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놀면뭐하니 연예대상 비하인드 기대중임ㅋㅋ 놀면 뭐하니 8프로 넘겼네요. 놀면뭐하니에서 정형돈데프콘섭외해서 트로트룸특집해주라 놀면

만반의 준비를 한 라이벌(?)들 앞에 긴장한 모습이 담겨 있다. 과연 방송 직전 어떤 상황들이 펼쳐졌을 까.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생방송 ‘아침마당’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산슬' 유재석이 동족상잔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뽕포유에서는



플레이어 아형 옥탑방 정도 보는데 신서유기는 너무 똑같은거만해서 재미없어졋고 옥탑방도 점점 위기탈출넘버원 루트 가는느낌 놀면뭐하니 유산슬 화이팅!!! 놀면 뭐하니~ 처음 릴레이 카메라? 인가 그거 할때는 재미없어서 안봤는데. 어느 순간 포맷을 바꾸더니...ㅋㅋ 볼때마다 배꼽잡고 봅니다... 너는 상수~ 나는 망원~ 한정거장 전에 내려~ 제가 트로트를 흥얼거릴거라고 생각도 안해봤는데.ㅋㅋㅋㅋ 얼마전 kbs아침마당도 대박 찍고... 이젠 희열(유린기) 스케치북에 나가면 완전 잼날텐데..





유재석의 이름값에 의존하는 부분이 큰 것이 사실이다. 또 인물보다는 기획력이 중요한 예능이라는 점에서 볼때 아이디어 싸움에서 승리하지 못하고 있기도 하다"고 지적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유재석이라는 '국민MC'가 어떤 위기에 닥칠지 가늠하기 힘들다. 기존 경쟁자 뿐만 아니라 전현무 장성규 등 신흥강자들이 치고 올라오는 상황 속에서 유재석의 행보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다. 연예대상에서 만난지 얼마 됐다고, 어느새 촬영하고 이번주 방송분에 나온답니다. 어이 펭빠!!! 유재석 나중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석 씨는 제 걱정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셨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유퀴즈랑 놀면 뭐하니랑 다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정차르트랑 박토벤 선생님 싸우는것도 웃기고 지금 아파트 공사장 밑에 폭포에서 득음 연습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만 남은 무한도전 느낌이네요 ㅋㅋㅋ 놀면 뭐하니? 확장중에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고 있고 이제 마무리 되가는것같아서 아쉬운게 유플래쉬네요. 보면 예전 ‘노래의 탄생’ 생각납니다. 음악을 잘 모르지만 신기하게 봤던 음악예능인데 그때 본 세션분들도 몇



수 있을까 싶네요.. 마왕 목소리 들으니 진짜 반갑고 뭉클합니다.. 놀면뭐하니? 폭발적인기 사랑의 재개발 (redevelopment of love) 트롯커버댄스 민솔이 귀엽게 봐주세요~^^ 합정역 5번출구 중독되는 멜로디네요 어제 송가인콘서트 방송을 봤는데 신곡들이 이렇다 대표할만게 없어보여요 광수가 트롯 전문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가





같기도 했구요. 그런데 중간에 곁다리로 뽕포유라는걸 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근래 한국 트로트의 1. 가사는 유치하게 2. 리듬은 경박하게; 라는 트렌드가 저랑 좀 안맞아서 트로트 별로 안좋아 하기도 하고 그래서 처음 한 두 편은 건너뛰기도 했었는데 오히려 유플래시는 별 반향없이 끝이나고 뽕포유가





PD에게 "얘는 왜 찍는 거야?"라고 투덜대다가도 촬영이 시작되자 곧바로 "안녕하세요. 신인 트로트가수 유산슬입니다!"라고 환하게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유산슬' 유재석은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다. 올 한 해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대박 터지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작년 한 해 유산슬로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끌여들이고.. 거기에 음악성까지 더해져 미완성 된 프로그램이 조금씩 완성되구나 느껴지더군요.. 신해철편을 이제 봤는데.. 와 진짜 감동 또 감동.. 역시 김태호는 김태호구나 느껴졌습니다.. 물론 유재석의 비중이 더 큰건 있겠지만.. 저걸 기획하고 키우고.. 감동을 주는 코드가 무한도전때와 비슷하구나.. 그 무한가요제가 잠깐 생각나더라구요.. 2013년도인가? 이적-유재석 때요.. 그후 트로트편? 은 아직안봣습니다만.. 그래도 점점 프로그램 완성도가 올라가는듯해서 기대하기만드네요.. 무도때부터 김태호플랫폼 싫어하는분들도 많겠지만.. 고 신해철편은 봐보셨으면 좋겠네여..ㅎㅎ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김태호 PD는



함께 작업하고 싶은 뮤지션으로 하현우를 꼽았다. 이에 제작진은 하현우를 만났다. 다른 곡 참여로 알고 온 하현우는 준비된 음원을 듣던 중 신해철의 목소리가 나오자 단번에 알아차리고 “신해철 선배님 목소리 아니냐”면서 눈이 휘둥그레졌다. 제작진은 하현우에게 이승환이 작업한 곡을 이어받아 이후의 작업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하현우는 신해철에 대해 “초등학교 때부터 팬이었다. 밴드를 하면서 넥스트라는 밴드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실감했다. (국카스텐)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데뷔부터 ‘1집 월드투어 in 상암’까지 약 100여 일 동안 트로트 샛별을 응원해준 시청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재개발2’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 ‘사랑의 재개발2’는 4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바이브를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48년 만에 자기도 모르는 트로트 영재 재능을 발견해 데뷔부터 1집 월드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친 유산슬은 당분간 휴식기에 돌입한다.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실황과 1집 월드투어의 마지막 무대는 4일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