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디오스타에 서동주가 나오네요 아이반, 오늘(3일) '비디오스타' 출격..멘사·CNN 출신 스펙 대공개 비디오스타에 잠깐 진옵 나왔어!!

8명과 함께 술을 마셨고, 이 중 김씨를 제외한 나머지 7명을 방에서 나가게 했다. 이후 김건모가 피해자를 남자화장실로 데려가 원치 않는 성행위를 요구했고, 이후 강간까지 이어졌다는 것. 강 변호사는 "피해자가 룸살롱의 접대부였다고 하더라도 룸살롱에서 처음 만난 피해자가 계속 거부하는데도 불구하고 피해자의 의사에 반하여 강제로 성행위를 한 것은 강간죄가 성립한다 할 것"이라며 "김건모는 강간 후 피해자에게 아무런 대가도 지불하지 않았으므로 강간죄를 인정할 수 있는





2홀에서 25주년 콘서트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를 예정대로 진행했고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하다. 슬기롭게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아직 일부 여론이 김건모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편집 없이 김건모가 내년 5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10일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장지연의 오빠이자 김건모의 예비처남인 배우 장희웅의 녹화분이 방송될 예정. '비디오스타' 측은 "장희웅의 출연분 편집 여부에 대해 아직 제작진에게 들은 내용은 없다"며





김풍, 셰프 정호영, DJ DOC 이하늘 등과 함께 출연해 김건모와 장지영의 결혼 비하인드를 털어놨다는 후문. 이는 12월10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지만 최근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제기되면서 방송에 빨간 불이 켜진 상황. 이와 관련, '비디오스타' 측은 "현재 제작진 확인 중이다"고 조심스런 입장을 전했다. 전 지상렬 좋던데 주변에는 별로라는 사람이 많더군요 ㅎ 순수한 분 같던데... 그나저나



간수치가 800까지 폭증했다. 점점 악화됐다. 온몸에 수포가 생겼다. 그 이후로 피부가 회복되지 않았다. 달라진 피부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이 속상했다. 그때 체질이 변했다"고 덧붙였다. 혼돈의 데뷔 무대와 클릭비 전성기 시절 무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 클릭비 완전체가 '비디오스타'에서 뭉친다. 제공|DSP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클릭비 7인 완전체가 뭉쳤다. 3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클릭비 멤버 강후,



증거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9일 오전 강 변호사는 A씨를 대신해, 김건모를 강간 혐의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형사고소장을 제출했다. 그러나 김건모 소속사 측은 "일각에서 제기한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 이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히고 내년 2월까지 예정된 25주년 단독 콘서트를 강행키로 했다. 김건모는 이미 지난 7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샐리편같은 거나 작년이나 좀 예전 편들 위주로 봐도 재밌을것같옹 클릭비 나왔는데 인사화면으로 나옴 ㅎㅎㅎ 근데.. 이번에 연예인 데뷔한다길래 끼는 있나 했더니.. '전혀' 없군요.. 어머니보다 예능감이 없는 것 같아요ㅠ 그냥 셀럽으로 지내는게 체질에 맞는 듯 합니다. 재미가 없네요.. 지난 주에 브아걸이 너무 재밌어서 더



하는 것’을 맞추는 퀴즈를 냈다. 얼굴에 얼음 올리고 자기, 앉아서 자기, 안 씻고 자기 등 기괴한 답변이 이어지던 가운데, 로운이 “술 마시고 자기”라고 말하자 정채연이 “정답”을 외쳤다. “얼마나 마시고 자는거냐”고 묻자 정채연은 “정말 간단하게 반 병 정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채연은 “예전에 다이어트 때문에 안주를 끊고 술만 마신 적이 있었는데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었다”라며 “다음날 대본 보면서 머리 말리면서 마시게 됐다”고 밝혔다. 또 “병으로 마시는 건 아니고 아버님들이 산에 갈 때 챙긴는 팩 소주같은 걸로 마신다”고



소리’ ‘뭐든지 프렌즈’ ‘코미디 빅리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KBS2 ‘스탠드 업!’, 넷플릭스 ‘농염주의보’ 등이다. 실로 어마어마한 수가 아닐 수 없다. 그녀의 예능 활동 메인작으로 꼽히는 ‘나 혼자 산다’의 경우, 올해 초 한혜진과 전현무가 개인사를 이유로 잠정 휴식을 결정한 이후 박나래를 중심으로 체제가 대폭 개편되기도 했다. 결코 녹록치 않은 상황 속에서 박나래는 남은 무지개 멤버들을 이끌며 새로운 ‘무지개 회장’으로서 탄탄한 리더십과 MC로서의 역량을 빛냈다. 여기에 ‘나래바르뎀’에서 ‘조지나’로 이어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역대급 예능감 역시 박나래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소위 ‘일당



"내부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비디오스타, 장희웅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건모의 처남인 배우 장희웅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장희웅은 최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다. 이날 녹화에는 DJ DOC(디제이디오씨) 이하늘, 배우 김소라, 만화가 김풍 셰프 정호영 등이 함께 했다. 장희웅은 김건모와 오는 5월 백년가약을 맺는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친오빠이자 사극 전문 배우다. 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건모와 장지연의 연애 및 결혼 비하인드를



미국에서 대통령 이름으로 나오는 상장은 흔한가보군요 ‘건강적신호 딛고 연말특집 쇼까지’..박나래, 올해 ‘대상’ 왕관 쓸까 박미경 노래 아직 잘하네요 비디오스타에 잠깐 진옵 나왔어!! [공식]'비디오스타' 클릭비 20주년 특집, 16년만의 완전체 출격 비디오스타 촬영으로 뭉친 클릭비 데뷔 2달차에 나온 비디오스타 찐애기 로우니.. 로운 비디오스타 잇몸 개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관 추천 후보들 모음 비디오스타에 잠깐 진옵 나왔어!! 비디오스타에 서동주가 나오네요 아이반, 오늘(3일) '비디오스타' 출격..멘사·CNN 출신 스펙 대공개 역시 원곡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