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국이 손안대고 초코하임 먹기 ㅋㅋㅋㅋ 태형이 초코하임 좋아하나? ㅇㅂㅌ초코하임 쿠쿠다스

가서 사먹어야지 초코하임 웅 나 초코하임 먹는다❤ 어쩜 자기 같은 꽈자를 고르냐 내가 좋아하는 꽈자인데 나랑 통한다 ㅜ 주변 나눔용 과자로 초코하임이랑 사탕 가져가려고 하는데 개별 포장되어있는건데 되남? 내배우는 초코하임 ㅋㅋ 또 어떤과자 좋아해? 그리고 초코하임/화이트하임 쿠쿠다스도 두 가지 맛 있잖아(초록/빨강)



한 6개월간 저런 일 한번도 없었네 소주 안주로 가장 좋았던 메뉴는 뭐였나요? 저는.. 김치랑 의외로 초코하임이었던것 같아요 ㅎㅎ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요? 아침 안먹음 점심 12시쯤 소갈비 600그램 둘 이서 나눠 먹고 밥 3분의 1공기+된찌 4시쯤 술떡 3피스 (약과크키) 약과 1개 초코하임 3개 지금 저녁으로 식빵 2조각에 블루베리잼 발라먹고 좀 있다 사과 두 조각 쯤 먹을건데 돼지 소리 들을만 함? ㅊㅊ 도탁스 낼 아침에 바로

치킨(또는 피자 또는 빵) 먹고 다음에 먹고싶은 생각이 안들게 해야지 뭐 이런..말도 안되게ㅋ̄̈ㅋ꙼̈ㅋ̆̎흘러가더라구요 혹시 다이어트하다가 미친 것처럼 냉장고 싹 다 털어먹은 내용의 글 아시나요..? 그거 완전 제얘기랑 똑같아요 예를 들면 새벽에 안 자고 있다가 갑자기 냉동실로 가요 냉동실에 만두가 봉지 있으면 (뭐 대충 한 봉지에 12개 들은 보통 크기 만두) 그거 다 먹어요 배달시킨 떡볶이가 보통 4인분인가 하는데 그것도 혼자 다 먹었어요 그렇게

남준이가 머근거 끄적끄적 태형이 초코하임 좋아하나? 이만큼 과자 먹었는데 고굽척 해도 괜찮겠지 다들 뭘 그렇게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가 머근거 끄적끄적 폭식으로 고생할때 인터넷에 썼던 글 찾았다ㅋㅋㅋ 소주 안주로 가장 좋았던 메뉴는 뭐였나요? 돼지 소리 들을만한지 궁굼한 중기 초코하임 신상 장볼때 태형이가 초코하임 담는거 본 사람 다들 뭘 그렇게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초코하임 좋아하는거지 나눔 과자 가지고 가도 되남? 덬들 배우 최애과자는 뭐야? ㅇㅂㅌ초코하임 쿠쿠다스 과자 좋아하는 덬들은 나눔인증 초코하임님 감사해요 !

분명히 먹었을 거예요 그것도 밤에만 먹어서.. 진짜 엄마가 정신병 아니냐고 하고.. 토도 안하고 그냥 먹기만 해요...근데 그렇다고 살이 또 엄청 찌진 않아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제키가 173인데 딱 72kg 유지해요 넘어본적이 없어요 아픈 정신을 먼저 고치고 싶은데 정말..ㅜㅜ 이거 보니까 지금은 진짜 건강하게 사는 것 같다

먹으면 진짜 배가 똥그래져요 꽉 차서ㅋ̄̈ㅋ꙼̈ㅋ̆̎그리고 양심에 찔려서 스쿼트 한 100개..? 하고 자는 거죠 진짜 냉장고를 싹 비워야 하는 병에 걸렸던 거 같아요 싹... 냉동실에 있는 거의 한 달 된 바나나까지 전부 다 꺼내먹고 그랬죠..단 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냉장고에 있는 카라멜초코타르트 두 개씩 먹고 여기에 더해서 초코하임 한상자를 다먹고 여기에 더해서 밤식빵 하나를 통째로 다먹고..ㅋ̄̈ㅋ꙼̈ㅋ̆̎칼로리 계산 당연히 안했지만 장담하는데 하루에 3000칼로리씩은

먹는다❤ 플랫 화이트 초코하임 콘푸로스트 with goat milk 왕뚜껑 김치맛(?) 하이네켄 맥주 조만간 하나씩 조진다 다이어트하다가 한 번 폭식한 날이 있었는데 치킨 한마리를 다 먹었어요 그때 충격먹고 그 이후로 정말 열심히 했거든요 더..운동도 안하다가 홈트레이닝으로 스쿼트나 버피도 추가하고.. 매일 30분씩 달리기도.. 문제는 그렇게 한 번 폭식을 겪고 더 열심히 해서 만족할 정도로 빼고 남들한테 칭찬도 계속 들으니까 사고과정이 지금 냉장고를 비워야겠다 내일 먹을 게 없도록 (내일부터는 열심히 다이어트할거니까) / 얼른

정국이 손안대고 초코하임 먹기 ㅋㅋㅋㅋ 나 20키로 빼봐따 솔직히 답해죠. 정국이가 세번 나눠 먹은 초코하임.. 너넨 한 입 가능? 플랫 화이트 초코하임 콘푸로스트 with goat milk 왕뚜껑 김치맛(?) 하이네켄 맥주 조만간 하나씩 조진다 오늘 달방 비하인드에서 초코&화이트하임 들고오더니 본보 다시보는데 초코하임 담네ㅋㅋㅋ 얼려먹으면 맛있지... 생리중인데 점심 밥이 안땡겨서 점심대신 탕비실 과자 종류별로 먹었는데 오예스 미니 1개 마켓오 다쿠아즈 1개 화이트하임1개 초코하임 1개 사브레 1개 청포도 사탕 1개 칼로리는 약 400~500..^^....저게 한끼라니.... 근데 저녁은 안먹을거야.... 웅 나 초코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