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88] 케미 요정 성보라와 그의 남자들.gif 4년 전 오늘 발매된, 김필의 "청춘"

없었다. 당시 사회적 정서로, 유부남+톱스타+불륜+최음제의 콜라보레이션은 몇 달간 대한민국 연예계와 사회전반을 뒤흔들었다. (드라마 허준 때문에 필로폰(히로뽕)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공부를 했었고, 필로폰 관련 글을 예전에 보배에 올린거 다 기억나시죠? 조회수 25만찍은 걸로 기억하는데 ...혹 예진아씨가 투여한 필로폰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글 검색하면 있습니다.) 5위 출연 : 혜리,류준열,박보검 (2015) 응팔이 5위 라는 순위에 많은 보배형들이 고개를 갸우뚱 할 수도 있단 생각이 든다. 개인적인 입김도 많이 작용한 순위인거 인정한다. 하지만 케이블 최초





알았다고 해야죠 .. 틀어 줘야죠 . . . 그래서 지금 응답하라 1988 전곡 틀었습니다..... 아우성 ... 난 그런거 모름 내가 좋아야 .. 일이 힘들지 않음을... 오늘도 아이들 한테 악덕 소리를 듣네요 ... ?그래도 내 맘 !! 나도 한 춤 한다요 ~~☆ 이번주 일요일 전국 14.633 수도권 15.9 ※추이 1화 6.074 2화 6.845 3화 7.414 4화 8.499 5화 8.730 6화 9.223 7화 9.394 8화 11.349 9화 11.516 10화 14.633 ※ 현재 tvn 드라마





소리가 나는 것도 모두 실제예요.” 단역 시절 ‘육혈포 강도단’에서 만났던 나문희와 지금 너무 많은 게 달라졌다고도 했다. “제가 그 영화에서 인질로 출연했는데, 그땐 정말 선배가 무서웠어요. 자신의 촬영이 아닌데도 후배들 연기하는 걸 지켜보고 조언까지 해줬거든요. 후배들은 ‘저 선배한테 걸리면 안 돼!’라고 다들 떨었는데, 이번에 만나니 ‘난





마음속으로는 늘 계획한다. 올해는 어떻게 될지 아직 모르지만 무대는 오랜 시간을 보낸 만큼 고향집처럼 느껴지는 곳이다. 가고 싶은 이유 역시 아주 많다. 무대는 배우로서 많은 부분을 축적할 수 있다. 하나의 공연을 위해 같은 연기를 열 번, 스무 번 이상 반복한다는 건 단순한 반복 작업이 아니라 연기에





김영철, 오영주, 은혁, 동해 등 다수 연예인들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았지만 주연급 배우가 출연한 것은 드문 일이다. 특히 안재홍이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인 만큼 ‘물어보살’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한 안재홍은 ‘족구왕’, ‘쎄시봉’, ‘도리화가’, ‘위대한 소년’, ‘임금님의 사건수첩’,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내년 1월 15일 영화 ‘해치치않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2월 방송되는 ‘트래블러’에 출연한다. 2013 별에서





하는 사람이라는 것. 사랑받고 싶은 욕망 때문에 거짓말을 하게 되고 지지를 얻기 위해 언제부턴가 사람들 입맛에 맞는 거짓말을 점점 더 많이 하게 된 거다. 사랑 받기 위한 주상숙만의 방편이 거짓말이지만 한편으로 마음이 편치만은 않고, 거짓말을 못 하게 되니 국회의원으로서 입지가 흔들리는 상황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Q. 지금껏 배우로 살아오며 타협할 수 없는 점이 있었나? A. 나는 타협을 잘하는 사람이다.(웃음) 합리화를 잘하는 편이다. 늘 유연성을 가지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이 너무 힘들지 않나. 살다





있는데 많은 분이 재미있게 봐주셔서 놀랐다. 지금 가장 걱정되는 건 웃기지 않을까 봐. 어디 한번 얼마나 웃긴지 두고 보겠다는 마음으로 팔짱 끼고 보지 말고 옆 사람 팔짱 끼고 봐주시면 좋겠다. 뭔가에 지쳐 있을 때 무방비 상태로 있다가 웃으면 큰 힘이 되지 않나. 배우의 연기에 공감하며 웃어주신다면 배우로서 보람찰 것 같다. Q. 극 중 주상숙 후보가 어떤 인물인지 궁금하다. A. 나는 원래 성선설을 믿는다. 세상에 나쁜



얼개님이라는 분이 그린 캐리커쳐인데.. 성동일씨랑 택이 아부지는 볼때마다 웃겨죽겠어요 ㅋㅋㅋ 저는 응답하라 1988 이예요 지금도 이적의 '걱정 말아요 그대' 듣는데 너무 좋네요 따뜻하고 너무 좋았어요 님들의 인생 드라마는 어떤 것인가요? 이미연 양 옆에 김주혁과 전미선이 나오네요. 종영이 얼마 안된 드라마여서 그런지 둘 다 이 세상에 없다는게





in 아프리카 조정석, 가수 뺨치는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남자배우 1위…2위는 박보검 응칠 응사 응팔 온통 표절작 뿐이죠 뎡배펌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안재홍이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 전망이다. 6일 오후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은 본지에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던 안재홍이 제이와이드컴퍼니로 이적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긍정적 논의를 거쳤으며, 차주 전속계약 여부가 확정된다"고 밝혔다.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배우 이상윤·이보영·김소연·강예원·김태리·백진희·최다니엘·배종옥·천호진·조달환 등이 소속돼있다. 최근 안재홍과 JTBC '멜로가 체질'에서 호흡을 맞춘



라미란은 3선 국회의원 주상숙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거짓말을 못하게 된 거짓말쟁이 국회의원이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를 탄생시킴과 동시에 라미란의 연기 인생에서 잊혀지지 않을 인생 코미디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장유정 감독은 배급사를 통해 "사랑스러울 때 사랑스럽게, 반성할 때는 확실히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층위를 지닌 배우다. 주상숙 역할을 할 수 있는 배우는 라미란 뿐이라 캐스팅하는 데 한치의 망설임도 없었다"며 라미란을 향한 무한한 신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