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법조계가 그 모양인지 알겠어요 주호영, 조국 장관 보고 '조국씨'…민주당 항의 주호영 JTBC 주호영이가

불과한 솜방망이 과태료 징계 탓에 범죄가 기승한다는 문제점을 인식한 것이다. 이에 따라 금융위원회 산하 자본시장조사심의위원회에서 10억원대 과태료를 책정했지만 증선위는 이례적으로 역대 최고액인 75억원으로 높였다. 실무를 담당한 금융감독원도 무차입 공매도 주문 1건을 1사건으로 설정하고 최대 과태료를 산정하면서 무차입 공매도 사건에 대한 금융당국의 달라진 기준을 보여줬다. 금융당국이 골드만삭스 사건을 계기로 무차입 공매도에 대한 무관용 원칙을 천명한 지 1년이 지났지만 외국인을 중심으로 한 불법 공매도 사건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30일 금감원에 따르면 지난해까지 감소 추세를 보이던 무차입 공매도 사건이





정부에서는 악플 금지 법, ‘설리법’ 이 추진될 전망이다. 윤상현, 이주영, 조경태, 주호영, 장석춘, 이명수, 박성중, 이혜훈, 이종걸 의원이 ‘설리법’을 발의한 가운데 세계로문화예술연대, 넘버원연예인축구단, 한국연예정보노동조합, 한국노총, 공무원노총 등 100여 단체 및 악플 경험 연예인과 동료 연예인 20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발의 출범식은 설리의 49제 시일에 해당하는 12월초이며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주호영...나와서 여러가지 고백하며 무덤 쳐파고 가네..ㅋㅋㅋㅋ 10월 3일날 보자고 졸라 자신만만하네..





합법적 의사진행 방해행위라는데 자기들이 일방적으로 의사를 진행해놓고 그 의사진행을 방해하는 토론을 한다니 이런 '막장코미디'가 어디에 있나"라며 "기가 막힌 막장 코미디 현장을 감상하시게 될 것이다"라고 했다. 이번 임시회는 25일 끝난다. 회기 종료와 함께 국민들 눈살만 찌푸리게 한 필리버스터도 마무리된다. 해당 안건(선거법)은 다음





대해 필리버스터를 신청. 하지만 국회법상 은 토론 자체는 가능하지만 무기한 토론(필리버스터)는 불가함. 이 상황에서 주호영은 필리버스터 가능하다고 우기며 토론을 시작. 그런데 문의장님, 5분 지나자마자 토론 시간 다됐다고 마이크를 꺼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한 토론이 아니므로 시간 제한 다 됐으니 끝났다는 것임. 자한당 멘붕하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희상 의장 : 자 이제 다음 사람 토론하세요. 예전같았으면 의장석 점거하고 물리력으로 막았겠지만 국회선진화법 때문에 문의장에게 손끝 하나 댈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의 4(6 명 ) 가 찬성해야 추천할 수 있다 . 위원 7 명 중 2 명은 야당 추천이다 . 야당에서 반대하면 처장 후보가 될 수 없는 의결구조인 것이다 . 그럼에도 집권여당의 ‘ 장기집권 사령부 ’ 라고 주장하는 것은 반대를 위한 반대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 다행히 어제 자유한국당을 제외한 모든 정당이 검찰개혁의 의지가 분명하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 과도한 검찰의 권력을 내려놓으라는 국민의 명령은 한결같다 . 전향적인 자세로 합의 도출에





저기 지역구 사는 사람은 아니에요) 자유당 의원들이 공공연하게 150만 명 동원을 장담하고 있는 집회가 내일입니다. 이게 자유당 주최가 아니라 '한기총' 주최라 합니다. (fact check : 2019년 10월 1일 JTBC 긴급토론 '조국 장관과 검찰 수사 어떻게 봐야 하나' 중 주호영 발언) 그럼 이 행사와는 다른 거겠죠? 크리스천 여러분. 한기총은 한국 기독교를





전망 및 쪼개기 임시회의에 대한 설명 ============================= 이제 국회 향후 전망입니다. 기사 내용으론 뭔소린지 알기 어려워서 직접 이것저것 찾아보고 정리했습니다. 일단 제가 알고 있는 한에서 설명하는데 혹시 잘못된 부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ㄷㄷㄷ 일단 선거법 → 공수처법 → 검경수사권 조정 순으로



찔끔" 대부분 단순 '주의'처분 경징계 작년 골드만 이례적 75억 과태료 불법 공매도 경각심 높였지만 낮은 처벌수위·높은 기대수익 줄어들던 공매도 다시 증가세 ◆ 다시 늘어나는 불법 공매도 ◆ # 지난해 10월 증권선물위원회에서는 글로벌 증권사인 골드만삭스인터내셔널의 무차입 공매도 사건을 두고 처음으로 무관용 원칙을 결의했다. 지난해까지 10년간 사건당 평균 1700만원에



토론에서 뻔뻔하게 거짓말을 했네요 하긴 저들에게서 뻔뻔함 빼면 정체성이 희미해지니 이해는 합니다만 온 국민이 지켜보는 토론에서 버젓이 거짓말을 하다니ㅠ 아직도 우리를 개돼지로 보는게 분명한듯 합니다 슬프네요ㅠ 기사들 참고했습니다. 지금 지상욱 의원이 하는 것 보니 맥아리가 별로 없어 보이네요. 다음 순서는 자유한국당 전희경이라는 것 같은데, 저녁 먹으면서 보면 밥맛 떨어질 듯... 그 다음 순서가 민주당 기동민, 정의당 이정미, 민주당 홍익표... 4+1 쪽은 짧게 해도 될 듯



전망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 @ hankyung.com "국민"을 팔아먹음 어휴 저런게 판사였다니 ㅇㅅㅇ 궁예도 아니고 추측만으로 썰 푸는 넘이 뭔 판결을 내렸을지는 뻔하죠 뭐 토론 패널 최재성 서기호 주호영 이완규.. 이완규 아시죠?입같이 생긴 무엇에서 말이랍시고 뱉어내는데 집회 다녀와서 피곤하시겠지만 보시면서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싱글싱글 웃으며 한참 방송하니까 우스워 보였니? 어디서 듣보 주호영 같은 짜바리를 내보내고. 에효. 조근조군 개소리 박형준이는 오늘 좀 흥분하더라? 만만하게 대해주니 니가 마치 유시민 작가랑 동급인줄 알았겠지. ㅉㅉㅉ 그러니 니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