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인영원대 김경수지사 feat 이해찬대표 김경수도 차문호는 모르겠고 최항석이 바뀐다네요 드루킹으로 김경수 지사

현상'이라고 생각했다"고 했다. 박 비서관은 청와대 하명수사 의혹과 유 전 부시장 감찰무마 의혹과 관련해 최근 검찰 조사를 받은 뒤 청와대에 사직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박 의원은 유 전 부시장 감찰무마 의혹에 대해서도 "이 문제가 굉장히 어려워질 것 같다. 어떻게 됐든 감찰을 무마했지 않느냐"며 "오히려 조국 사태보다도 이게 더



영상을 못보게 자꾸 방해하네요.. 유게 국민님들도 볼 자격 있고 알권리 있고 판단 할수있습니다.. 벌레 15마리가 방해하니 빨리들 보세요 ... 연합뉴스 - 김성태 1심 무죄 결정타는...저녁 모임 '카드 내역' "[앵커] 대가성이 입증되지 않았다고 했는데, 증거가 없었던 건가요? [기자] 네, 검찰 측 핵심 증인의 증언이 막판에 의심받게 된 겁니다. 서유열 전 KT 사장은 그동안 김 의원이 이 전 회장을 만나 딸 채용을 청탁한 시점으로 지난 2011년 저녁 모임을 꼽아왔습니다. 이에 대해





물가 엄청나네요 9930 37 1 65 미국의료서비스의 민낯.jpg 9919 36 15 66 제66대 법무부장관 조국 취임사 & 법무부장관 지시 15669 20 162 67 애플의 진정한 역대 최악 디자인 top3 8808 37 2 68 아래 '한국이 1등인..' 에 대한 빠리 거주자의 소감 5367 46 13 69 마트에 가면 신나는 ㅊㅈ들.gif 13813 23 29 70 안동MBC]최성해 총장 고발 석박사 학위 모두위조 12415 26



-_- 문베충들이 얼마나 대가리가 나쁘냐 하면.... 문통 옆애 임종석 조국 김경수 오늘자 김경수 지사.jpg 사람들이 집에 갈 생각을 안해요 나경원 자녀문제 사학비리 안 파나요 적폐 판검사 동원해서 김경수와 조국 죽이기 하는 상황 어떻게 생각하세요? "우유를 먹어라" ^^ JTBC 김경수 전고검장 적폐수사에 비하면 과도한것 아니다? 차문어 색히, 선고 연기하고 변론재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쭉 이어진다면 자유한국당은 내년 총선에서 궤멸수준이 될 것인지라 가능한 빨리 마무리 되기를 바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현재 검찰과 한 배를 탄 운명인지라 조국이 물러나도록 협조를 해야 하니 지금 머리가 복잡할 것이다. 반면에 민주당은 어제 시민들의 압도적인 촛불과 응원을 확인했으니 조국수호와 사법개혁의 목소리를 더욱 당당하게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민주당 입장에서는 조국을 수호해도 이기는 것이고, 촛불정국이 길어지는 것도 내년 선거에 유리하니 내심 즐거울 것이다. 6. 무엇보다 검찰에 대한 인사권을 가지고 있는 대통령과 관리감독의 권한과



가량이 추가 지출된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건은 경찰에서 수사 중인 가운데, 특검 수사는 마무리 국면에 접어들었다. 특검의 수사기한이 오는 25일로 종료되는 만큼, 이번 주 초에는 연장 요청 여부가 결정될 전망이다. 누리꾼들은 “한나라당은 왜 조용한 것인가” “자유한국당 특검 가야하는 것 아닌가” “MB대선 결과는 어떻게





의원 의혹제기가 사실인경우 문다혜씨와 문준용씨는 무엇을 걸겠습니까? 아버지의 명예를 자식이 훼손하면 안됩니다. 추미애장관 검찰인사는 법무장관의 고유권한이고 국회의원의 권력 비리의혹 제기 역시 국민이 그런거 하라고 뽑은건 맞지만 사실 여부 판단은 사법부가 하는만큼 이번에는 꼭 곽상도의원을 고소하시길 바랍니다 이젠 참을만큼 참으셨습니다. 새해 첫 국민의



김어준, 주진우, 박주민, 표창원 이런 사람들을 까는지 생각해보세요. 요즘엔 이종걸을 전에는 김진표를 엄청 띄워주더군요. 유시민이나 김어준 같은 사람들은 같은 진보진영 사람들을 까거나 욕한 적이 없습니다. 자한당만 까죠. 전에 진중권이 김어준 엄청 욕하고 다닐 때도 김어준은 진중권 한번도 깐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똥파리라 불리는 팟캐들은



스펜서. 그 남자가……. 늦은 밤, 죽은 친구를 찾아간 마지막 방문자가 아니었다면 말이다. 까막새 우는 소리 #동양풍 #시대물 #판타지물 #신분차이 #오해/착각 #애증 #삽질물 #키잡물 #피폐물 #시리어스물 #미인공 #강공 #능욕공 #능글공 #집착공 #광공 #개아가공 #복흑/계략공 #사랑꾼공 #절륜공 #도련님공 #미인수 #소심수 #단정수 #상처수 #체념수 #병약수 #도망수 #머슴수 “배앓이라도 해야 네가 내 생각을 하겠지.” 어린 시절의 사고로 다리를 저는 머슴 ‘각’은 주인댁 큰 도령인 ‘윤강’에게 몇 번의 도움을 받고, 이뤄질 수 없는 연심을 가슴에 품는다.





주장에 부합하는 증거가 나왔는데요. 2011년이 아닌, 2009년 5월 저녁 식사 자리에서 사용한 서 전 사장의 법인 카드 내역이 공개된 겁니다. 이에 재판부는 이 사건의 유일한 직접 증거인 서 전 사장의 진술을 믿을 수 없게 됐다며, 범죄 사실이 입증되지 않아 무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