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시티 리버풀 무료 중계 없잖아 맨시티 vs 리버풀 선발 라인업 [스카이스포츠]

라멜라는 진짜 좋은 선수인데... 동료 선수 확인하느라고 머리 들고 템포 죽이는 드리블만 안했으면 ㅠㅠ... 와 첼시 언제 3등까지 올라왔져. 아직 4위 맨시티가 오늘 경기를 앞두고 있긴하지만. 첼시 지난번에 챔스에서 아약스 전 명승부도 그렇고. 리그에서도 차곡차곡 올라가는군요. 선수층 보면 아는 선수가 많이 없어서 올 시즌 힘들 줄 알았는데. 대단하네요. 람반장! 리버풀 vs 맨시티 빅매치 15분 남았네요



정상에 오르는구나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해축덬질 라이트하게 1n년 한 덬이 본 시대변홬ㅋㅋㄹ 진짜 어떻게든 이기는게 지금 리버풀인데 맨시티는 승점 드랍 계속 하고 있고 이제 격차가 좀 많이 벌어졌네요. 레스터가 의외의 복병이긴 하지만 예전처럼 동화같은 우승은 어려울거 같고 첼시는 잘 하다가 역시나 한계 보여주고 있죠. 물론 이러고 갑자기 후반기에 이상해지는 리버풀이기는 했는데..... 리버풀팬들





없다고 하는데 첼시나 레스터는 왜 힘들어? 그리고 이피엘이 살 구단이 없다니ㅜㅜㅜ 왜 손흥민만 가기 힘들다고 그러지 나이가 많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데 다른 국내 유럽파 선수들은 빅클럽 운운하면서 왜 손흥민한테만 제일 잘하고 있는 선수로 알고 있는데 아니었어? 잘하는데 왜 이적이 힘들어? 손흥민만 나간다는 마음만 먹으면 나갈수 있을거라고 생각은





리버풀은 8연승인데!! 벌써 승점이 8점차!!! 진짜 대박이었을거같은데 골 퍼포먼스에 비해서 상대팀 퀄리티가 아쉽네요 ㅠㅠ 첼시 때도 지렸었는데 맨시티, 맨유, 리버풀 상대로 시즌 중 치달 골 한번더 넣는다면 ㄷㄷㄷㄷ 상상만해도 좋네요 (그러고 보니 아스널은 생각도 안했다는..) 맨시티 찬물 확 끼얹은 상태로 변했네요 리버풀 2:0으로 전반 13분만에 리드해버리네요 ㅎㄷㄷㄷ 키퍼 재대로





행복한 길일듯함. 이상 대충 생략, 의역, 발번역이었음 그래도 맨시티 전에도 골도 넣고 리버풀도 나름 선전했던것 같은데 맨유,아스널은 유독 골 이나 활약이 없음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횟수,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횟수) 잭 그릴리시(빌라), 230회, 15회 라힘 스털링(맨시티), 218회, 14회 케빈 데 브라이너(맨시티), 201회, 12회 아다마 트라오레(울브스), 204회, 11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212회, 11회





나는 그나이때 선배들 눈치 보느라 볼받자마자 선배들 주기 바빴는데 백승호는 유럽에서 축구를 배워서 그런지 그런게 전혀 없다. 홍철 높게 뻥 띄우는 크로스를 하는데 벤투가 김신욱 맞춤 크로스로 따로 훈련시켰다. 김영권은 영리하고 지저분하게 수비하고 김민재는 몸빵으로 조진다. 이강인 본인이 이니에스타랑 경기하면서 감탄했던 경험이 있는데 이강인 보고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얘는 왜 이렇게 잘하지? 하는 느낌 손흥민 대표팀 처음 들어왔을때도 그런 느낌은 아니었다. 이강인은 선수가 팀



3연승해야 순위가 바뀌는데 승점 6점짜리 맞대결에서 1승1패만 해도 리버풀이 유리하네요. 레스터의 급반등과 맹구, 아스날, 도트넘의 하락... 무리뉴 화이팅!! 박문성 라이브방송 북한전 뇌피셜 중계에 초대손님 김보경1. 벤투 이야기 대표팀 합류해서 훈련해보니 벤투 축구는 어렵다. 본인이 딱 원하는 플레이스타일이 있다. 공격전개능력과 유기적인 움직임을 중시하는데 그래서 남태희 황인범 같은 선수를 선호 경기중에 인범 인범 자주 부른다. 2. 인조잔디 인조잔디가 딱히 불편하지 않다. 불규칙바운드가 없고 공이 더 잘뻗어서 패스는 더 편하다 기술좋은 선수는 오히려 유리할수 있음 다만 달리고 멈추고 할때 적응안되기 때문에

리버풀 우승각 나오나요 손흥민 어디 클럽 가는게 좋을까요? 맨시티 선수단 리버풀 도착하는 영상 요즘 이피엘은 맨시티 리버풀 말고는 팀들 수준이 다 비슷비슷한거같음 맨시티 팀 리버풀팀 승리인데 아스날은 무승부네요 맨시티가 골찬스는 더 많이 만드는 것 같은데 맨시티 잘 안풀리네요 리버풀 맨시티 게임 진짜 재밋네요 숫자는 지고는 있는데 ㅋㅋㅋㅋ 골든보이 역대 수상자 (2003~2018) 예전에 덕배가 나홀로 집에

리그전체 스트라이커 탑3에 케인이 있는건 의외군요... 물론 훌륭한 골잡이는 맞습니다만.. 리그 1R 아스톤빌라전 승 -> O 2R 맨시티전 패 -> X 3R 뉴캐슬전 승 -> X 4R 아스날전 패 -> X 5R 크팰전 승 -> O 6R 레스터전 패 -> O 7R 소튼전 승-> O 8R 브라이튼전 무 -> X 9R 왓포드전 무 -> O 10R 리버풀전 패-> O 11R 에버튼전 패 ->

드리블 횟수, 전진 드리블 횟수) 앤디 로버트슨(리버풀), 238회, 171회 마테오 귀엥두지(아스날), 300회, 161회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192회, 159회 페르난지뉴(맨시티), 235회, 155회 해리 매과이어(맨유), 225회, 154회 아다마 트라오레(울브스), 204회, 152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212회, 146회 90분당 최다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횟수, 90분당 드리블 횟수) 마테오 코바치치(첼시), 296회, 30.2회 페르난지뉴(맨시티), 235회, 27.5회 베르나르도 실바(맨시티), 209회, 25.8회 소피앙 부팔(사우스햄튼), 112회, 25.4회 로드리(맨시티), 238회, 24.3회 다니 세바요스(아스날), 179회, 24.3회 ㅊㅊㅍㅋ 1/3이 지난 시점이긴 하지만 2위 그룹과 3게임 차가 나네요. 리버풀이 3연패, 레스터나 맨시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