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찬스를 놓쳐 너무나 미안했다" 안드레 고메스 부상에 손흥민도 큰 충격`라커룸에서 울어 어제

케인 손흥민? 손흥민 군대짤 올라올때 같이 깔깔거렸는데 (성지예약) 손흥민 전반 34분 31초에 골 넣습니다. 손흥민도 한동안 기량하락 우려되네요 갑자기 모옵시 궁금증 [7.73mb] 토트넘 vs 뮌헨 한장요약 짤.gif 축구)"이겼으면 손흥민 다리 부러졌을 것" 손흥민 운동 열심히 안하는듯.jpg 손흥민때문에 과천 경마가 취소되었다네요.. 손흥민 레르마 때 다시는 이런일 없을거라고 입털었잖아 손흥민이 노쇼 보다 훨씬 나은것 같아요 30년 후 손흥민.jpg 역대 발롱도르 22위...txt 역시나 손흥민 있으니 무섭네. 손흥민 슈퍼골...여러 방향에서 촬영한 영상 토트넘 무리뉴 감독 부임 후 첫 경기



마데부르크와 한 DFB포칼 경기에서 후반 33분 레드카드를 받았었다. 당시에도 상대 선수가 집요하게 마크를 펼치자 흥분했었다. 손흥민은 경기를 속개하려고 할 때 상대 수비수가 막아서자 정강이를 걷어찬 퇴장당했다. 당시 레버쿠젠은 승부차기 끝에 승리했고, 손흥민은 3경기 출전정지 징계를 받았다. 국대가 워낙 미드필더가 약하다 보니 토트넘처럼 저렇게 전개가 전혀 안되고 무조건 손흥민이 내려와야 어느정도 빌드업이 되다보니.. 미드필드라인이 국대가 지금 너무나 안좋아서.. 지금 국대 미드필더중에 제대로 공 소유 되는 선수가 거의 없다고 봐야되죠 손흥민 경기에



여자인데 드라이브써있으면 패스하라더군요 3920 39 0 97 지능적으로 팀킬하는 박찬주 대장 8298 21 14 98 조상님에게 그랜절 해야함.jpg 6283 28 0 99 오늘자 대통령 지지율 49.8%.... 8343 19 74 100 초등학교 담임교사가 지어준 별명.....jpg 5997 28 2 다음앨범 껴줘서 고마워............ GIF 초코파이





9호골 1어시 했네요..대단합니다 ㅎㅎ....ㅎ......ㅎ.... ㅎㅎ......ㅡ 투르크메니스탄 감독이 경기 빨리 경기장안으로 들어와 유니폼을 겟하는 장면입니다. 살다살다 진짜 감독이 유니폼 갖고가는건 전 처음봤어요... 그래도 교환이 보기 좋은데 넥타이라도 주지 토요일 자정에 있었던 번리와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올해이 최고의 골이다 라고 할 수 있는 70미터 드리블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작년 시즌 첫 골에 이어서 손흥민 선수는 확실한 월드클래스이다 라는 것을 보여준 골이었죠 두 골 모두 2-0에서 3-0으로 달아나는 골이라서 상대의 사기를 완전히 꺾고 팀 승리의 9부 능선을 넘게





비오는날 추꾸하러간 아빠 기다리는 공주님ㅜㅜ 아직 토트넘과의 재계약 소식이 들리지는 않지만 새로운 관종 감독님 덕에 혹여나 계속 얼굴을 볼 수 있을까 기대중이야... 옮기더라도 아일라는 런던에 놓고 갔으면ㅜㅜㅜㅜ 그럼 소중한 한표!! 기호 4번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부탁해!! 총



건 하나도 없었어요. 드리블, 슈팅, 컨디션유지, 부상방지 전부 죽어라 노력해서 얻은 결과물이라고 믿어요. 어제 값을 치른 대가를 오늘 받고, 내일 받을 대가를 위해서 오늘 먼저 값을 치릅니다. 후불은 없죠. 저는 지금 자제하고 훈련하면서 꿈을 향해 달리고 있어요. 출처 :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공격적인 부분에서의 중거리 슈팅과 침투도 좋았지만 대인방어까지 훌륭했었네요. 어제 유일하게 DESK 라인 중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보인 우리흥.. 안타깝게도 굴절을



사람 오조오억명 자칭 좆문가들 유투버들 등 이렇게 말꺼내는 사람 콘텐츠 제작하는 사람 오조오억명 그리고 당연히 어그로가 빠지면 안됌 ㅇㅇ 어그로 나와서 이적팀팬인척하고 지랄 반대로도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이적팀 감독 인터뷰하면 뉴스로 또 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엮어서 무리타들도 나오고...ㅎ 렙쿠때랑은 다르게 본인이 국내든 해외든 너무 유명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은 월드클래스입니까? 아닙니까? 이 논쟁에





6어시 기록중이네요. 골은 공동 20위. 어시는 놀랍게 단독 2위군요. 최근 무리뉴 경기보면 중앙 침투용으로 거의 사용을 안하던데 어시스트 위주의 스탯을 적립할거같습니다. 간간히 골도 넣어서 리그 10-10 기록했으면 좋겠네요. 4시30에 한다는데... 졸려서 미치겠어요. 환갑 앞 둔 나이에 뭔 짓거리인지... 근데 귀엽고 또 축구 잘하지 않나요? 축구 좋아하는 분들 잠들지 마요. ㅎㅎ 아니 지난번 맨유전때 이후 유튜버들 각종 해설들이 하나같이 무리뉴의 손흥민 기용법 문제있다 난리를 치던데 이분들 기억력은 작년 이전에는 전부 다 잊어버리신 모양입니다. 손흥민이 언제부터 스트라이커였는지... 손흥민이



백태클이랑 상관없이 오리에 잘못이라고 덮는 인간들 최대 피해자는 안드레 고메즌데 피해자 조지고 가해자 실드치는 사람들 개역겨워서 못 봐주겟네요 꽤 많이 존재하네요 전 최근까지도 재능은 타고 난게 크고 그런 사람들은 부모의 극성 없이도 성공한다고 생각했는데 가만히 들여다보니 성공한 사람들 뒤에는 부모들의 푸쉬가 엄청난 경우가 많더라구요 특히 예체능은 더 심한것 같아요 요즘 장안의 화제인 손흥민



선수한테 개지랄이냐고 포체티노 선수 기용 질문 처예민하신거 가지고 현지기자도 한 마디 했더만 오늘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골에 관여' 등의 표현 싫어하는데, 오늘 손흥민의 골의 시작점 역할을 확실하게 하네요 컨디션 좋아보입니다 진짜 조건 이하야 뭐 저렇게 봐? 나 진짜 저렇게 좆같은 심판 처음 봄 최악임 최악 2골 먹혔을 때랑 또 다르더라 진짜벤투짜증나네 4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