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보 메댄인거 이제 알았어... 씹사기캐야... 김사부2에는 서현진 유연석이 안나오는군요 낭만닥터2는 서현진 빠지는거였네요.... 김사부

‘김사부’ 시리즈의 중심인 한석규는 안효섭, 이성경 등 새 인물들과 드라마를 채운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와 SBS는 시즌2를 통해 장기 시리즈의 가능성도 가늠해 볼 예정이다. 유연석은 조정석과 함께 tvN ‘응답하라’ 시리즈로 유명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와 새롭게 손잡았다. 제작진의 ‘철통보안’ 방침 아래 조심스럽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병원을 배경으로 하지만 의사, 간호사, 환자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정통 의학물인 ‘김사부2’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나와서 놀라면서 본 기억있음 서현진 귀엽다ㅠㅠ 진학부 식구들 너무 좋아ㅠㅠㅠ 어제꺼 보는데 찐선생님 같아 [헤럴드POP=천윤혜기자]‘블랙독’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이 진정한 교사의 의(義)를 찾아가는 특별한 성장기를 시작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 측은 첫 방송을 하루 앞둔 15일, 학교의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줄 진학부 4인방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와 훈훈한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사회의



좀 해죠라 블랙독 너무 오져ㅠㅠ 블랙독에 서현진이 주연이길래 챙겨보고 있는데 재밌네요 (고구마만 먹이던 vip 본 영향도 조금 있겠네요) 오늘 앞부분을 조금 못 봤는데 김이분샘이 갑자기 태도를 바꾸는게 고하늘샘이 자기편 들어주고 도와주고 해서 설마 사람이 마음이 움직였달까 그런건 아니겠죠? 교장과의 면담이후 승진을 위한 고도의 전략이 아닐까





심심하다 진짜 씬 알아? 서현진 이준혁 제발만나.... 드라마 서현진 스틸컷.jpg 낭닥 작가 인터뷰에서 이거 웃곀ㅋㅋ 한석규 멜로가 너무 심해서 ㅋㅋㅋ 서현진 블랙독으로 첨봤는데 본투비 배우인줄 알았어 블랙독 서현진 연기 진짜 섬세하다고느낀게 교무부장 만나고와서 서현진이랑 학생들 개웃곀ㅋㅋㅋㅋㅋ 내 몇년째 소취조합 조정석 서현진... 블랙독에서 서현진,임용고시 합격함? 서현진 피부 존부 ㅠㅠ 너네 서현진이 부른 이누야샤 노래 아냐



해도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감정없이 전달해야 프로이고 엄청난 사건 현장에서 현장 리포터?가 잘해내는거 보고 나는 어떠했는가 생각을 했다고 얼핏 본거 같습니다만. 요즘 서현진 전 아나운서도 임신 유튜버 하던데 언제 결혼했는지 ㄷㄷㄷ 사진의 저 분이라면 기자 조무사네요. 개인적으로 ㅇㅇ 걔네 캐릭터들은 어디갔어? 서현진 호감이라 궁금해 쓰리터치 눈물닦기, 뜬금없이 눈감기 , 허공을 헤메는 손, 입 삐죽 , 희망이 없는 X베기, 딕션.... 모든 배우가 캐릭터랑 동기화되기위해 노력하지만 어느정도 괴리가 있는데 이건





문근영 47위 김하늘 48위 이나영 49위 전인화 50위 유지인 51위 구혜선 52위 최지우 53위 강수지 54위 한혜진 55위 김민정 56위 박주미 57위 고아라 58위 채시라 59위 엄앵란 60위 김현주 61위 오연수 66위 김창숙 67위 금보라 68위 정유미 69위 김고은 70위 김지원 71위 원미경 72위 이보영 73위 송윤아 74위 수애 75위 한고은 76위 조보아 77위 최은희 78위 유진 79위 견미리 80위 하희라 81위 이연희 82위 남정임 83위 김자옥 84위 공승연 85위 김아중 86위 김유정 87위 서현진



속에 종영한 JTBC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었다. 촘촘한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연출, 배우들의 연기력에 네티즌의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으며 시즌3 제작을 바란다는 의견도 다수 발생했다. 뒤를 이어 드라마 화제성 9위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화제성 10위는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순이었다. 또한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 tvN 방영 예정작 ‘블랙독’의 서현진이 8위에 첫 진입하기도 하였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2월





서현진도 좋지만 라미란이 나와서 좋네요. 가끔씩 서현진 수백향에서 인생연기 했다는 댓글 보여서 문득 궁금해졌어 교무실 뭐 그런 거 봣는데 그럼 서현진이 선생님같ㅇ은 역인거 ? 11월 말 시작..2020년 본격화 / 서현진·정려원, 월화극 시청률 '경쟁' 손예진, 서현진, 정려원…. 드라마, 시청률의 여왕들이 이달을 기점으로 안방극장에 속속 돌아온다. 이들의 귀환은 내년에 본격화된다. 김태희와





배우 --- 정선아 유명 뮤지컬 배우 --- 밴드 애쉬그레이 클릭비의 노민혁이 리더 --- 가수 김준휘 너목보 출연 --- 류성필 ? --- 박주석 ? --- 버즈 --- 박상민 --- 코요테 --- 신화 --- 보아 ---



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 연기 진짜 잘해 저도 기간제하다가 지금 잠시 쉬는데 진짜 학교랑 똑같아서 소름돋네요ㅠㅠ 내년에 다시 복귀할까하는데 이 드라마보니 갑자기 가기 싫어요ㅠㅠㅠㅠㅠ 학년회의 부서회의 교과회의 학기초엔 제출할것도 너무많고 부장급 선생님들 꼰대질 장 감 수업 순시도는것까지ㅠㅠㅠㅠ 어휴 드라마만 보는데도 제가 서현진 된것같네요 기빨려요 흑흑 이런 게 스엠상인 건가 tvn블랙독 vs jtbc검사내전 뭐보실예정ㅇㅣ세요? 서현진 vs 정려원,이선균 황정음 - 지성 소지섭 - 공효진 서현진 - 윤두준 엄정화 - 박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