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말 까지야?? ((자기팀 입장에서) 이번 겨울이적시장 루즈한 팀이 훨씬 더 많을려나?

최근 10년간 토트넘 영입 중 최고의 선택" [M.E.N] 맨유가 미나미노에 관심있다는 보도는 거짓, 그들은 미나미노를 노린 적이 없다. 롤 카나비 선수 부당 계약 사건 토트넘 에릭센 얀 토비는 이번 겨울이적시장부터 보스만룰 적용 가능이야? 밑에 스스 겨울이적시장 기사 리알이 쓴건데 내용이 난 아직 그 여름이적시장 개똥설레발을 잊을수가없다 우승하는줄~~~~ 무리뉴의 팀이 되려면 이적시장보다 더





하지만 직전시즌 준우승팀이었던 제주는 2018시즌 여름, 충격의 15경기 연속 무승(8무 7패)의 늪에 빠져 헤매다 겨우 6위로 시즌을 마감했다. 2018시즌은 2019시즌을 향한 경종이었지만 제주는 무시했다. 그리고 2019년 11월 24일, 제주는 1982년 구단 창단 이래 가장 굴욕적인 날을 보냈다. 창단 37년만에 첫 강등을 당하는 수모를 겪게 된 것이다. 물론 강등의 이유는 복합적이다. 하지만 명확한 팩트는 안승희 사장이 전권을 잡은 이후 준우승팀이었던 제주는 2018시즌은 15경기





구단에 간청하여 이적료 23m (350억)이고 1월 이적시장 열리면 바로 오피셜 뜰겁니다 여름 이적시장 보내고나서나 평가하려고ㅠㅠ 이번 2월쯤에 재계약 거부했다치면 이적하려면 애초에 이번 여름에 했어야하지않나싶어서 이적을 가정한다쳤을때 걍 중간에 손이 맘이 바꼈다고 보는게 맞는거야 아님 걍 원래 그 담 시즌으로 넘어가서 이적하기도하는거야? 오리에는 최근 5경기에서 19번의 크로스를





지금 상황이 너무 답답한데 화나고 이런거 다 떠나서 진짜 이적시장 전례나 이런 거 잘 아는 덬한테 물어보고 싶어서 다른 데 보면 이적료 때문에 힘들것 같다는 얘기가 많은 거 같은데 라리가쪽은 꽤 비싼돈으로 데려왔다가 잘 안써서 담시즌에 임대보내는 경우도 꽤 본거 같은데 이쪽은 잘 모르겠음 임대로라도 나갈수는 있는거지? 팀에서도 자기네가 안쓰면 팔기라도 해야하는데 굳이 썩힐 이유가 없으니까 맞지? 수원은 전력보강을 위한 물밑 작업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공격진 변화도 이뤄질 전망이다. 큰



. € 파비뉴 AS 모나코 -> 45,00 M . € 세르단 샤키리 스토크 시티 -> 14,70 M . € 182,20 M . € [광주=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자유계약(FA) 김선빈(31)이 원소속팀 KIA 타이거즈에 잔류한다. 14일 프로야구 FA 이적시장에 정통한 복수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충분히 타석에서도 매력을 뽐낼 수 있을 전망이다. 지가 봐도 답이없겠지 에릭센때문에 이적시장 꼬인느낌이지만 그래도 지 입장에선 현명한거임 ㅋㅋ 중국언론 보도 내용> 토트넘이 웨스트햄을 3-2로 이긴 후 본 시합에서 한국 천왕 손흥민은 골을 넣으며 공격을 이끌어 전 시합 최고 평점을 받았다. 시합 후 손흥민은 자신의 유니폼을 경기장 구석에 있던 한 어린팬에게 선물했다. 손흥민은 광고판을 넘어가 그 어린팬의 앞에 서서 얼굴을 어루만지고는 직접 유니폼을 선물해줬다. 棒棒糖不给你吃 무감독도 감정 이입해서 쳐다보고 있는걸 보니까 감동적이다! _p4Gp 무리뉴와 손의 조합이라...날개달았네! 悠然悠然的小贝



내가 그들을 도와줄 준비가 되었다는걸 느낄거라고 생각해. 이건 나에 대한 이야기가 아냐" "나는 나 자신에게 중요한 시기가 아니라 클럽에게, 팬들에게, 선수들에게 중요한 시기에 서있어. 나에 대한 얘기가 아니지. 나는 여기 도전하고 모두를 도우러 왔어" -겸손한 사람?(The Humble one?) "나는 겸손한



무리뉴 컨퍼런스 전문.txt 아무리 봐도 손흥민은 토트넘 탈출하는게 최고일거 같네요. [단독]FA 김선빈, KIA 타이거즈와 전격 재계약..4년 최대 40억원 사인 무리뉴가 대단하긴하네요.. 새삼 포체가 대단하다 싶은게 트리피어는 도대체 왜 판건지 차라리 오리에 보다야 [카라 가제테시] 갈라타사라이는 센터백을 위해 이적시장을 탐색 중이다. 그들은 무스타피를 임대로 데려오는 것을 열망한다. 아스날은 그의 길을 막지 않을 것 [단독] ‘K리그1 지배자’ 김보경 전북 완전이적 초읽기…중국이 막판 변수 황인범 유럽행 추진 "밴쿠버 1년이면 충분..이르면





ㅋㄹㅇㅈ는 중국과 유럽에서 많은 오퍼가 들어오고 있음. 나머지 둘은 무소식. 6. ㄷㄹㄱ ㅇㅅ는 새로운 감독을 영입 후 이름만 높은 선수들로 슈퍼팀 구축보다는 유망주를 믿고 가보자는 생각임. ㅋㅈ, ㄹㅅㅋ은 현재 협상중이며 ㄷㅍㅌ는 이미 재계약 완료. ㄴㅎ은 서브겸 플레잉코치로 팀에 도움을 줄 예정이며 서폿은 ㅋㄹㅇ 1인 체제로 가고, ㅌㅅ은 FA로 풀릴 예정. ㅎㅎㅅㅁ이 노리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음. 다만 유망주들을 보조할 추가 영입을 노리고 있음은 분명함. 7.





생각함 썰이 너무 돌아서 덜 놀라긴하는데ㅋㅋㅋ 이번 이적시장 전에 누가 피셔 복귀해서 류제홍이랑 같이 밴쿠버 감 ㅋㅋ 했으면 흥민이 나가고싶어도 나가는거 어려울거같아 이적시장 '맨더비'…토트넘 MF 윙크스 영입전 겨울이적시장 정보 요약해봄 베테랑의 힘을 믿는 전북, 홍정호 완전이적 추진…이동국·이용도 GO 이적시장 in&out 구경하는데 벌써 영입 많이 한 팀 있길래 개놀람ㅋㅋㅋㅋㅋㅋ 애슬레틱)토트넘의 1월이적시장 플랜 내일부터 이적시장 오피셜 나는건가? 솔샤르 짤라도 문제입니다. ((자기팀 입장에서) 이번 겨울이적시장 루즈한 팀이 훨씬 더 많을려나? 팬들 놀리는거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