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ㅋ 요즘 핫한 카피추를 패러디한 네온펀치 (창조의 낮) [TEASER] 카피가든

ㅎㅎㅎ 이얏~!! 결혼식 축가로 그만이군요. 그만.. 입니다. mbc 유툽 계정에서도 그동안 추대엽 웃겼던 영상들 카피추 이전에 뫄뫄가 있었다 이런 식으로 모아서 올리고 밀어주던것들도 생각나고 그거랑 이영자 vcr 없었던거 새로 만들어 준 것도 그렇고 한명한명 잘 챙기는 것 같고 센스 있었음 에 계속 나왔었네요 추대엽. 유병재때문에 진짜 제1의 전성기가 올것같은 느낌.



봤는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PD "지석진, 입담 내공 돋보였다..이동국x시안 기대"(인터뷰) [단독] 카피추 입산 전..... 아형 카피추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피추 1집 출세한 카더가든... 카피추는 뭐지... 내 기준 너무 재미 없는데 다들 엄청웃네 카피추 대박이네요 창조의 밤 이거ㅋㅋ카피추ㅋㅋㅋㅋㅋ 메칸더 앞으로세칸더 옆으로 두칸더 ㅋㅋㅋ 카피추 카피추를 이은 카피돌 난 카피추 챙겨준 것도 좋았음 mbc 공채 개그맨이었잖아 표절이라기엔 뭔가... 카피추 메들리.youtube 카피추 유튜브 오픈 '아는형님' PD "지석진, 입담 내공 돋보였다..이동국x시안 기대"(인터뷰) [단독] [유병재] 창조의 밤



카피추 미쳤네요 ㅋㅋㅋㅋ 카피추의 치키치키차카차카차킨 며느리 그런데 다들 카피추 선생님 신곡은 안 들으셨나봐요 카피추 유투브 구독자 벌써 8만 ㅎㄷㄷ 창조의 밤 3... ㅋㅋ 유산슬 - 아기상어 트로트 버전 지금 카피추때매 고속버스에서 호흡곤란 표절제로 with 카피추 보고 웃다가 눈물 터졌네요 클슈마슈(후방?) 카피추 축가.youtube 카피추^^ 아기상어라지만 - 카피추 요즘 핫한 카피추를 패러디한 네온펀치 (창조의 낮)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곽철용의



본적있나요? 나만이렇게 웃긴지 궁금합니다. 우예끼나 맛저 꿀잠 주무세유~ 저런 재주가 있었네 리얼하게 잘 하네 했는데 다른사람이었어서 놀람 요즘 저 한테 웃음을 주네요 창작의밤인지 창조의밤 후편이 가다려지네요 ㅋㅋㅋ 연속으로 봐도 웃음이 제코드네요 "효영이가 잘못했네 " 곡이 최고네요 9시부터 한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세요 ㅎㅎ /Vollago 한동안 유산슬에 빠져서



부른 사이였던 것. 이와 관련, '아는 형님' 김노은 PD는 15일 OSEN에 "지석진 씨와 박정아 씨가 인연이 없는 줄 알았는데, 또 만난 적이 있으시더라. 시기까지 잘 맞아떨어져서 편하게 섭외하게 됐다. 지석진 씨 같은 경우, 그간 지속적으로 섭외 요청을 드려왔다.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 와주셨다. 박정아



"표절제로" (with 카피추) 유병재 유튜브에서 카피추 라이브 방송 하네요 오래전부터 활동하셨는데 드디어 빛을 보시는군요 ㅎㅎ 요즘 카피추에 파졌어요. 노래가 다 카피인데 본인은 다 첨 들어본 노래래요 ㅋ 요거 명절맞이로 함 들어보시라고 시엄마가 아니고 울엄마 생각났어요. ㅋ 사실 대부분 광고용 씨엠송이니까 넘어가시고요 16:20 초 "그냥 웃지요 , 그냥 울지요" 이걸 꼭 보셔야합니다 지금껏 나온 개그송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일주일만에 벌써 8만 ㅎ 영상은 달랑2개 대박났음ㅎ 카피추... 빵빵 터지네요. 덤으로 카피추 버전도



회의 관전 포인트를 묻는 말에 "이동국 씨가 생각보다 입담이 좋으시더라. 리얼리티에서 자주 뵀지만, 토크쇼 출연은 많이 안하셨던 걸로 안다. 딸 제시, 제아가 '아형'을 너무 좋아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하셨다. 대박이(시안이)도 녹화장에서 찾아와서 분위기가 좋았다. '형님'들이 되게 귀여워해줬다"라고 답해, 더욱이 관심을 높였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ㅋㅋㅋㅋㅋ 터지네요 이거 겁나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상어한테 물려도 아파요~~~ 카피추 선생의 노래 피쳐링도하고...ㅋㅋㅋ 유병재 �틴江걋� 교수 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점점 시대에 뒤떨어지는건가 장난아니고



것 중 하나에요 유병재랑 한 것도 재미있어요. 표절 제로 '창조의 밤' 유병재 유�Z에서 했던거랑 섞어서 하나보네요 다음 주에 나온다니 소소하게 봐야겠네요 전학생은 벌써 노잼 스멜이니.. 근데 어디서 ㅍㅅ의 냄새가ㅋㅋ 전지적참견 시점 재방송을 보는데 자연인 컨셉의 아저씨가 나와서 (이렇게생김)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근데.... 근데.... 너무 웃겨서 숨을못쉴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 횽들도





카피추 근황 ㅋㅋ 월루 할 잼난 영상 추천좀여 카피추때문에 간만에 배아프게 웃었네요 ㅋㅋ 아모레 퍼시픽에 카피추 왔네요 카피추 나랑만 취향 안 맞나봐.... 카피추 복면가왕 나왔던 영상 카피추 디테일송 '졸업식' 아형 재방송 보는데 카피추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카피추라는데 배꼽 빠져요 횽들 카피추요.... 카피추 연예대상에서 처음 봤는데 엠씨가 피오였어서 피오가 분장하고 나온 줄 알았어 카피추 카피추 선생님



창조의 밤 라이브 하나 보네요~ 요며칠 카피추에 빠져서... 카피추란걸 출.비 보다가 알게되었네요. 카피추 이번엔 김범수와 콜라보 ㅋ 카피추 - 아기상어라지만.유튭 유병재x카피추 LIVE (15분 전 시작) 카피추 알오? ㅅㅂ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 유튜브 카피추 아시는분?? 카피추 1집 산남자 유병재 유튜브에 카피추? 진짜 내 코드랑 안 맞다 월루 할 잼난 영상 추천좀여 나 카피추 영상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