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현빈니라닠ㅋㅋㅋㅋㅋ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과 '공동육아'로 함께 살았다" ('구해줘! 홈즈') 예전에 한 박현빈 사람이

뻔 트로트 살릴려고 이 프로 기획한 건 아니겠지만(트로트가 불황인가요? 요새) 암튼, 오늘 보면서 잠깐이었지만 제대로 뽕삘 받아봤네요 박현빈씨랑 그 여자 가수분 노래도 그렇고 코러스분 노래도 그렇고 심지어 트로트 강사님까지도 죄다 ㄷㄷㄷ 거기에 영상으로 사이에 나훈아 가수님 진짜 ㄷㄷㄷ(전 세계에서 나훈아 가수님밖에 못할 창법) 제가 트로트를 딱히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오늘은 진짜





사촌오빠인 박현빈이 지원군으로 나섬 이윤지 이종사촌오빠 박현빈 이종사촌인 관계 자체가 가까운 친척이지만 그와중에서도 이윤지네 집안하고 박현빈네 집안은 엄마인 자매분들 사이가 워낙 가까워서 거의 공동육아 수준으로 같이 큼 (계속 같은 동네 살았다고 들은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음) 참고로 라니는 박현빈을 샤방삼촌이라고 부름 그리고 거기 달린 리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피켓팅 준비해야혀 ㅋㅋㅋㅋㅋ 얼마전 김제동





있는 이미도의 합류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줄 거승로 기대를 모은다. 강봉규 PD는 “아빠 육아가 중심인 프로그램이라서 이를 엄마의 시선으로 봐주실 수 있는 분들이 내레이션으로 좋겠다고 생각해 진행하고 있다. 이미도 역시 15개월 된 아들이 있는데, 어머니의 입장으로 말을 해줄 수 있고, 이미도가 가진 캐릭터도 재밌다. 특히 도경완의 둘째 ‘또꼼이’와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 않아서 엄마-아빠 케미가 좋을 것이라



팬심을 넘어 아빠, 삼촌의 마음으로 보더라. 그런 점에서 모든 아빠들에게는 딸 욕심이 있는 것 같은데, 가족을 편파적으로 바라보지는 않고 여전히 나은-건후에 대한 애정도 깊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강봉규 PD는 “도경완이 둘째 또꼼이도 많이 예뻐한다. 또꼼이도 정말 많이 사랑스러운데, 내레이션 하면서 하는 반응을 보면 아직은 나은이를 향한 멘트가 더 격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도장부부’의 합류와 함께 SNS에 ‘엄마의 개인생활’을 업로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미도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내레이션으로 합류했다. 아들을 키우고





핵핵인싸들 처가 식구들 사이에 일반인.jpg '슈돌' PD "'도책바가지' 도경완, 아직은 둘째 딸보다 나은♥ 더 격해" 아 박현빈이 안눌렀네ㅜㅜㅜ 자매지간인 박현빈 엄마와 이윤지 엄마의 텐션 정도.ytb 남진이나 나훈아가 심사하고 박현빈이 옆에서 웃기는게 좋을듯 시골에서 새마을금고 여직원한테 찍쩝대는 좀노는청년같음 박현빈롤 등장 유산슬 노래하는거 보니깐 트로트가 진짜 부르기 어려운 장르같더라 박현빈롤ㅋㅋㅋ 장윤정&박현빈이 부르는 잔소리 이 분이 박현빈롤인가ㅋㅋㅋㅋㅋㅋ 오늘 놀면 뭐하니 끝자락에 나온 홍진영 그리고 김연자 가수님 정말 ㄷㄷㄷ 하네요 싹다갈아엎어주세요 솔직히 박현빈이 부르는거보고도 노래 좋은가...?했는데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봐 완전 착착 감기는 노래인데 유산슬이 부르니 그 맛을 못살려서 그래 빠들도 이건 인정해야 해 ㅋㅋㅋㅋㅋㅋ 뽕포유 보고 삘받아서 오랜만에 또 보고 옴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 박현빈 "CNN 뉴스를 보다가 우연히 김윤옥 여사께서 한식을 소개하는 장면을 보았다. 샤방샤방한 여자도 좋지만 요리를 잘하는 여자가 제 이상형이다. 김 여사께서는 어떤 음식을 잘하시는지,





웃기는게 좋을듯 설마 박현빈이나 가인언니도 나오시려나 근데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두개 다 가이드 선생님들이 너무 잘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방영하기 전에 박현빈롤 이태곤롤 얘기나온 글 찾아옴ㅋㅋㅋ 박현빈 살찌기 전 리즈시절.jpg 내일 김천에서 오프 있다요 이 사람 박현빈 스탈이다 ㅋㅋㅋㅋㅋㅋ 너네 박현빈 신인시절 사진 봄? 예전에 한 박현빈 사람이 좋다보는데 16년에 큰사고 난뒤에 차가 무서워서 왠만하면 ktx타고 다닌데 ㅅㅂㅋㅋㅋ오빠왔다 애기들아~~~하면 나도 자지러질듯ㅋㅋㅋㅋㅋ 댄싱퀸 원곡 듣는데 좋다ㅋㅋ 아까 박현빈 행사 뛸 곡 추가했다는 말에 개공감ㅋㅋ



존나 잘생김 ㄷㄷ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현빈 "CNN 뉴스를 보다가 우연히 김윤옥 여사께서 한식을 소개하는 장면을 보았다. 샤방샤방한 여자도 좋지만 요리를 잘하는 여자가 제 이상형이다. 김 여사께서는 어떤 음식을 잘하시는지, 대통령께서는 요리를 도와주시는지가 궁금하다." 이명박 "닭강정을 잘 한다. 본인이 취미로 하는 거니까 앞으로도 계속해보고자 생각한다." 박근혜



목소리 안들리길래 김성주만 나오고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미스터트롯 ㄷㄷ 심사위원 장윤정 박현빈 노사연 이무송 김준수 박명수도 나오고 참가자들도 엄청나네요. 찾아보니 재방송 시청률이 왠만한 공중파도 이기네요. 티비조선이라 뭔가했는데 2회만에 이정도면 초대박인거 같습니다ㄷㄷ 여자 트로트가수는 1세대 장윤정 2세대 홍진영 3세대 송가인인데 남자는 1세대 박현빈 이후 안나오는거같애 주현미 남진 태진아 이런가수는 너무 윗세대로 2000년대 초반세대부터 따지면 [마이데일리 = 신소원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ㅜㅜ 감초 역할로 잔소리 부르는 장윤정과 박현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필을 살려야하는 거라 댄스곡같이 장비로 어떻게 안되는 거 같음 ㅋㅋㅋ 박현빈 존잘ㅋㅋㅋ ㅋㅋㅋ 원곡이 연인의 다툼이라면 이건 부부싸움느낌임ㅋㅋㅋ 끼부리는거봐ㅋㅋㅋ 당연히 ㄷㄷㄷ 할 줄 알았지만 진짜 와 저 자리에서 직접 들었으면 지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