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사자곡 만일 전 커뮤 합동으로 들으면 진입 가능할까? 김선호 약간

듣곤 하는데.. 슈가맨에 나왔는지는 몰라도..(안봐서 죄송합니다. 제가 티비는 드라마 다시 몰이보기를 하거나.. 넷플릭스를 주로 보기에) 제일 보고 싶은 가수&그룹은 "잼"...입니다.. 혹시 다시 보고 싶은 그룹이나 가수 있나요?? 제 음악 폴더안에 있는 90년대쯤 활동했던..지금은 활동 안하는 가수& 그룹은.. 플라워 - 제



반갑게 잘 봤어요. 슈가맨 프로그램 방송 시즌때마다 인스타 DM으로 혹시 저희 안나오냐고 많은 분들께서 제게 물어봐주시는데... . 그 분들께 한 분 한 분씩 따로 답장을 드리지는 못했습니다. 기약없이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언제까지 무응답으로 일관할 수 없어서 이렇게 인스타에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취지는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앞으로도 저희는 슈가맨을 비롯한 여타 다른 방송에도 출연할 계획이 없다는 점 알려드려요~ 대신 우리 온라인 탑골공원에서 가끔 만나요~~ㅎㅎ 아직도 원타임을 잊지않고 기억해주시는 고마운 분들~미세먼지와 추위속에서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요^^ ※매 시즌때마다 연락주시는 슈가맨



1.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개좋아 와 비엠클럽중에 세명이나 모이는 날이라니 ㅋㅋㅋ 재미지게따 ㅋㅋㅋ 유명했는데ㅜㅜ비쥬얼그룹 ㅋㅋㅋ 아이돌 진짜 좋아했던 시기인데 태사자는 당연히 아는데 노래가 기억이 안나요 이번 슈가맨때문에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있는데 그 당시 인기 감이 안잡히네요.. 둘다 잡았어 그래서 좋음ㅋㅋㅋ 노래 좋은 건 물론이고 아이돌 그룹이 정장을 입고 춤을 춘 게 처음이라 센세이션이라면





것 같음 ㅋㅋ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하지원 2. 안재현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공유와 금성무를 합쳐놓은 듯한 얼굴에다 그 분위기가 .. 이동윤인가 올백 머리한 멤버는 활동 당시 예능프로그램에서 나훈아의 포즈와 표정 흉내내던 기억이 나네요. 허리에 손 얹고 윗니로 아랫입술 물면서 씨익 웃는 나훈아 특유의 표정. 그것 때문에 남편이랑 한참 웃었던 기억이 나는데 남편도



나오네요.... '소환 완료' 태사자, 재결합 성공→적극 활동 최종수정 2020.01.01 15:25 기사입력 2020.01.01 15:25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1세대 아이돌 그룹 태사자가 '슈가맨3' 소환을 계기로 2020년 적극적으로 활동에 나선다. 태사자는 지난해 11월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의 첫 회 주인공으로 등장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김형준, 김영민, 이동윤, 박준석 네 멤버는 과거 히트곡인 '도', '타임'의 무대를 오랜만에 보여주고 '회심가', '애심' 등 사랑 받았던 노래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태사자가 '슈가맨3'에 나온 이후 김형준이 택배 기사 일을 하고 있는 것 등 여러 방면으로 화제가 됐다.



세워만 놓아도 그림이 되는 비쥬얼들 반짝반짝 소년미 넘치는 외모에 강남 8학군 출신에 외대 4년 장학생이던 브레인 리더 김형준 저 외모에 서글서글한 성격과 애교와 센스가 묻어나오는 말투로 천상 아이돌 찰떡⭐이었음 슈가맨에서 당시에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었다고 우는 소리를 했지만 ㅠㅠ



크리에이티브꽃은 태사자 멤버 박준석의 아내인 박교이 대표가 운영 중인 엔터테인먼트사로, 김형준은 '슈가맨3' 출연에 이어 새 소속사 계약까지 이어가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향한 발판을 다졌다. 소속사 계약 소식이 전해진 이날 오후 김형준은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생각보다 방송 반응이 너무나 좋아서, 어리둥절한 기분이었다. 예전에 알던 지인 분들을 포함해 방송 관계자들까지 많은 연락을 받았고, 몸 둘 바를 몰랐던 일주일이었다"고 웃으며 인사했다. '슈가맨3' 방송 이후 주위로부터 "뭉클했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전한 김형준은 "고민을 많이





인기많았다던 둘이 끼랑 매력이 많았어?? 80년생 아저씨입니다만.. 태사자 노래 들을때 고등학교 시절로 잠깐 돌아간것 같네요 ㅎㅎㅎ 타임, 도, 애심, 회심가, 사랑 눈물 기쁨 상처, 영원히 등... 친구 테이프 빌려다가 듣고 너무 좋아서 구입하고 특히나 더 좋았던건 라이브로 불러줬네요? 타임 나올때는 정말 소름 쫙... 아직도 노래방가면 부르던 노래인데 김영민 음색 아직 살아있더군요 참 노래잘해요 예나 지금이나.. 영원히 이 락발라드곡 진짜 좋아하는데 한번 들어들보세요 아 그때 그 시절로 다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으로





1월 1일, 2일 '뉴스룸'이 끝난 직후인 저녁 8시 40분부터 '뉴스룸 신년특집 대토론' 1부, 2부가 양일 방송된다. 1부에서는 '언론개혁'을 주제로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이창현 국민대 교수, 정준희 한양대 겸임교수가 집중 토론을 펼친다. '정치개혁'을 주제로 펼쳐지는 2부에서는 JTBC 프로그램 '썰전'을 통해 논객토론의 진수를 보여줬던 패널들이 총 출동한다. 유시민 이사장과 전원책 변호사, 이철희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박형준 동아대 교수가 한자리에 모인다. 1977년생이라니 와 비엠클럽중에 세명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