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곡가의 케미에 배꼽 뽑아요. 놀면 뭐하니? 뽕포유보는데.. 아침마당출연내용 놀면 뭐하니? 박토벤 vs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발표와 함께 여러 음악 프로그램 및 지역 행사 등에서 섭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lisa @ yna.co.kr [헤럴드POP=박서현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트로트 샛별 유산슬은 ‘전분빛깔 유산슬’로 하나된 팬들과 함께한 깜짝 팬미팅에서 출구 없는 매력을 뿜어내며



6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 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로고./ 사진제공=MBC MBC가 주간 화제성 순위 비드라마 부문에서 6주 연속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채널 경쟁력을 입증했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MBC는 11월 3주차 주간 화제성 조사 결과 점유율 16.93%를 기록하며 타사 채널을 모두 제치고 1위를 달성했다. 이어 2위는 SBS(12.51%), 3위는 KBS2(11.12%), 4위는 tvN(11.03%) 순이었다. MBC는 지난 10월 3주차 화제성 순위에서 1위





2017년 9월 7일 첫 방송된 '도시어부'는 2019년 19일 107회 방송을 끝으로 휴지기를 선언했다. 약 두 달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시즌2 촬영 재개에 나서 박병은과 줄리엔강을 선봉장에 세운 것. 연예계 대표 낚시광 박병은, 줄리엔강과 '도시어부' 터줏대감 이경규, 이덕화가 펼칠 예능 호흡이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편성은 미정이다. 최근엔 tvn위주로만 봤던 것 같은데 MBC 예능이나 뉴스 시사교양을 챙겨보게 되네요 일단 뉴스는 말할 것도 없고 스트레이트라든지 유익하고 예능으로는 주말의영화, 놀면뭐하니?, 마리텔,





다루는 방식에서 상생의 태도는 견지됐다. 신인가수들의 출연 분량은 ‘뽕포유’에도 적지 않은 시간이 할애됐고 개인사도 충분히 소개되는 등 관심의 초점을 유산슬에게서 나눠 주기 위해 신경 쓰는 느낌이었다. ‘뽕포유’는 를 많이 닮았지만 이후는 또 알 수 없다. 상생이나 협력을 에 담아내는 것은 제작진의 의지로 가능하다. 하지만 여전히 고정 멤버 유무는 와 의 큰 차이라 ‘뽕포유’같은 캐릭터들의 에피소드를 늘 보장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이 확장은 '뽕포유'라는 상황까지 이어지게 됐다. MBC © 뉴스1 유재석은 '뽕포유'를 통해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게 됐고, '유산슬'이라는 가명도 얻게 됐다. 그렇게 '릴레이 카메라'로 시작됐던 '놀면 뭐하니?'의 확장은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가지게 되는 확장으로 이어졌다. 확장이 또 확장을 부른 셈이다. '놀면 뭐하니?'도 단순히 TV에 갇혀있지



우수상을 수상했고, 이듬해엔 전현무가 연이어 남자 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더불어 김광규와 강남은 각각 버라이어티 인기상, 올해의 뉴스타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후에도 '나 혼자 산다'는 매년마다 각종 최우수상 및 우수상 그리고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등을 휩쓸었고, 고정 출연진뿐만 아니라 '나 혼자 산다'의 취지에 맞게 간간이 등장하는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작은 분식집에서 멍 때리다가 손님받고 ㅋㅋㅋㅋ 라면 끓여야되는 ㅋㅋㅋㅋㅋ GIF 김태호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지방행사 휩쓴다(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트로트계에 핵폭탄을 터뜨리고 있는 신성 '유산슬'이 지방행사를 휩쓸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최근 공식 SNS을 통해 트로트 샛별 유산슬(유재석)의 'MBC 가요베스트' 출근길 모습을





상당한 방송분량과 거기 담기지 않았던 비하인드까지 더해진 는 이 방송사간의 협업에 확실한 시너지를 만들었다. 일종의 서로의 시청자들을 통합하는 시너지랄까. 시청층, 특히 젊은 시청자들은 의 존재감을 새롭게 확인하게 됐고, 의 시청층이라면 의 ‘뽕포유 프로젝트’에 더더욱





제안한것도 유재석이 거절 했었다고 기사도 나온적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충분히 그럴만 도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TV리포트=김경주 기자] '놀면 뭐하니?'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8.6%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대해서는 현재 섭외 중”이라며 “트로트 가수들만 불러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 달 23일 방송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