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아들딸 만나 빨리 가정 갖고 싶어, 부러워 남자에게 안기면 싫어하는 김희철

3.8%(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첫 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인 6.8%였던 것을 감안하면 점점 하락한 수치다. 이에 따라 SBS는 ‘리틀 포레스트’ 종영 후 다시 드라마를 편성했다. 현재는 장나라, 이상윤 주연의 ‘VIP’가 방송되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시청률 4%로 동 시간대 방송되는 KBS2 ‘동백꽃 필 무렵’(18%)과의 경쟁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동욱과 백종원을 승부수로 내세운 SBS의 도전이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냥 아니라고 하는거야 이미 전에





규모 축소 과거에 비해 아이돌의 열애에 대한 인식이 완화되긴 했지만 여전히 '유사 연애' 감정으로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들이 꽤 많다. 이들에겐 아이돌의 열애설은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애인이 생긴 것과 다름 없는 개념이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일종의 배신감과 허망함이 느껴질 수밖에 없고 이는 '탈덕'으로 이어져 팬덤의 규모가 부쩍 줄어들게 된다. 유사 연애 감정이 아니더라도 다른 멤버들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오는 실망감 역시 '탈덕'의 큰 이유 중 하나다. 가요 기획사 관계자 A는 "열애설이 나오면 팬 수가 줄어드는 게 체감이



tag. 설리가 키우던 고양이를 김희철이 데리고왔네요 ㅠ 맛남의 광장 보고 하는 말ㅇㅇ 스트레스성 진짜 심한 거 같은데 나도 불안장애 심하거든ㅠ 차 타면 배아프고 공항 간다니까 배아프고 저러는데 스케줄 다니는거 존나 힘들듯.... 김구라 : e스포츠 선수 언제까지 가능할 것 같아요? 김희철 : 한마디해요 형은 언제까지 이 자리에 있을 것 같냐고 "처음에는 척이었지만 칭찬 받다보니 사람이 변한다. 생활에서도 척을





끝나고 주지약이랑 훠궈를 먹다니 이건 쬐끔 부럽네요 아니면 그냥 조용히 지나가는게 낫나 11시 55분부터 4시 40분까지 놀라운 토요일 특집으로 첸 김희철 모모 출연분 편성중 기억조작임?? 특히 '게임 덕후'로 널리 알려진 김희철의 경우 '페이커' 이상혁이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즉각 '라디오스타' 출연을 수락했다는 후문. '라디오스타' 연출자 최행호 PD는 스포티비뉴스에



9501 29 152 62 헥토파스칼킥 소녀 근황.jpg 14594 12 6 63 냉장고 세탁기 결정장애 왔습니다.... 2485 50 0 64 K-9 근황.jpg 10879 23 4 65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전성기시절 외모.gif 10242 25 4 66 후방] 맞으면 옷이 벗겨지는 격투 게임.jpg 15222 9 1 67 전 SM 믹싱 엔지니어가 말하는 이수만.jpg 9869 26





사오셨는데.. 4368 35 0 100 몽고에서 물고기 잡는법.gif 11865 11 3 개인적으로 최근 들었던 커플 중에 제일 보기 좋은거 같아요 둘 다 좋아하는 연예인이기도 해서일까요 모모가 최근에 사춘기를 치료했다고 하던데 연애가 좋은 영향을 끼쳤나 싶기도 하구요ㅎㅎ 욕 많이 먹었는데요. 그 인터넷 언론사 보니까, 작년 중순, 단독 타이틀로 김희철 모모 2년간 열애 기사 -> 서로 친한 관계다 부인 -> 기사 근거가 별로 없고



인생술집 2017년 11월 30일 방송 짝궁을 선택하는데 모모를 보니 김희철 선택하고 이유를 보니 삐질까봐 그리고 희철이 얼굴이 상기되네요. 지금 jtbc4 방송중 희철이는 좋겠다 13살이나 어린데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살면 살 붙을 틈이 없겠음 표현이 거칠긴하지만(?) 진실을 알고있군요 평소처럼 노가리 까는 멤버들 갑자기 앞문 드르륵 멤버들 일동 우와악 유승준-안녕 얘들아, 나는 자숙고에서



덕후들이 콘서트에서 처돌이 되는 무대가 있는데 바로바로, 이 무대. 김희철의 드럼퍼포먼스. 7퍼때는 감질맛 났는데, 7S때 쏘리쏘리에서 재부활. 5. 려욱이 참여 못한 블랙슈트에서의 려욱 피아노 합동공연 김려욱이 제복을 입고 흰색 그랜드 피아노를 치는 모습으로 시작한 콘서트. 참여 못한 멤버도 참여시키겠다란 강한 의지. 6. 슈퍼쇼7, 시간차 및 너라고 시간차는 한발작 늦어 결별한 내용을 담고 있는



컨셉이냐. 김희철 컨셉 컨셉충 이야기 왤케 계속 나와 게임중독관련 김희철이 한 말 .jpg (pic) 김희철 강아지 이름도 모모 관련된 거 였잖어.. 두 기복이(feat. 김희철, 기복이) 김희철 겁나 동안이다 38세라니 MC몽 복귀시도가 인간적으로도 씹양심없는 이유 게임중독관련 김희철 6년전 발언 김희철이 아형에서 모모 좋다고 하지 않았나? 덬들도 절대 순둥이라고





엑소 멤버들은 신곡 무대를 걸고 '고요 속의 외침' 문제를 풀기 시작했다. 아쉽게 한 문제를 못맞춰 신곡 무대가 무산될 뻔했지만 카이와 세훈이 결국 두 문제를 맞춰내며 신곡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TBC 신동엽 표정 ㅋㅋㅋ 이게 먼일? 이건 디패에서 터뜨린게 아니야 그럼? 뜬금없네.... 전에도 둘 한번 말 나온거 기억하는데 진짜 기자들 핫한 여돌 위주로 따라다니나.. 그래도 생각만큼 막 심한 반응은 없어보여서 좀 다행이야 혜윤이도 잘해 와...부럽다 유망주만 보면 당주 물려준다고 협박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