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운 은단오 하루 난 나중에 김혜윤 이재욱으로 으른멜로 보고싶엉 조한선·이청아·안효섭·김혜윤 등, '더팩트 뮤직

이병헌 감독이 만든 '멜로가 체질'은 30대 동갑내기 친구 3인방의 이야기를 통한 높은 공감과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소소한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감탄했다. 웃음이 넘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은 무사히 종료됐다. 또래 배우들과 힘을 합쳐 완성해낸 작품인 만큼 그에게 더욱 의미가 특별할 수밖에 없었다. "다들 벌써 너무 보고 싶다"는 이재욱은 마지막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감독님께서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백경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하는데 눈물이 정말 많이 맺혔다. 6개월 촬영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서 울컥했다. 하지만 강한 남자라 울지는 않았다. 혜윤 누나랑 로운이 형은 울었다. 너무 사랑스럽고





여전히 드라마 속 얘기는 물론, 요즘에는 각자 인터뷰에 대한 일화를 말하느라 또 한번 즐겁다고 했다. 김혜윤-이재욱으로 장난스런키스 보고싶다 한품에 쏙 안기는 덩치 차이로 '설렘' 유발하는 '어하루' 김혜윤 X 이재욱 투샷 김혜윤 핵인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혜윤 로운 꼭 다시 만나줘 1위 어하루 박지훈 뜨거운 ‘동백꽃’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용식의 계산 없는 ‘직진 로맨스’와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는 용식 덕분에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게 된 동백의 순수하지만 진심 어린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주고 있다. 촌스럽고 투박한 매력을 가진 이 드라마가 이렇게 인기몰이를 할 줄은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다. 초반의



게임 버그를 유발하는 마르꼬의 파격적인 외형부터 섬뜩한 눈빛 연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단숨에 주목을 받았다. 차기작에서는 전혀 다른 얼굴로 시청자와 만났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정지현·권영일, 극본 권도은)에서 무명배우 설지환으로 분해 엉뚱하면서도 한없이 순수하고 솔직한 지환의 매력을 200% 소화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차현(이다희 분)과의 달달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9월에는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감독 곽경택·김태훈)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까지 이뤘다. 극 중 이재욱은 학도병 중 가장 뛰어난 사격 실력을 갖춘 이개태로





'SKY캐슬'의 예서로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김혜윤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예서의 이미지를 어느 정도 지워내는 데 성공했다. 차세대 청춘 배우들의 조합 속 김혜윤은 주연 배우로서 중심을 완벽하게 잡아내며 새로운 도약에 성공했다. ◆"김바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 기대" 익명을 요구한 tvN의 한 드라마 관계자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마스크를 가진 배우다.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스타일이 가능하다"며 뮤지컬과 연극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바다를 꼽았다. 김바다는 2015년 연극



재밌었고 그래도 10점은 너무 적은 점수인 것 같다. 김혜윤: 내 성격이 그렇다. 쉽게 만족하지 못하고 열등감이 많다. 늘 철저히 계획한 대로 살아가려고 하고, 그걸 못 지키면 스스로 자책한다. 주변에서는 좀 더 여유로워도 된다고, 너무 각박하게 사는 거 아니냐고, 스스로에게 관대해지라고 하는데 그게





완전히 말아먹었다"는 사연을 보냈다. 박명수는 "사업은 사업가 마인드가 있어야 된다"며 "집을 사러 가거나 재테크, 투자를 할 때도 손발이 고생해야 된다는 얘기가 있다. 취직도 정보 싸움이니까 사람도 많이 만나보고 뛰어다니고 알아봐야 한다. 그러다보면 '너 많이 알아보고 다니는 데 생각있니?'라는 기회가 온다"고 현실 조언을 건넸다. stpress3@mkinternet.com 사진|K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OST Part.5 ‘GOTCHA !’의 ‘오늘은 꼭’이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청춘 로맨스





'동백꽃 필 무렵'은 조사 결과 드라마 화제성 2위를 기록했다. '어하루'는 신인 배우들을 중심축으로 하는 드라마다. 주인공인 김혜윤은 아역과 단역으로 다수 작품에 출연하기는 했으나, 뚜렷하게 자신의 두각을 드러낸 작품은 JTBC 'SKY캐슬'이 유일했고, 로운도 SF9의 멤버로 tvN '어바웃타임'과 SBS '여우각시별'에 등장한 바 있으나 지상파 드라마 주인공은 처음이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마니아층에게 얼굴을 알렸던 이재욱도 대중들에게는 낯선





상승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공효진 1위, 필구 역의 김강훈이 5위, 강하늘이 6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소폭(+0.82%) 오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였다. 지난 방송에서는 자아를 잃은 김혜윤의 스토리가 전개되며 네티즌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진전 없는 내용, 이해하기 어려운 캐릭터 설정 등에 아쉬움을 나타낸 시청 의견이 꾸준히 이어졌다. 출연자