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제수사 속도 윤지오 관련 궁금한게 있습니다 윤지오씨 뉴스가 오늘 계속나오네요 '명예훼손·후원금

수사당국은 윤지오에 대한 국내 강제송환 절차에 돌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경찰은 캐나다 사법당국과 형사사법공조를 통한 범죄인 인도, 인터폴(국제형사경찰기구)을 통한 수배, 여권 무효화 조치 등 윤씨 신병을 확보할 여러 방안을 검토할 방침이다. 특히 윤지오에 대한 여권 무효화 조치가 이뤄질 경우 입국 압박이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헬피엔딩.... 윤지오하도 여기저기서 물어뜯어서. 잠시 혼란스러웠는데 이제 알겠네 윤지오는 훌륭한일을 한거임 횽들 헷갈리지않게





ㅠㅠ 25182 53 348 17 다큐 역사상 최고의 장면. 21475 65 64 18 손학규, 문재인 대통령 모친 조문…'경제는 사람을 쓰시라' 조언 8651 112 97 19 알라뷰에서 유시민님의 사자후 27502 36 324 20 종로3가 유니클로 상황.jog 26769 36 90 21 PD수첩 PD님이 도와달라고 하시네요 26318 35 386 22 남친이 야동보는지 확인하는법.jpg 24743



"윤지오 띄운 이들 끝장보자", 윤지오 "곧 홈런칠 듯" [단독]“여성가족부 예산으로 윤지오 지원” ####이거 윤지오 시즌2냐???#### ###윤지오 체포 영장이 불편한 사람들### 운동권 선배에게 드리는 편지 윤지오 체포영장 나왔네요 "그들"만의 이중잣대 태세전환[14] 윤지오 여권 무효화 윤지오 체포영장 발부 안민석. Kkkkkkkkkkkkkk 올해에만 몇연패를하시는건지... 도대체 몇연패를 해야생각이 바뀔까? ####또 대깨문 대갈빡 날리는 제보자X의 실체#### 윤지오 추모글, 설리 사망에 한마디 “편히 쉬어요. 예쁜 사람” 윤지오, 구하라 사망 두고 악플러에 "악마들, 악행 멈춰라" 경찰, '윤지오 인터폴 적색수배' 요청 윤지호는 인터플수배



내지 못했어요. ‘그냥 책을 산걸로 됐다. 뭔가 다음이 있다면 그 때를 또 기약하자.’ 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4월 12일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나온 윤지오님의 인터뷰를 보고 나선 저도 생각을 많이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큰 목소리로 기분좋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면서 안심했어요. 일전의 인터뷰들을 통해 조리 있고 당당하게 말씀을 참 잘하시는 알고 있었어요. 다만 무언가 겁을 먹은





오픈 되어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 그래서 자유로운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 이 자유로운 경쟁은 불가피하게 불평등을 낳을 수밖에 없습니다 . 어떻게 하면 공정한 경쟁을 유도할 것인지를 고민해야 하는데 우리나라 진보연하는 사람들이나 세력들은 경쟁 그 자체를 부정시하고 없애려 합니다 . 현실세계에서는 존재할 수 없는 유토피아를 꿈꾸며 불평등이 없는 세상을 찾는 것이야말로 넌센스이지요 . 그래서 저는 시장경제주의자이며 진보우파입니다 . 그렇다고 복지를 소홀히 하거나 무시하는 것은 반대합니다 . 시장경제의 근간을 무너뜨리지 않고 , 생산적이며 효율적인 복지의 확대에는 적극



항소하면 윤지오 본인이 와서 직접 고소고발 증명해야 해야 합니다 대리인이 고소는 하겠죠 근대 그개 끝이에여 항소하고 맞붙으면 본인이 와서 증명하고 출석해야 합니다 근대 윤지오 지금 뭐라죠???한국 못온다죠??갑자기 아프다죠??? 윤지오 어떤욕을 하던 고소고발 아무 상관없어요~~~ 그리 떳떳하더니 한국에는 못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못올까?????? 경찰에 출석해서 밝히면



ㄷㄷㄷ ?뭐 솔직히..이번대권 박그네 개뻘짓거리..촛불정국으로 인해서 거의 거저 먹은거 아님. 거기다가 모든건 MB랑 박그네가 외교,경제를 망쳐서 복구하려면 시간이 필요해요..라면서 근 2년동안 까임방지기능쓰면서 룰루랄라 세월만 죽친거 아녀.. 그래서.... 2년반동안 탱자탱자하다가..총선이 내일모래니까..졸라 바빠요.. 세월호 꺼내...기무사계엄령꺼내....윤지오도 우러멱을라니까 헐..캐나다로 도망을 갔네.. 유시민이 이넘은 사방에 개념없이 총질하다가 총장님이



없다' 4475 38 0 79 일본 맥주 소비량 99% 감소는 놀랍네요. ㅋㅋㅋ 5553 34 21 80 오늘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내용 좋네요. 3598 40 7 81 대박난 아이폰 악세서리...gif 9403 18 0 82 與 여성의원들 '지역구 30% 여성 의무 공천 법제화해야' 2335 44 3 83 샤오미 사운드바 구매했습니다.jpg 4753 35 1 84 에어팟 프로 선물받았습니다. ㅠㅠ 자랑글! 4719 35 11





이야기를 하고 있고, 그 태도에 무척 공감했습니다. 셋. 종이 동물원, 켄 리우 작가의 단편 소설을 묶은 소설집입니다. 판타지 설정과 현실에 대한 경계가 모호한 설정들을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와 소재가 있지만 사람의 마음과 역사를 다루었던 단편들이 참 좋았습니다. 넷플릭스에 로봇,데스,러브라는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좋았던 작품인 '굿 헌팅'이라는 애니메이션의 원작 소설로 알려져서 책을



기자 김웅 씨를 폭행했다는 의혹에도 휩싸였다. 손 사장은 논란이 일었던 당시 "용변이 급해서 주차장을 간 것이다. 접촉사고 당시 동승자는 없었다"면서 접촉사고 직후 차량을 세우지 않고 공터를 벗어나 2 km 가량 차를 몰고 간 이유에 대해 "사고가 난 지 몰랐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손 사장은 지난 2017년 4월 경기 과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