 프롬 일리노이 시카고' 송이 SNS상에서 화제가 됨. -기생충 북미 배급사 네온 공식 트위터 계정에 제시카 징글이라는 글과 영상을 포스팅. -북미 개봉 이후 제시카 징글의 수많은 패러디와 리트윗을 양산 중. 급기야 Jessica, only child, illinois, Chicago가 새겨진 머그컵, 티셔츠까지 제작돼 온라인 판매함. -기생충 북미 공식 사이트에 제시카





징글 메뉴를 따로 마련해 휴대전화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 -북미 개봉 한달 만에 수익 1127만8976달러(한화 약 130억9827만 원)로 올해 북미 개봉 외국어영화 최고 수입. -개봉 2째주 33개관에서 129개, 461개, 지난 주말에는 603개까지 스크린을 차츰 늘려가고 있음. 북미 관객들은 제시카송을 넘어 독도는 우리땅 원곡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됨. -북미에 독도는 우리땅이 동시에 홍보되는 뜻밖의 긍정적 효과까지 가져옴. -제시카송이 SNS를 뒤덮자 북미 배급사





기생충의 제시카송이 미국에서 점점 관심받나봐요 ㅋㅋ 미국에서 화제인 기생충 박소담 제시카송.jpg 영화 '기생충' 박소담.. 북미 관객들 '제시카송' 앓이 영화 '기생충' 박소담이 6초 동안 읊은 노래..북미 관객들 '제시카송 MBC 뉴스 재밌네 ㅋㅋㅋㅋ 기생충 제시카송 유명해져서 독도는 우리땅도 유명해져라 기생충 '제시카와 리코더 아저씨' 감성폭퐐!! 기생충 제시카송 빅픽쳐(feat. 독도) 기생충





제시카송 미국에서 인기 MBC 뉴스 재밌네 ㅋㅋㅋㅋ 미국에서 대박난 독도는우리땅 노래 그 과외집 앞에서 미리 짠 대본을 독도는우리땅 노래에 맞춰 부르는 장면이요. 그 노래가 미국 배급사 쪽에서 밀고, 관객들이 관심을 갖는 것 같아요. 어떤 이는 오스카 주제가상을 받아야 하는 것 아니냐고까지 말했다고 ㅋㅋㅋ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미국 배급사의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이건 누군가 유튜브에 올려놓은 리믹스 버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