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ㅋㅋㅋㅋㅋㅋ 박경림 박지선 박슬기 이렇게 행사한다고 하면 믿음 가긴하더라 엠씨 만나본게 김신영

선생님에 대한 동경, 순수함 등 다양한 감정표현으로 캐릭터를 완성했다. 상처와 치유, 이를 통한 성장 등 은희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그려낸 박지후는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연예 관계자들 역시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에 놀랐다"고 평했다. 그는 이 작품으로 지난해 신인상을 휩쓸었다. 박지후는 제39회 한국 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신인여우상, 런던아시아영화제 LEAFF에서 신인배우상, 제18회 트라이베가 필름 페스티벌 최우수 여우주연상, 제19회 디렉터스 컷에서 올해의 새로운 여자배우상을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부 영화 팬들은 "'겨울왕국2'에 밀려 이런 좋은 영화들을 못 본다는 게 아쉽다"라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ㅋㅋㅋㅋ 진짜 연구 많이 해오신 티도 나고 안 처지게 잘 이끌어줌 섹션TV 서태지 강다니엘 로운 유재석 / 사진=MBC 연예통신 섹션TV '섹션TV 연예통신' 전문가들이 모여 쥐띠 연예인들의 올해 운을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연기는 물론 노래와 춤, 여기에 매력적인 성격과 외모까지 갖춰도 눈 높아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매해 모래알 속 진주 같은 신인들이 나오고 있다. 매의 눈으로 찾아낸 기획사의 선구안 덕택이다. 그렇다면 2020년의 기대주는 누구일까? 는 17개 연기자 기획사를 대상으로 55명의 매니저와 홍보팀에게 1위부터 3위까지 물었다. ◆ 이재욱, 2020년에도 예약이요~ 원본보기 배우 이재욱이 2020년 기대주 1위로 꼽혔다. /이동률 기자 이재욱(22)이 22표로 1위를 차지했다. 연예





저와중에또 소소하게라도 꼭 챙김 박찬욱 감독, '신작 주인공은 이병헌이 적격' 러브콜 성사 [더팩트|박슬기 기자] 충무로 최강 조합이 탄생했다. 연기파 배우 이병헌이 세계적 명장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14일 취재 결과 이병헌은 현재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기로 확정하고 일정을 조율 중이다. 앞서 그는 다른 작품 촬영 스케줄로 박찬욱 감독의 제안을 고사했다. 하지만 계속된 러브콜에 긍정적인 메시지로 화답했고, 마침내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영화계에서 뚜렷한 족적을 남기고 있는



영화를 배출한 달이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감독 김유성)이 그 주인공으로, 흥행에 처참히 실패했다. 무려 100억원의 큰 제작비가 들었지만, 관객수는 17만 명에 그쳤다. 제작비와 관객수가 철저히 반비례했다. 이로 인해 한 누리꾼은 '자전차왕 엄복동'의 저조한 흥행 성적을 비꼬며 '17만=1UBD'라는 공식을 만들었고, 이후 UBD는 흥행참패지수를 결정하는 새로운 단위로 쓰이게 됐다. 하지만 정우성·김향기 주연의 '증인'(감독 이한)과 이정재·박정민 주연의



총 11표로 3위를 차지했다. 연예 관계자들은 "탁월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해 초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예서를 맡은 그는 시기 질투 많은 이기적인 고등학생 역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명랑한 은단오 역을 사랑스럽게 연기했다. 김혜윤은 극 중 초 단위로 바뀌는 캐릭터의 감정선에도 어색함 하나 없이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혜윤은 지난해 'SKY 캐슬'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았으며 MBC '연기대상'에선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여자 신인상과 여자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은 현재 베일에 싸여있다. 그는 지난달 6일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오픈 토크에서 준비 중인 작품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박찬욱 감독은 "제 필생의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는 작품인 '액스'가 있다. 코스타 가브라스 감독이 이 작품을 불어로 만들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데 내가 영어 영화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작품이 현재 준비 중인 신작과 동일한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진짜신기하지않냐



덕분에 잘 마쳤다”며 호평했다. 김국진, 박명수, 박경림 등도 “주목하는 후배 방송인”으로 꼽는다. 2006년 합류해 13년 동안 리포터로 활약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성장 무대다. 각종 돌발상황을 극복하면서 키운 순발력은 다양한 현장에서 힘을 발휘하게 했다. 출산 2주 전인 지난 달 말까지 방송가를 누비며 “건강하게 출산하고 빠른 시일 안에 복귀할 것”이라며 의지를 다졌다. ● 박지선…‘팬심’은 나의 힘! 팬미팅 진행자 섭외 ‘1순위’다. 그룹 뉴이스트, 배진영, 정세운 등 아이돌 가수뿐 아니라 이하늬, 임시완, 서강준 등 연기자들의 팬미팅도 진행했다. 가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팬미팅

높은 가능성을 염두하며 2020 기대주로 꼽았다. 참여한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화이브라더스코리아, 키이스트, 제이와이드컴퍼니, 아티스트컴퍼니, 매니지먼트 숲, 매니지먼트AND, FNC엔터테인먼트, 51K엔터테인먼트, YNK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눈컴퍼니, 스타하우스, VAST엔터테인먼트, 킹콩엔터테인먼트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장외행사 진행자 박경림-박슬기- 박지선 ‘3박 체제’ 박경림, 영화 관련 행사 10년 베테랑 리포터

등 천만영화 못지않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송강호 박해일 주연의 '나랏말싸미'(감독 조철현)가 역사왜곡 논란에 휘말렸고, '청년경찰'을 연출한 김주환 감독은 '사자'로 쓴맛을 봐야했다. 관객들은 "박서준의 불주먹이 파괴한 영화"라며 "감독부터 구마의식을 해 볼 필요가 있다"라고 평했다. 8월, 저예산 영화들의 반란 영화 '벌새'와 '우리집'은 저예산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영화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영화 '벌새' 우리집' 포스터 '봉오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