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민 물수제비.gif 박지민 잔망 ㅁㅊㅋㅋㅋㅋㅋㅋㅋ 패션왕이냐곸ㅋㅋㅋㅋ 오늘 완깐 박지민.twt 대포

멤버들도 작았지만 너무 작더라고 그리고 뒷머리도 엄청 잘어울렸어 손키스 날리는데 저걸 실물로 보고 죽는구나 잘 살았어 김무용 이 생각했어 ㅋㅋ 그리고 이목구비가 너무 수려하고 이쁘고 균형잡혀있음 ㅠㅠ아ㅠㅠ 윤기는 정말 온화하게 생겼어 눈꼬리도 멍뭉하게 내려가 보였고 광대라인이 빛났던 것 같아 윤기는 진짜 파워온 ㅇㅇ 정국이는 일단 다리가 너무 시강이었음 어째서 다리와 상체의 비율이 8대2가 될 수 있지 깜짝 놀랬어 근데 얼굴도 작은데 눈이 너무 큰데 옆선을 보면 코도 엄청 높고 이쁨 헤어도 살짝 장발이어서





기아 김다정 두산 천온유 두산 이주아 두산 이나경 두산 허은미 두산 박소진 두산 서현숙 두산 유보영 두산 안지현 롯데 조윤경 롯데 허수미 롯데 이윤정



인생 처음으로 사녹 다녀왔고 진짜 너무너무 만족함 사실 후기 쓸까말까 되게 고민 많이 했는데 그냥 오래오래 기억할 겸 기억 휘발되기 전에 대충 의식의 흐름으로 쓸거야 혹시라도 기억을 공유하고 싶은 덬들이나 궁금해하는 덬들이 있을까봐 써봐 의식의 흐름대로 쓸거라 공연 순서와 맞지않고 뒤죽박죽인 경우가 있어 그리고 정확하지 않은 부분도 있어 기억이 날라가는 중이라 ㅠ 문제되는 거 있으면 둥글게 둥글게





2018-07-16 08:52:59 내가 갖고있던 아이돌에 대한 편견, 연예인에 대한 편견, 사람에 대한 편견, 나에 대한 편견을 무너뜨릴정도로 지민이의 노력의 결실은 대단했어. 팬이기전에 사람으로서 그 마음가짐과 태도를 본받고 싶다... 끝없이 정진하는 모습이 멋있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너무 몰아붙이지않았으면 하는 걱정도 든다. 지금까지 잘해왔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1열 분들이 머리 위로 아미밤 들어서 시야가 좀 안트이긴 했어 ㅠㅠ다른 분들도 아미밤 내려달라고 그러더라 들어갔는데 타가수분 녹화하고 애들 나올때쯤 허리 디스크가 꽉 눌려서 허리 끊어질 것 같고 다리가 너무 아팠음 그와중에 이제 나오나 긴가민가하는데 배경 vcr이 게임에 나오는 8비트캐릭터랑 코인 같은거 나오더라고 좀 뜬금 없으니까 아 우리 아닌가 생각했는데 갑자기 vcr에 방탄 컨포가 뜨고 아미들은 광란에 빠짐 ㅋㅋㅋ 그러고 조금 있다가 방탄 나왔는데 의상이 진짜 너무 이뻤음 순간적으로 아드레날린이 돌면서





근데 시발 그걸 박지민이 했고!!!!!!!!!!!! 심지어 존나 예쁘다고!!!!!!!!!!!!!!!!!!!! 실화냐!!!!!!!!!!!!!!!!!!!!!!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지난 5월의 어느 봄날, HD포토 촬영 쉬는 시간에 만난 깜찍이 지민💕 HBD JIMIN💟 ⠀ #방탄소년단 #BTS #지민 #박지민 #JIMIN #PARKJIMIN #디스패치 #Dispatch #HappyBirthdayJimin 존나 르블리해 아 진짜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메이징하다 박지민 덕질 ㅠㅠㅋㅋㅋ 박지민 "하지도 않은 가슴성형 성희롱, 다 신고하겠다" 아이고.... 뭔가 일이 벌어졌나 보군요 오늘은 지민아 보고싶다 썼는데 박지민 왓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리한데! 짖짜 바아아아악지민!!!!!!!!!!!!!!!





영상 오늘 박지민이 ㄹㅇ이었던게 오늘 4대1로 대패했지만 별 생각이 안 드는 이유 아 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아닐까? 존나 잘생겼다 박지민!!!!!!! 본보 제일 웃겼던 장면ㅋㅋㅋ 지민이 과몰입 개잘해... 신인가수 박지민 , 백상 남우주연상 박지민 박지민 존나 박꼬물 아니냐;;;;; 지민이 페이트 고화질ㅠㅠ 지민이 현무끝내고 팬들소리들리는데 ㅋㅋ 무묭이 지민이 담요 산 거 와써!!! 구경할 대지??? 😘 박지민 또 칭찬을 바라는눈빛인데? 박지민의 남다른 텐션ㅋㅋㅋㅋㅋ 박지민 같은포즈 다른홈마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나가서 소리 지르고싶어ㅜㅜㅜㅜ 박지민 진짜 귀엽게 생겼어 ㅅㅂ (후방아님) KBO





먼저 본보야지 구호 외쳐줬는데 태형이가 똥칫똥칫 해서 같이 어쿠스틱도 했다 ㅋㅋㅋ 석진이가 지민이한테 지민씨 뿌염할 때가 된 것 같다곸ㅋㅋㅋ근데 지민이가 지금은 휴식기라고 말하더라 이렇게 놀다가 녹화했고 첫번째에 너무 힘들어해서 맴찢 ㅠㅠ첫번째 녹화때 엔딩표정 잡혔을 때 남준이 안경이 어디가고 없었고 두번째 녹화때는 남준이 안경이 있었음 전국이 엔딩표정때 눈빛이 다



하 갸악 박지민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아찔하고 멋있어서 아찔하고 섹시해서 아찔하고 암튼 그렇다 지금 까지 투어 쭈욱 생각해보니.. 세렌 허리 돌리는 거 대체 몇번을 한 거야ㅠㅋㅋㅋ 항상 내 덬질을 새롭고 짜릿하게 만들어 주는 내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존나 최고야.... 박지민 핏에 속은 사람 많지않나 ㅋㅋㅋㅋㅋㅋㅋ ♚♚방☆탄☆월☆드♚♚친구추가시$$전원 날개 제공!!☜☜매일 2시



동글동글한 두상이 더 이뻐보였음 그 문에서 홈 인트로랑 연결해서 들어왔는데 지민이가 문여는 연습을 하는데 강양이 그자체 남준이가 우리 구역에서 눈 마주쳤는데 함성이 크니까 코야 웃음 지으면서 v> 중간에 쉬는 시간에 조이스틱을 열심히 만지다가 탈탈 털었는데 그게 카메라에 딱걸린 정국잌ㅋㅋㅋㅋ순간 ㅇㅅㅇ 이표정 짓더라곸ㅋㅋ그 시상식에서 갑자기 카메라 잡혔을 때 이 표정 했었는데 ㅎㅎ 여기서 아미들 다 터짐 너무 귀여웠어 남준이는 카메라 잡히니까 하트 종류별로 남겨줬고 지민이는 부리가 자꾸 클로즈업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