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에 또 럽미 나옴ㅋㅋ 생방송투데이에 또 럽미 나옴ㅋㅋ 생생정보나 생방송투데이에 나오는 음식점... 방금 생방송투데이에 럽미

생생정보나 생방송투데이에 나오는 음식점... 생방송투데이에 또 럽미 나옴ㅋㅋ 방금 생방송투데이에 럽미 나왔당 홈쇼핑이랑 짜고 치는 방송 맞네요 ㅎㅎ 방금 생방송투데이에 럽미 나왔당 생방송투데이에 또 럽미 나옴ㅋㅋ sbs 생방송투데이 인터뷰 했습니다 죄다 착한 식당이네요 ㅋㅋㅋ 전부 일단 한약은 다 들어가요.... 정말 저렇게 음식을 만드는지 궁금하네요... ㄷㄷ 얼마전에 럽미 나왔었는데 오늘 또 나왔엉ㅋㅋ 신년 맛집 코너에 럽럽럽미야 바베큐 식당 소개하는 코너에 럽미 나왔엉ㅋㅋ 생방송투데이 매스틱가루 좋다고 방송 나와서 혹시?하고 홈쇼핑 채널

틀어보니 매스틱가루 판매 ㅋㅋ 씨제이쇼핑에서 지금 판매하네요 ㅎㅎ 아...방송은 역시 짜고치는 고스톱이구나 재밌네요 ㅎㅎ 바베큐 식당 소개하는 코너에 럽미 나왔엉ㅋㅋ 얼마전에 럽미 나왔었는데 오늘 또 나왔엉ㅋㅋ 신년 맛집 코너에 럽럽럽미야 오늘 외할아버지 49재 지내고 다같이 근처 순두부집으로 식사를 갔는데요 sbs에서 나왔다며 인터뷰좀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거절했는데 촬영하시는 분이 하도 다들 거절해서 난감하다고 한 번만 좀 해달라고 부탁하셔서 두부김치

서비스로 받는 대신 촬영을 짧게 했습니다 생각과 다르게 대본 없구요 세팅해놓은 것도 없이 진짜 저희가 돈 내고 주문한 음식을 먹는 걸 찍더라고요 문제는 별로 맛이 없어서 깨작깨작 먹고 있는데 자꾸 이 집 맛이 어떠냐고 물어서 두부맛이 두부맛이지 뭘.. 라고 했다가 촬영 끊길래 원하는 답이 뭔지 가르쳐주면 그대로 대답해주겠다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