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래 추천 좀 엑소 그래비티 가사 보는데 좋다 '네가 없는 이 우주를 떠돌까

내가 추천하는 남돌 수록곡 목록 (ㄹㅇ믿고 한번 들어보셈) 이번 엑소콘서트 그래비티하겠지 엑소 그래비티 개 띵곡 ㅇㅈ 엑소 그래비티 뭐임 띵곡이다 존나 심장뛰고 벅차게 만드는 아이돌노래 모있을까 엑소 그래비티 가사 보는데 좋다 '네가 없는 이 우주를 떠돌까 두려워' 이거 세계관임? 남돌 댄스곡 추천해줘 엑소 그래비티 무대 지금 20번쯤 본거같아 엑소 그래비티 작곡가 ㄴㄱ임? 찬열 엑소노래 작사한것중에 투탑.. 그래비티도 존좋인데 헤븐도 진짜 좋아 엑소 그래비티 같은 노래 추천 좀 타덬이 꼽는 엑소 수록곡 투탑 그래비티 백색소음 엑소 포에버 vs 그래비티

모든 가사가 그렇게 보옄ㅋㅋㅋㅋ 지금 담은건 엑소 그래비티랑 방탄 디엔에이인데 이런거 뭐 더 없을까 가수안가림 엑소 다 잘생겼고 무대 너무 재밌다 ㅁㅊ 런노? 나 헤븐 처돌이야ㅠ 이번 앨범 곡도 좋고 옛날 노래도 좋고 추천 좀 그래비티 우연히 듣고 넘 좋아서 ㅋ 반박안받음 최대 난제 다들 그만 인정해 엑소 다 잘생겼고 무대 너무 재밌다 ㅁㅊ 난 팬이라 잘들리긴했는데 약간 치명적인 느낌의 댄스곡이라해야하나 갓곡이야 정말로 엑소 그래비티 태연 그래비티

엑소는 그래비티다!!!! 엑소 그래비티 무대 지금 20번쯤 본거같아 오늘 놀토 엑소 그래비티 쉽게맞힘? 엑소 이번앨범중에 그래비티나 윈터하트(?)나 그런류의 노래있음??? 타덬이지만 엑소 그래비티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해 제목이 gravity인 노래는 실패하지 않는다 엑소 그래비티 뭐임 띵곡이다 엑소 그래비티하면 독방에 제돌덬이 이 노래 왜 노래방에 안나오냐고 노래 너무

좋아서 자기가 요청했다고 한 덬 생각나ㅋㅋㅋㅋ 엑소는 그래비티다!!!! 찬열 엑소노래 작사한것중에 투탑.. 그래비티도 존좋인데 헤븐도 진짜 좋아 엑소 그래비티 노래 유명해? 이번 엑소콘서트 그래비티하겠지 엑소 그레비티 관련 궁금한거 있오 엑소 그래비티 엘도라도 방탄 앤써 유포리아 워너원 갖고싶어 묻고싶다 집 세븐틴 로켓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갓세븐 페이지 못보네ㅜ 개좋음 ㅋㅋㅋ이거 수록곡이지 데식 스윗카오스 엑소 그래비티 펜타곤 청개구리 이런노래ㅜㅜ개좋아 뭔가 엑소 세계관이 확고해서 그런가

둘다 띵곡 ㅋㅋㅋ이거 수록곡이지 진짜 덬들만큼 좋아한 덬 있었는데ㅋㅋㅋㅋ 다들 그만 인정해 나 헤븐 처돌이야ㅠ 우연히 들었는데 노래 좋다 못보네ㅜ 일단 나는 요즘엑소에 관심이 생긴덬이라 (일단 엑소 덬이 아니었어서 잘 모르는 점 이해해죠) 어쩌다가 엑소 그래비티 영상을 봤거든 그 화이트 앤 블랙 착장으로 걸어나오면서 부르는거였는데 응 좀 반했다고 보는게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노래도 취향이기도 하고 공연하던것도 넘나 멋졌어서 여기 저기 찾아보고 있는데 내가 못찾는건가.... 이건 음방에 안 나왔어? 인가 음중 등등... 그레비티로는 활동 안한거야? 혹시 아는 덬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