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릴리좌 댓글에 메이즈러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메이즈러너 민호우 ... 내 전남친이랑 너무 닮음 막성스

난 옹성우 닮았다고 들고오는것중에 공감가는거 막성스 드림잇에서 하는 메이즈러너 컨벤션에 참석하나봐 아 메이즈러너 민호우 ... 내 전남친이랑 너무 닮음 릴리좌 메이즈러너 드립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트 심장이없어 같이 올리고싶다ㅋㅋㅋㅋㅋㅋ 아 메이즈러너 민호우 ... 내 전남친이랑 너무 닮음 ㅅㅂ 릴리좌 댓글에 메이즈러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무열 딜런 오브라이언(메이즈러너 남주) (젊은시절)짐 캐리 이 셋?정도.. 저기서도 김무열은 점점 더 안닮아가는거같고ㅋㅋㅋ WIG 이게 메이즈러너 컨벤션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에 왜 막성스가 추가됐지ㅋㅋ대충 보니까 원래는 메런 컨벤션이 맞는데 갑자기 멀티콘으로 바꾼건지 대부분이 메런 게스트들이고 틴울프랑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