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제있지않나? 장도연 주차하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벤츠는 솔직히 주차

장도연 벤츠는 솔직히 주차 부담감 이해 할 만 합니다. 베컴도 기다리게 하는 국내걸그룹 클라스 ㄷㄷ 나혼자산다 장도연주차씬은 문제있지않나? 장도연 주차하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주차장 고군분투`차를 버리고 싶다 베컴도 기다리게 하는 국내걸그룹 클라스 ㄷㄷ 장도연 주차중 장도연 주차하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운드뷰 카메라가 안 보입니다. 역시 R레인지가 아닐 땐 카메라 화면이 안 뜨네요. 장도연 타는 차가 GLE 쿠페 16년형 같은데 이게 원래 GLE(3세대 ML)보다 엄청 뿔려서 나온거라 전폭이 20cm 정도 더 큽니다. 중형 SUV를 뻥튀기 시켜서 초대형급 전폭을 이룩한



가버리기~ 어딜 연예인님 지나가시는데 길을 막어? 영업 방해하던말던 가게앞에다 불법주차하고 곱창 조리해서 가져오라고 하는 클라쓰 그저 높으신 분들 자치사고날수있는데 그걸 방송소재로쓰네 불편한게아니라 운전초보주차할때 절대 뒤나 앞에서 공간봐준다고 서있으면안됩니다.사고나요 ㅅㅂ 나 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각으로 베컴 행사 연기시켜버리는 클라스 ㄷㄷ 블랙핑크의 지각은 처음이 아님 시상식에도 나타나지 않아 수상소감 말하러 나온 장도연이 억지로 멘트 늘려가며 꽁트함 어디 그 뿐인줄암? 영문도 모르는 일반인들 불편하던 말던 통제 따위 하지





전대미문의 차죠. 그렇다보니 주차 편의성이 일반 3세대 ML에 비해 아주 떨어집니다. 더군다나 어라운드뷰가 없었던 것 같아요... 이 차면 솔직히 주차 힘든 거 인정해야되요. 지각으로 베컴 행사 연기시켜버리는 클라스 ㄷㄷ 블랙핑크의 지각은 처음이 아님 시상식에도 나타나지 않아 수상소감 말하러 나온 장도연이 재치있게 멘트를 길게 가져감 어디 그 뿐인줄암? 영문도 모르는 일반인들 불편하던 말던 통제 따위 하지 않는다 지나가는 어르신 밀어버리고 사과없이 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