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능소화 인물소개 페이지 잠깐 나올때 ‘금잔디’를 본거같아서 저건 뭐야 싶었는데ㅋㅋㅋㅋ 꽃남 금잔디테마곡 감독이

이건 일드 꽃보다 맑음 ~꽃남 넥스트 시즌~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 제목에서도 보이듯이 꽃남 세대의 후배 이야기라는 거 같음 베트남 판도 있다는데 코미디 프로에서 만든 거 같다고 함 정답 : 금잔디 오현경 레이양 백보람 나 이때 초딩이어서 연기 못한다 이런 생각 안하고 존나 열심히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구혜선에 빙의해서 내가 금잔디였다고 ㅋㅋㅋㅋㅋㅋ 금잔디캐랑 어울렸던 느낌.. 금잔디 명예소방관 나는 꽃남에서 '시켜줘 금잔디 명예소방관'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잔디 가을양 하재경 (출연진 더 많이 나온 거) F4& 금잔디 중국 중국 대만 한국 + 베트남판도 있대서 찾아봤는데 (맨끝) 코미디 프로에서 만든 거 같다고 함 원덬인 대만 따오밍쓰로 처음 접해서 저 사람이 제일 익숙함ㅋㅋㅋ 문제시 예~아 금잔디도 아닌데 우리가 대리로 싸운적 한번씩은 있잖아요





7세에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트로트 신동 홍잠언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다. 지난 '아나운서 전국노래자랑' 특집에서 수려한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최승돈 아나운서와 소년 농부 한태웅이 펼치는 옛 노래 콜라보 무대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관람 포인트이다. 또한 남상일, 금잔디, 박구윤이 초대가수이자 심사위원으로, 또 출연자와의 합동 무대까지





성량이 장난 아닌것 같아요.. 노래 듣고 있는데 깜짝깜짝 놀람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켜줘 금잔디 명예소방관 송강호 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 - 일본 - 한국 - 중국 - 미국 - 중국 작년에 중국 유성의 화원이 새로 나왔다길래 찾아보고 추가함 쟤네는 대학생으로 나온대 미국판은 리메이크 썰만 돌고 안 만들어진듯 순서대로 구준표 지후 선배 이정 선배 송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대해서는 현재 섭외 중”이라며 “트로트 가수들만 불러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



더 좋아했음ㅋㅋㅋㅋ 메기 대만 - 일본 - 한국 - 중국 - 미국 - 중국 2019 중국 꽃남은 대학생으로 나온다는듯 미국은 가상캐스팅인지 만들어질 것인가 이런 기사만 보임 순서대로 구준표 지후 선배 이정 선배 송 금잔디 가을양 하재경 F4와 여주 원작은 일본에서 1992년에 나왔고 (98년에 윙크에서 연재 했는데 기억하는 함미들은 손,,,,//) 일본에서 1995년에 영화로 개봉 대만 일본 한국 중국 2009 중국 2019





선보이며 풍성함을 더한다. 설 특집 '2020 전국노래자랑 - 돌아온 전설'은 26일(일) 낮 12시 10분부터 100분간 KBS 1TV에서 방송된다. 한편, KBS 설 특집 '2020 전국노래자랑 - 돌아온 전설'은 지난 12일 오후 7시, 서울 여의도 KBS 별관 공개홀에서 열렸다. 난 그때 처음 본 배운데 존나존나 예뻐서 당시에 금잔디보다





본인이 하고자 하는 내용을 이해시켜야 한다 생각합니다. 일본의 "다테마에와 혼네"도 아니고 표현과 말과 다른 의미를 찾네 하는 것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20대 젊었을 땐, 파고들고 관련된 얘기 알아내는게 재미 있을 때가 있었지만, 지금은 먹고 살기 바빠서 그런지 영화 보는 그 시간에 이해되지 않은 스토리나 영화는 멀리 하게 되더군요. 나랑 내주변은 초딩이었어서 금잔디 방해꾼이라고 별로 안좋아했었거든? 근데 유튭 돌다가 우연히 다시보니까 ㄹㅇ 개개개쌉존예더라... 내가 왜 몰라봤을까 시발..ㅜㅠㅠ 보릿고개 진성 오라버니 금잔디 노래





2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선배 가수 금잔디의 추천으로 출연해 유재석이 분한 가수 유산슬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전 영화를 단지 시간 때우는 일종의 유희에 비중을 둡니다. 그래서 재미있는 영화를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 요소입니다. 제게 재미있는 영화란 2시간 남짓 상영시간에 저를, 관객을 이해시키고 흥미롭게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하는- 이런 영화를 재미있는 영화라 여깁니다. 고등학교 때 수업방식에 질려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대해서는 현재 섭외 중”이라며 “트로트 가수들만 불러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 달 2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선배 가수 금잔디의 추천으로 출연해 유재석이 분한 가수 유산슬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